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싱웰 시니어데이케어(원장 이주 향, 사장 마이클 크라챈코)는 지난 13 일 미 농무부(USDA)로부터 ‘우수 데 이케어상 CACFP Achievement
Award’를 수상하고 노인 건강 복지 에 더욱 박차를 가해 최상의 서비스 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노인들의 건
◐일시: 4월 14일(일) 오후 5시
◀USDA 우수데이케어상 수상 기념 촬 영(왼쪽부터 : 이주향 원장 , 마이클 크라 챈코 위싱웰 시니어데이케어 센터 사장 부부, NJDA스테파니 말론, 로즈 챔버라 인, USDA 아만도 바스케즈, 로버타 허 드슨)
강과 복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 운데 위싱웰 시니어데이케어는 노인 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프 로그램과 서비스를 개발해 시니어들 의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해 나간다고 밝혔다. <기사 3면으로 계속> 이주향 원장은 “이번에 수상한 USDA 우수데이케어상에 걸맞게 위싱웰데 이케어 센터가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
‘신사동 그 사람’ 국민가수 주현미가 필라델피아를 찾아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1985년 ‘비 내리는 영동교”로 데뷔, ‘울면서 후회 하네’ ‘신사동 그 사람’ ‘추억으로 가는 당신’ ‘짝사랑’ 등 수많은 히 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가수 주현미.
우아하게,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청중을 매료시키는 시대를 아우 르는 진정한 트로트의 여신!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명품 히트곡과 더욱 짙어진 감성,섬세함 으로 우리의 가슴을 울리는 주현미의 목소리!
주현미가 선사하는 선물같은 콘서트가 열리는 4월14일(일)은 사 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소중 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주현미 콘서트는 한국일보 특별기획, 필라델피아한인회 주최로 열립니다.
◐장소: 몽고메리카운티 커뮤니티칼리지 사이언스 센터
극장(MCCC Science Center Theater)
340 Dekalb Pike, Blue Bell.PA 19422 -티켓문의: 267-446-3356, 267-808-6240,267-984-1468 -인터넷 예매: www.universe.com/joohyunmiPA2024
◐티켓 구입처 -첼튼햄 지역: H 마트 입구 아모레 화장품(267-475-0909)
-몽고메리카운티: 아씨플라자 입구 샤프여행사/윤미라 보 험(267-261-1277) / 남부뉴저지: 티나 성 보험(856-3133232) / 델라웨어: 영스마켓(302-994-4664) / 중앙펜실베 니아: 최태석 한인회장(717-462-5999)
▲정수경 신인회장이 리하이밸리지역 한인회를 이끌게 된 것을 기뻐하며 지역한인 사회 활성화를 위해 총회에 모인 동포들이 파이팅 하고 있다.
리하이밸리 한인회가 부활해 활동
을 다시 시작하는 소식을 전했다. 리
하이밸리 지역 한인들이 지난 23일 베
들레헴에 위치한 Comfort Suites 호
텔서 ‘2024년 봄 대잔치’ 행사를 가졌 다. 이날 행사는 리하이밸리 지역 한인 사회가 침체된 상태로 수년간 있다가 지역 활성화를 위해 전직 회장단 모임 을 재개하고 130여명의 지역 동포들 이 모여 총회를 열고 정수경씨를 회장 으로 추대했다.
정수경 신임회장은 “리하이밸리 한인회 는 한인사회가 무너 져 아무런 모임 조차 없었는데 전직 회장 단들의 결단과 협력으 로. 새롭게 결성됐다” 며 “인근지역 한인회 필라델피아, 남부뉴 저지, 델라웨어, 중앙 펜실베니아 등과 협력해 한인들의 다 양한 의견과 요구를 충족시켜 한인회 의 활발한 활동과 지속적인 발전을 도 모하겠다”고 밝혔다. 한인회의 부활은 지역사회와 한인 들에게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고 앞으 로 한인회의 활발한 활동과 지속적인 발전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영사사무소 3월27일∼4월1일, Passi 3월29일∼31일
제22대 한국 국회의원 선거(총선) 재외투표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필라델피아영사사무소에 따르면 4 월10일 한국 총선을 위한 필라 일원 재 외선거가 오는 27일부터 4월1일까지 실시된다.
