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Page 6

난을 받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영광이다; “그러므로 너는 내가 우리 주를 증언함과 또 는 주를 위하여 갇힌 자 된 나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을 따라 복음 과 함께 고난을 받으라(딤후 1:8).”

지난해 중동의 한 나라에서 현지 기독교인들을 만났다. 그들은 수백 년 동안 조상대대 로 이슬람 세계 안에서 생존해온 사람들이다. 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이웃 종교인이 개종하여 당신의 교회 교인이 된 사람이 몇 명입니까?” 그들은 없다고 했다. “그러면 당신 교회 교인 중에 이웃 종교로 개종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들은 없다고 했다. 종교 간 평화가 수백 년 지켜진 것이다.

나는 전도하며 복음을 전파해야 한다는 성경말씀을 읽어주었다. 그리고 고난과 박해 속에서 복음을 증거했던 기독교 역사와 현대 중국에서 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감내 하며 복음을 전했던 ‘ 하늘에 속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자 현지 교회 어른 들은 매우 당혹스러워했다. 이유는 간단했다. 수백 년간 지속해온 이웃 종교와의 평화 가 깨지고 핍박이 올 거라는 것이다. 성경말씀을 들은 현지인 기독청년들은 기독교 가 정에서 태어난 모태신앙이지만 지금까지 교회에 다니면서, ‘ 이웃에게 복음을 전해라!’ 라는 설교를 들은 적이 없다고 했다. 종교간 평화가 절대 규범으로 교회 내에 수백 년동 안 자리 잡고 있었던 것이다. 현지인 기독청년들은 스스로 말했다; “복음을 부끄러워하 지 않겠습니다. 복음과 함께 고난을 받겠습니다.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겠습니다!”

“누구든지 자기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막 8:35).” 그렇다! 살고자 하는 자는 죽을 것이며 죽고 자 하는 자는 살 것이다. WCC는 복음전파를 고집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 예수님만 위하라!’고 설파한다. 그러나 성경은 ‘ 예수님과 복음’을 위해서 목숨까지 바쳐야 한다 고 증거하고 있다.

To The Last Frontiers.

4 BTJ Vision 4 BTJ Vision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