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2대왕 문형진 말씀집 1권

Page 4

침묵을 깨고 얼음비가 내리는 날씨에 위험을 무릅쓰고 빙판길을 운전해 오신 식구님들께 감사드립 니다.1 오시다가 차를 돌려 돌아가신다고 연락 주신 분들도 몇 분 계셨습니다. 길이 정말 위험했는데 오시면서 차가 미끄러지는 경험을 하신 식구 분들이 몇 분이나 계신지 손들어 보세요. 네, 무사히 오신 것을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다 같이 말씀을 보도록 하겠 습니다. 2015년이 되었습니다. 말씀의 내용은 ‘침묵을 깨고’라는 제목입니다. 침묵을 깰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 손들어 보세요. 네, 중요합니다. 마가복음 8장 31절부터 38절의 말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가복음 8장. 31. 그리고 예수께서는, 인자가 반드시 많은 고난을 받고, 장로들과 대제사장 들과 율법학자들에게 배척을 받아, 죽임을 당하고서, 사흘 뒤에 살아나야 한다는 것을 그들 에게 가르치기 시작하셨다. 32. 예수께서 드러내 놓고 이 말씀을 하시니, 베드로가 예수를 꼭 붙들고, 예수께 항의하였다. 여러분은 메시아를 붙들고 항의한다는 것이 상상이 되십니까? 베드로의 배짱이 대단합니다. 33. 그러나 예수께서는 돌아서서, 제자들을 보시고, 베드로를 꾸짖어 말씀하시기를 “사탄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하나님의 일을 생각하지 않고, 사람의 일만 생각하는구나!” 하셨다. 34. 그리고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무리를 불러 놓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오너라. 35.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하고자 하는 사람은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하여 제 목숨을 잃는 사람은 구할 것이다. 36.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37. 사람이 제 목숨을 되찾는 대가로 무엇을 내놓겠느냐? 38. 음란하고 죄가 많은 이 세대에서, 누구든지 나와 내 말을 부끄럽게 여기면, 인자도 자기 아버지의 영광에 싸여 거룩한 천사들을 거느리고 올 때에, 그를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믿기 어려우리만큼 강력한 말씀입니다. 사람으로서 우리가 어떻게 무엇을 향해 살아야 하는 지를 보여 주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세상을 다 준다고 해도 영혼을 팔아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왕국을 준다고 하여도 우리의 신앙을 위한 절개를 잃어서는 안되는 것입니

1

2015.01.18.(성일), pa본부교회(영어) - 「침묵을 깨고」

4


Turn static files into dynamic content formats.

Create a flipbook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
천일국 2대왕 문형진 말씀집 1권 by 전국남 - Iss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