재외선거를 위해 필라델피아영사 사무소에 설치되는 공관투표소는 3 월27일∼4월1일 6일간, 펜아시안노인 복지원(Passi)에 설치되는 추가 투표 소는가 3월29일∼3월31일 3일간 운영 된다. 투표 시간은 모두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1면에서 기사 계속>
필라델피아영사사무소 조범근 영 사는 “재외선거인명부 또는 국외부재 자신고인명부에 올라 있는 선거인이 면 투표할 수 있다. 명부에 등재된 유 권자인지 여부는 한국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웹사이트(ova.nec.go.kr)에 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재외선거인명부 또는 국외부재자 신고인명부에 등재된 유권자는 재외 선거 기간동안 가까운 투표소를 찾으 면 투표할 수 있다. 재외공관이 운영 하는 투표소라면 어느 곳이든 투표할 수 있다.
조 영사는 “투표소별로 운영 일정 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할 투표소 의 운영 시간 등을 미리 확인하면 도 움이 된다”고 말했다.
투표를 위해서는 한국 여권이나 주 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또는 미국 운전 면허증 등 사진이 첨부되고 이름 및 생 년월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다만 한국 주민등록이 없는 재 외선거인은 비자나 영주권 등 국적 확 인이 가능한 서류 원본을 함께 지참해 야 한다.
고 지금에 만족하기 보다는 보다 더 높 은 최상의 가치를 추구해 시니어들의 행복권을 최고로 유지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시니어 데이케어의 핵심은 어르신 들의 일상생활이 불편하지 않도록 다 양한 지원 활동이 우선이기에 위싱웰 시니어데이케어는 건강관리, 영양상 담, 사회활동, 문화프로그램, 레크리 에이션 등 끊임없이 개발해 가고 있다. 특히 한인시니어들이 불편함을 느끼 지 않도록 영양 많은 풍부한 한국식사, 다양한 간식 제공, 물리치료, 한방 및 각 전문의들의 방문 진료 상담 치료 등 의 서비스와 다양한 스포츠 문화 활 동 등도 제공하고 있어 삶의 질이 매우 높다.
한국일보 게시판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각종 공지사항 및 행사 안내를 원하시면 ktimesedit@gmail.com 또는 전화 267-446-3356
▶트롯계 여왕 주현미 필라델피아 공연 필라한인회와 필라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주현미 초청 공연. *일시 : 2024년 4월 14일(주일) 오후 5시 *장소 : 몽고메리 커뮤니티 칼리지 강당 *문의 : 자세한 내용은 12면 광고 참조.
▶터키, 그리스, 이태리 14일간의 순례 안내 구약학 교수이며, 이스라엘 성지 연구가로 30여년 동안 사역 해 온 노재명 목사와 함께 하는 터키와 그리스, 이태리를 14 일 동안 순례하는 귀중한 시간으로 오는 6월 30일 출발 예정 입니다.
*문의 : 오성환 장로(215-833-5599)
▶서재필재단 주최‘한인연합회의’105주년 행사 *일시 : 2024년 4월 6일(토) 오전 10시 - 오후 3시 30분 *장소 : 1부(10시-정오) 유펜대학
2부(오후 2시-3시) 인디펜던스홀
3부(오후 3시- ) 5가와 마켓 스트릿 *문의 : 215-549-5400
▶필라 두란노 어머니 학교 16기 필라 두란노 어머니 학교 16기 개강 안내
*일시 : 4월 6일(토), 13일(토) 오후 6시
4월 7일(일), 14일(일) 오후 5시 *장소 : 필라 안디옥교회 *등록문의 : 임종희(302-897-0266)
▶필라등산동호회 산행 안내
산행 일시: 매월 첫째,셋째 일요일 산행지 : 포코노 지역, 뉴욕, 뉴저지 일대 애팔래치안 트레일 (산행지는 산행 예정일 일주일전에 공지합니다) 집결지: 첼튼햄 하이스쿨 주차장으로 오전 7시까지 500 Rice Mills Rd, Wyncote. PA 19095 *문의: 부회장 610-803-4242
위싱웰 시니어 데이케어는 체리힐, 보히스, 말톤, 벌링톤, 보던타운, 헤밀 톤, 프린스톤 지역 등 남부뉴저지, 남 중부뉴저지 지역으로 버스가 운행되 고 있어 접근하기 매우 편리하다. 문 의: 609) 284-3865
▼시니어들이 머무르며 섬김을 받는 쾌 적하고 아름다운 공간.
