San Francisco Journal (샌프란시스코 저널) October, 2017

Page 49

Pattern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기하학적 패턴의 디자인은 이제 우리에게 익숙한 인테리어 요소가 되었다. 써클, 체크, 스트라입 등 펑키한 느낌을 주는 패턴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하는 올 가을 유행 패턴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펑키한 컬러와 패턴은 매력적이다. 집안 소품이나 바닥, 벽 등 포인트적 요소로 활용해도 좋다. 가을이라고 부드러운 패턴이 최고라는 편견을 버려보자. 크고 시원하며 현대적 느낌의 패턴은 어느 형태의 집이든 조화를 이루는 특별함이 있다.

Color MIX & MATCH

색채가 집안 분위기에 주는 영향은 생각보다 매우 뛰어나다. 때문에 풍부하고 우아한 색을 보여주는 가을 단풍처럼 풍성한 가을의 색을 집안에 들이는 일도 가을 인테리어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된다. 최근 트렌드는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색을 이용해 벽면을 나누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최소한의 벽면에 톤 다운된 색감을 주거나 전체 생활 공간을 구분해주는 것이 좋다고 얘기한다. 마젠타와 바이올렛 컬러는 우아함을 주며 브라운 컬러는 고풍스럽고 성숙한 느낌을 준다. 특히 올해는 진한 녹색컬러가 유행하고 있다. 채도가 낮은 청록색의 그린 컬러는 가을에 무척 잘 어울리는 색이다. 다크 네이비 컬러 역시 차분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가을의 고즈넉한 분위기에도 잘 어울린다.

I ♥ SF Journal

49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