▶C. S. 루이스 북 클럽 2024년 봄 시즌 이번 시즌은 6주간 루이스의 대표작인 <순전한 기독교>를 함 께 읽는 시간으로 맞이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모두에게 열려 있는 시간입니다. *일정: 4/9, 4/16, 4/30, 5/7 (전체 화요일, 오전 10-12시) *인도: 박성일 목사, *참가비: 없음 *장소: 기쁨의 교회 Liberty Hall, 1911 West Marshall Street, West Norriton, PA 19403 *책구입 필요하신 분들 (hslee@jubileekapc.org)
▶서재필 필라델피아 라이프 아카데미 <필라지역> 영어 교실: 화, 목 10-12(Zoom) 라인 댄스: 수, 9-10(서재필센터 강당) 노래 교실: 수, 10-11(서재필센터 강당) <랜스데일지역> 월요일 : 수채화교실, 라인댄스,영어교실, 코바늘 화요일 : 수채화교실, 컴퓨터 교실 수.금요일 : 사회복지 업무, 오솔길걷기 목요일 : Tai Chi(태극권), 노래교실, 시니어수학, 마음챙김 *장소: 1290 Allentown Rd, Lansdale PA 19446 *문의 : 267-638-9500, 215-224-9528
이승만 초대 한국 대통령의 생애를 다룬 다
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이 필라델피아 309시
네마영화관에서 상영됐다.
이번 영화상영은 필라이승만기념사업회(회 장 박상익) 주최로 5회 모두 표가 매진된 상태
로 상영됐다.
박상익 회장은 “이승만,맥아더 동상 건립 발
대식 후에 ‘건국전쟁’ 영화를 동포들이 관람한 것은 동상 건립 추진에 큰 활력소가 됐다”고
전하며 동포들의 성원과 기도를 당부했다.
세월호참사 10주기를 맞아 필라델피아를 방 문한 수현아빠 박종대, 경빈엄마 전인숙씨가 24일 세월호를 기억하는 필라델피아 사람들의 모임(필라세사모) 주최 간담회에 참석해 세월 호참사 진상규명의 의미와 향후 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올해로 10주기를 맞은 세월호참사와 관련
해 전인숙씨는 “경빈이의 사망과 관련된 새로
운 자료들이 발견되었지만 그 원인과 책임에 대해서 아직도 투명하게 해결되는 것이 없다”
고 호소했다. 박종대씨는 “특별수사단의 조사 가 이뤄졌음에도 진상규명이 밝혀진 것이 없 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세월호, 구조하지 않았다 - 온 전히 너희들의 흔적을 찾아야만 너희들을 떠 나 보낼 수 있겠다”는 슬로건을 걸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박종대씨는 ‘해경의 구조방기와 국 가기관의 책임자 처벌 포기’라는 주제로, 전인 숙씨는 ‘고 임경빈 군 구조 및 병원 이송 과정’ 에 대해 설명했다.
박씨는 “해경지휘부에 대한 법원 판단의 문
제와 세월호 참사 당시 해경지휘부 구조 지휘
의 문제”를 지적했다. 또한 “ 4.16세월호사회
적참사특별조사위원회(사참위)는 구조 관련
부문 진상규명 임무를 완벽히 수행했는가?”
라며 “사참위가 수집 생산한 자료를 유가족과
시민들에게 공개하지 않아 추가 진상규명 작
업 진행을 불가능하게 한다”고 전했다.
전씨는 참사당일 경빈이가 17시 25분경 ‘1010
함 NO.2 단정’에 구조돼 18시 15분 ‘P정’으로
이송하기까지의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17시 59분에 목포 한국병원의 3009함과의 원
격의료시스템 화면에 표시된 익수자의 맥박
48, 산소포화도 69% 심전도 그래프의 파형은
일정하지 않은 사실을 확인했다”는 검찰의 발
표를 전하며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하지 못 한 이유와 그 책임에 대한 규명을 호소했다.
북미주 3개지역 초청 세월호참사 10주기 간 담회는 지난 21일 뉴욕과 뉴저지, 24일 필라델
피아, 27일 휴스턴의 일정으로 마무리 된다.
발 행 인 조 인 영
대 표 민 준
편집국장 차 문 환
구독신청 및 광고접수 267-446-3356
이메 일: ktimesedit@gmail.com
주 소: 7827 Old York Rd #202 Elkins Park. PA 19027
필라 한국일보는 뉴욕 한국일보와의 계약에 의해 일간지로 발행되며 펜실베니아, 델라웨어, 남부 뉴저지 주에 배포됩니다. 한국의 한국일보 본사는 필라 한국일보에 의해 운영, 발행 되는 신문 기사 내용에 대한 법적, 재정적 책임이 전혀 없습니다.
뉴저지 양지교회(장두만목사)는 지난 1년여
동안 기도해 오던 기도원 개원 예배가 지난 24 일 양지교회에서 있었다.
바쁜 이민생활에 쫓기어 어디 가서 마음 놓 고 기도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그동안 주
로 수련회로 쓰던 장소를 개방, 기도원을 추가
로 시작한 것이다.
이날 오픈 예배를 위해 세계미기총 회장을
역임한 서광교회 전영현목사가 설교를 맡았
고, 각 지역 목회자들이 참석하여 기도와 축하
메세지 등을 전하며 축하해 주었다.
뉴저지 양지교회는 28년 전 교회 시작과 더
불어 수련회 장소로 환영을 받아 왔으며, 이번 에 기도원까지 오픈하면서 성도들의 많은 사 랑을 받게 될 것으로 사료되고 있다. 장두만 목사는 한국 기존의 부흥사로서 많 은 집회를 인도해 왔으며, 특히 성막 세미나를 통하여 성도 개개인을 하나님이 거하시는 이 시대의 성막(성전)으로 변화시키는 사역을 감 당해 오고 있다.
양지성막기도원은 437 S. Pitney Rd. Galloway Twp. NJ 08205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교회(609-652-6400), 담임목사(609338-3732)에게 하면 된다.
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회장 이진원)가 주 최한 시니어 탁구대회가 지난 23일(토) 필라탁 구협회(회장 한상희) 탁구장에서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진행되었다. 미동부 지 역 6개주(뉴욕, 뉴저지, 보스톤, 버지니아, 메 릴랜드, 필라댈피아) 시니어(60세 이상)들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각 레벨별로 7개 레벨을 나
누어 리그전을 거쳐 토너먼트로 경기를 치렀
다.
이번 대회를 위해 장소를 제공한 필라탁구
협회는 약 20여명이 참석하여 자신의 기량을
체크하는 등 좋은 기회를 가졌으며, 이번 대회
를 기점으로 회원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정기 적인 자체 대회를 가져나갈 예정이다. 탁구장은 320 S. Broad St.에 위치해 있으 며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4시부터 탁구장 을 운영하고 있으며, 탁구를 배우기 원하는 분 들을 위해 세 사람의 코치도 기다리고 있다. 월 회비는 $50, 65세 이상 시니어는 $40이며 가족 1인에게는 50% 할인하여 등록을 받으며, 당일 입장비는 $10이나 10장 쿠폰을 사용할 시는 $70에 할인하여 주고 있다. 문의는 한상희 회장(267-709-1392)에게 하 면 된다.
동포 여러분의 애환이 담긴
각종 사연을 기다립니다.
랜스데일 지역에 한인탁구장이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월, 화, 목, 금, 토 : 오후 4시∼오후 9시
*일요일 : 오후 4시∼오후 8시
▶문의 : 267-709-1392
320 S. Broad St. Lansdale 필라한인탁구장 유성진
한인사회를 위한 이슈와
이민생활에서 느낀 다양한
이야기를 보내주십시오.
이메일: ktimesedit@gmail.com
전화: 267-446-3356
“엄마손은 약손의 추억을 되살리는 병원”
“오동준 닥터의 한방 침술 협진 진료로 동서양의학의 통합 치료접근 시행 병원”
▶ 자세검진 및 체형교정, 근육조정및 치료 맛사지, 운동및 재활치료, ▶ 비수술적 디스크 (무중력 척추 감압)치료, 만성통증잡는 초음파, 레이저, 체외충격파 치료 ▶ 사상체질의학에 의한 사암침법, 뜸, 부항치료
| 진료과목 : 퇴행성 관절질환, 목/허리/어깨/무릎통증, 좌골신경통, 디스크 질환, 만성두통, 편두통,비염,알러지,갱년기 증후군 및 불임증, 급만성 체증 및 소화기 장애, 비만증,금연/금주, 중풍예방, 우울증, 불면증, 교통사고 후유증 질환
| 물리치료 취급보험 : 교통사고, 메디케어, Cigna, keystone 65, Highmark Blue Shield, Keystone First, Personal Choice(PPO), 기독교 상조회, 직장상해 보험 | 침술 취급보험 : 교통사고, 직장상해, 애트나(Aetna), 키스톤65(Keystone 65)
한국정부 보훈부가 2006년 서재필 기념관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해외독립운동 유적지로 지정했습니다.
z z z z z
단체방문: 매달 넷째주 10시, 서재필의료원(필라) 에서 출발합니다. 희망자는 사전에 예약해 주세요.
예약: 김혜원( 610-241-6582)
이메일 예약: hyewon.kim@jaisohn.org
서재필 기념관: 100 E. Lincoln St, Media, PA 19063
서재필 기념비: 1521 N. Providence Rd, Media, PA 19063
서재필기념관
-> 기념비 (8분거리)
이재철 목사 필라밀알선교단장
하나님이 이 르시되 내가 나 와 너희와 및 너 희와 함께 하는 모든 생물 사이 에 대대로 영원 히 세우는 언약 의 증거는 이것 이니라 내가 내 무지개를 구름 속에 두었나니 이것이 나와 세 상 사이의 언약의 증거니라 <창세기 9:12-13>
상생활은 싸인을 통해 소통하며 사는 것 을 발견합니다. 신호등이 적색이면 차가 정 지해야 합니다. 초록색이면 주행을 합니
다. 병원, 대학교, 관공서, 정류장, 기차역. 다 싸인이 있습니다. 우리의 몸도 수시로 싸인을 보냅니다. 몸살은 “몸이 살려달라” 는 싸인입니다. 따라서 쉬어야 낫는 병입니 다. 싸인을 보고 길을 찾습니다. 싸인을 보 고 일을 결정합니다. 하나님도 싸인을 주 시며 인생을 인도하십니다.
홍수로 세상이 초토화되고 코로 숨을
쉬는 존재는 모두 멸망하는 엄청난 사건이 전개되었습니다. 특히 땅에 발을 딛고 살 던 인간의 존재는 거의 멸종을 했습니다. 다행히 하나님의 뜻을 청종했던 노아와 그 의 가족, 총 8명이 그 환난에서 생존할 수 있었습니다. 홍수는 그치고 물로 가득찼 던 대지가 마르기 시작하자 노아의 가족은 방주에서 나와 새로운 삶은 시작합니다. 얼마나 놀랐을까요? 얼마나 참담했을까 요? 수마가 할퀴고 지나간 광경을 목격한 노아와 아내, 세 아들 부부는 얼마나 막막 한 심정이었을까요?
그 때 하나님은 나타나셔서 (1)에서 “생 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다시 (7)
에서 “너희는 생육하고 번성하며 땅에 가 득하여 그 중에서 번성하라” 선포하시며 복을 주십니다. 처음 세상을 창조하시고 계속 외치시던 말씀 “생육하고 번성하라” 를 이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노아 가족 에게 선포하십니다. 그 말씀대로 인류는 노아의 세 아들 셈, 야벳, 함을 통해 새역 사를 이루게됩니다. (19)은 이렇게 증언합 니다. “노아의 이 세 아들로부터 사람들이 온 땅에 퍼지니라” 그 말씀은 모두 성취되 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무지개 언약>을 선포하 십니다. 하나님은 이 무지개 언약을 통해 서 노아와 모든 생물들에게 다시는 모든 육 체를 멸하는 홍수가 있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을 하십니다. 무지개의 히브리 원문의
뜻은 사냥이나 전쟁터에서 사용되는 ‘활’
을 의미합니다. ‘활’은 인간이 짐승을 사냥
하거나 전쟁에서 적을 죽이기 위해서 사용
하는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무지개’에 공
격용 무기인 ‘활’의 뜻이 있는 것은 하나님
께서 범죄 한 인류에게 홍수를 죽음의 무
기로 사용하셨지만 다시는 이 무기를 모든
인류의 멸망을 위해서 사용하지 않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망각을 잘하는 사람들에게 무지개를 통
해 계시하시는 내용은 죄악으로 인해 엄청
난 재앙이 임한 것을 상기하고 오직 하나
님의 뜻을 따라 살아야 한다는 싸인입니
다. 무지개가 뜰 때마다 두려워할 뿐 아니
라 다시는 홍수로 세상이 멸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위로의 표시입니다.
경고와 은혜의 상징이 무지개입니다.
(16, 17)을 통해 “무지개가 구름 사이에 있
으리니 내가 보고 나 하나님과 모든 육체 를 가진 땅의 모든 생물 사이의 영원한 언 약을 기억하리라” 말씀하십니다. 하나님
께서는 이 치명적인 무기를 하늘의 비밀 창 고에 깊이 간직해 두겠다는 것입니다.
하늘과 땅 사이 구름 속에 신비롭고 아
름다운 일곱 색깔의 무지개가 나타날 때마 다 사람들은 참으시고 인내하시는 은혜와 사랑의 하나님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4:3절에는 하나님의 보좌가
무지개로 둘려 있다고 말씀합니다. 실로 무 지개는 신비롭고 상상력을 무한정 일으키
는 아름다운 싸인입니다. 고난 주간입니
다. 우리는 요한복음 3:16을 기억해야 합니
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 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하심이라”
요한복음 3:16이 구약에 영롱한 무지개
로 떠오른 것입니다. 사람들은 무지개를 보
며 탄성을 지르는 것으로 끝나지만 믿는 우 리는 노아의 홍수를 기억하며 구원하시는
그 놀라운 사랑을 기억해야 합니다. 부족
해도, 함량 미달이라도, 여전히 죄악 가운
데 있는 우리지만 기필코 구원해 내려는 하
나님의 사랑이 무지개 속에 투영되어 있습 니다.
그 무지개는 바로 예수그리스도를 상징 합니다. 십자가 속에 숨겨 있는 크고 광대 한 사랑을 깨달아야 합니다. 옷깃을 여미 고 고난 주간을 감당하고 죽은 지 사흘만
에 부활하신 예수님의 그 영광의 잔치 부 활절을 감격으로 맞이하시기를 축원합니 다.
변성도
변성도보험
대다수의 주택 소유
자나 사업체를 운영하
는 분들은 여름철의 큰
장마비나 겨울에 많이 쌓인 눈이 녹으면서 건
물의 지하실 등에 물이
차서 피해를 입게 되면
갖고 있는 Homeowner Policy나 Business Policy로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해 피해는 강이나 Creek인근에 거주하거나 허리케인 등의 피해가 잦은 특정 지 역이라 보고 있다. National Flood Insurance Program기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수해 피해 주 택의 25%는 일반적으로 거주하는 보통 지역이 고 또한 지난 2010년부터 2022년 동안 수해 피해 로 인한 평균 claim액수는 $89,000이고25% 정 도의 사업체가 문을 닫게 된다는 보고서가 있다. 일반 표준 Homeowner insurance에서 수 해 피해 보상을 받지 못하므로써 오는 주택 소유 자들의 큰 재정적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1968년
미 의회에서는 National Flood Insurance Program(NFIP)을 신설하고 미 전역의 대다수 거주 지역의 주민에게 보험사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NFIP는 미연방 정부 산하인 The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FEMA)에서 관리하고 있다. NFIP를 통해서 주거 건물은 즉 주택 구조물 에 대해서 최고 $250,000, 주택내 소유물 등에 대 한 $100,000의 보험을 가입할 수가 있고 연 보험 료는 $350부터 가능하다. 그리고 상업용 건물이 나 사업체내 내용물에 대해선 각각 $500,000까 지 가입할 수가 있다. 보험을 구입시 건물과 내용 물에 대한 보상전 본인 부담액(deductible)이 따 로 각각 적용되므로 개인의 예산에 맞게 선택해 서 보험료를 정할 수가 있다.
가족의 보금자리인 주택과 생계를 책임지는 사 업체를 보호하는 추가 장치인 수해보험에 대해 서 고려해야 된다. 장치는 항상 필요성 이상의 것 이다. 변성도 보험
Tel: 215.517.6871
E-mail: alexpyun@yahoo.com
일러스트 작가: Esther Kwak 성신여대 독문학과와 동 대학원 졸업.
현재는 서재필 센터와 서재필시니어 센 터에서 수채화와 민화를 수채화와 접목 한 하이브리드 민화 클래스 강사로 일
하고 있다.
강의 경력: 수채화, 유화 지도 작품: ‘마리화나 101’외 다수의 책자에 일러스트 작업
"적을 알고 나를 알면
Summer Program Dates 5 Weeks (14 Sessions)
24th - July 26th 8 Weeks (23 Sessions)
24th - August 16th Guarantee Program (28+ sessions until October test) June 24th - September 28th
5 Week (14 Sessions) Program
Join us for 14 sessions this summer where students will learn the ins and outs of the SAT/ACT Students have the option of joining us for the first or second h alf of the summer program
8 Week (23 Sessions) Program
Join us for 23 sessions this summer where students will learn the ins and outs of the SAT/ACT all throughout and mastering what they learned during the first 5 weeks of program
Guarantee Program (With +270 SAT +7 ACT Guarantee)
Students who are looking to push their academic abilities can join us for the full duration of the summer in addition to sessions on the fall to ensure they are ready up to their exact test date
Those who join us will be guaranteed a score increase of +270 SAT and +7 ACT
Summer Program Schedule
Elementary Summer Program Grade 3-6
Middle and High School Program Grades 7 -10
헤어살롱 블루벨에 위치한 헤어살롱에서 미용/네일 기술자 구합니다.
마케팅 직원 구함
215-713-8088 10/1-10/8
블랙 퍼스트 쿡/캐쉬어 구함
월~토 오전7시~오후3시
노스 브로드 선상
856-278-3914 10/2-10/9 -
요양원 선생님 구함
액티비티 에이드로 일하실 분 (파트타임)
267-467-0247 10/1-10/8구 인
610-277-2152애견샵 미용사 벅스카운티 지역 애견샵에서 그루밍 미용사 구함 풀/파트타임 215-801-6667자동차 정비사 매캐닉(정비사) 구함 최고대우 보장 / 랜스데일 위치
215-855-7942사무직원 구함 물리치료/재활센터 -이중언어 가능자 -풀/파트타임 267-241-5251
매 매
빨래방 매매
남부뉴저지 체리힐 근처 초보자도 운영 가능
APT 밀집지역 2000 스퀘어피트
주택 매매 / Home for Sale
‘Associate Pastor’
Associate Pastor: Worship planning, preaching, teaching Bible, spiritual guidance, counseling. Master of divinity or theology deg reqd. Must be fluent in Korean. Mail resume to Antioch Church of Philadelphia: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When it is ready, you can call me at 516-466-5515 or I can call you to give credit card information.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
매매가 $399,000 전화 856-426-3141(메시지 요망) (가게에서 5분거리 집도 매매 가능)
주택, 상용, 투자용건물, 비지니스매매, 비즈니스 컨설팅, 공증 PK 부동산에서는 주택 거래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주택 매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 방 7개, 화장실 5개 반인 집, 델라워어 카운티, 시설잘되어있음, 가격 99만. 주소: 1901 Pennview Rd, Havertown, PA 19083 B. 필라다운타운 부근,반4개, 새로완전히 리모델링 가격 59만, 주소: 719 N. Uber St, Philadelpnia, PA 19130
투자 / 비지니스 오픈 상업용건물
A. 네쇼날 테넌트, 건물 9100 스쿼어 피트, 미터, 2020년도 지은건물, 28년리스, 연 10만 8천 렌트수입, 2.7 에이커 땅, 가격 149만 B. 투자용건물, 11년리스,8000제곱피트, 연 6만4천 임대수입, 가격 75만
C. 1 소매 , 2 아파트 2 아르빌딩, 몽코, 연 5만 4천 렌트 인컴, 가격 675000
D. 121 N Broad st,Trenton, NJ 08608, breakfast나 네일가게 하기 좋은위치, 렌트 2000, 매매 29만 주인융자가능
E.연 27만 렌트수입, 건물 5개, 델라웨어카운티, 18 테넌트, 가격 259만
F. 5040 Pennell Rd, Aston,PA. 드랍숍 하기좋고 방1개 아파트. 가격 38만
G. 1309 west Tioga st, Philadelphia, pa 3층건물. 비어델리, breakfast 좋은자리, 1 아파트 39만 9천
H. 3122 Kensington ave,Philadelphia,PA.
1 테넌트 가격 22만9천
I. 601 west fisher ave,Philadelphia.
자동차수리, 바디, 인스펙션. 가격 95만
J. 3301 N. Front st,Philadelphia, pa, 3 유닛
테넌트 있음, 연 순렌트수입 : 2만 4천, 가격 22만 9천
K. 317 West Tabor Rd,Philadelphia, Pa. 3 unit
mix use building, 5가부근, 투자나 살수있는집, 2만 9천
L. 투자용 8200 sqf 건물 주차용포함, 연 렌트수입 6만 5천, 가격 83만
Beer Distributor / 맥주 도매상
A. 연 110만 매상, 오픈 10am-6pm, 파킹장있음, 현주인 20년, 건물포함 132만, 비지니스만 79만
B. 5000 sqf 빌딩, 연 120만 매상, 월랜트 3500. 맥주도매상 으로 40년이상, 가격 80만
C. Upper Darby 부근, 연 85만 매상,다른 렌트비 받는 식당 테넌트있음, 메니져먼트 시스템, 건물 맥주도매상포함 129만
D. 맥주도매상 리이센스 필라델피아, 가격 29만
Beer Deli / 비어델리
A. 연 130만매상, 한국분운영중, 주차장, 8am to 8pm 오픈, 델라웨어카운티, 연 40만 수입, 비지니스 99만, 건물 구입 가능. 셀러 파이넨싱가능
B. 주 4만 3천매상, 필라 아님, 한국분 20년 운영 중, 연 50만 수입, 최고의시설, 문의 요망
C. 주 2만 3천 매상, 한국분 25년 운영 중, 가격 95만.
건물 구입 가능, 셀러융자가능
D. 델라웨어카운티, 주 1만 3천, no food, 부부운영중, 건물포함 47만
E. 비어와 와인스토아, 체스트카운티, 100% 메니져먼트, 연 33만수입, 가격 99만, 라이센스 만 50만 하는지역
F. 비어델리 라이센스 E; 6만 불, R : 14만 9천
G. 맥주델리, 3층건물과 1아파트, 한국분 운영 중, 건물 비지니스 포함 55만, BREAKFAST 도 할수 있음
H. 비어와 와인 스토어, 벅스카운티, 연 32만수입, 주차장, 95만, 장기리스가능, 건물 구입가능
1. 비어델리 하다가 문닫은곳, 2건물, 라이센스포함 98만
J. 연 40만수입, 한국분 30년운영중. 최고의시설, 가격 79만, 최고의시설. 장기리스가능
Car Wash / 카와쉬
A. 셀프 카와쉬, 새 시설, 185만,문의 바람
B. 뉴저지, 한국분 운영중 110만 가격
www. pk-property.com
Cell/ 문자 215-668-1666
Fax: 215-494-0483 pkbroker7@gmail.com
카카오록 상담 가능합니다 Office: 215-635-5100
Dollar Store / 달러스토어
A. 6일오픈, 주인 3일 일함, 연 12만 수입 스탁 19만불 포함 가격 25만. 좋은지역
B. 현재 달라 비우티 하는곳,주 1만 8천 매상, 4000 saf, 건물 스탁 포함 79만
C. Upper Darby, 3700 sf, 연 15만수입, 옆 렌트비 바든건물 포함 89만
D. 이외에도 다른리스팅 오프할자리 있습니다
Breakfast Lunch / 아침점심
A. 주 6천, 필라, 17만 B. 6일 오픈, 몽코카운티, 주 5천, 각각 9만
C. 오픈할자리, 세설되어 있슴, 건물 포함 25만
D. 시설되어있고 운영중, 아파트 유닛 건물 포함 42만, 번화지역
Beauty Supply / 뷰티플라이
A. 연 93만매상, 4000 SQF, 좋은시설, 건물 스탁 포함 79만 B. 2 테넌트 있는 건물, 가게 건물 스탁 포함 89만
Nail Salon / 네일가게
A. 벅스카운티, 주 7천, 최고의시설, 가격 21만 B. 뉴저지, 주 6천, 가격 9만 9천, 타주이사관계급매, 한국분
C. 몽코카운티, 연 10만 수입, 가격 7만 9천 D. 주 2만 매상, 3300 sqf, 큰 쇼핑센트 내 최고의시설, 가격 39만 E. 주 1만 5천, 필라 다운타운 큰아파트 지역 부근, 한국분 운영중, 가격 79만 F. 몽코카운티, 주 6천, 가격 12만 G. 주 8천, 좋은지역, 몽코카운티, 32만
A. 아파트 밀집지역, 주 4천, 1300 월렌트. 가격 13만 9천
B. 드랍샵 하던곳, 아파트 건물포함 38만
C. 올테레이션만 하고, 주 5천 5일 오픈, 850 월렌트, 한국분 17년, 가격 13만 9천, 연 18만수입, 단가높음
A. 연 78만매상, 6000 SQF, 주차장, 연 40만 맥주도매상, 가격 135만
B. 한국분 운영중, 필라, 연 5만 수입, 가격 7만 9천
C. 뉴저지, 주 6천, 주차장, 가격 35만
D. 지금 공사하고 있고 12월 오픈예정. 82만
Seafood /시푸드
A. 연 65만 매상, 한국분 운영중, 가격 25만
Produce / 프로듀스 가게
A. 몽코카운티, 좋은지역, 주 1만 2천, 가격 19만
Korean Restaurant / 한국 식당
A. 최고의시설, 문의요망 PETER HAN
Pizza Beer / 피자 비어
A. 주 1만 5천, 델라웨어카운티, 가격 42만
Water Ice / 워터 아이스 비지니스
A. 연 7개월오픈, 좋은지역, 연 9만수입, 가격 37만. 프렌 차이즈
Japanese / 일식집 문의 요망 PETER HAN
Grocery / 그로서리
A. 주 1만, 좋은지역, 메니져먼트 스탁포함 17만
B. 그로서리 시푸드, 가격 10만
C. 주 1만 8천. 뉴저지,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