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미 셸의 초청으로 아세안-EU 기념 정 상회의에 참석한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출발 전 연설 에서 브뤼셀에 있는 EU 본부에서 아세안과 EU 회원국 정상들이 만 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 다.
그는 "지난달 캄보디아 아세안 의 장이 주최한 일련의 성공적인 정상 회담 이후 아세안과 유럽연합(EU)
의 45년 오랜 관계를 인정하는 생 산적이고 의미 있는 정상회담을 기 대한다."며 "이는 우리가 계속할 것 이며 우리는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EU와의 대화
필리핀 의 이익을 추진하겠다는 약속했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정상 오찬과 EU 아세안 비즈니스 이사회가 주 최하는 제10차 아세안-EU 비즈니 스 서밋에서 마무리 발언을 할 예
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 행사에 유럽의 주요 비 즈니스 리더들이 참석하는 것을 볼 때 필리핀에 대한 경제적 관심과 참여를 다시 한 번 끌어올릴 수 있 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또 벨기에 필리 프 국왕과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 다. 또한 유럽 각국 총리들과 양자 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다니엘 에스피리투 외교부 차관보는 마르코스 대통령 이 아세안-EU 정상회의와 별도로 10차례 양자회담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양자회담 대상 국가에는 벨기에, 에스토니아, 체코, 스페인, 덴마크, 독일, 폴란드, 핀란드, 네덜란드 등 이 있다고 전했다.
마르코스, "필리핀은 마할리카 펀 드가 필요합니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벨기에로 향하 는 PR001편에 탑승한 기자들과의 기내 기자회견에서 마할리카 투자 펀드에 대한 그의 첫 공개 발언에 서 국부펀드를 설립하는 것이 추 가 투자를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은 매 우 분명합니다. 이것은 그것을 얻 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라고 계속 했습니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이 제안이 입 법부에서 .....................A-2면 이어짐
「A-1」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가치있는 정보, 한결같은 신문 http://issuu.com/manilaseoul1 kakao talk: @마닐라서울 마닐라서울 홈페이지: manilaseoul.co.kr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마닐라서울 신문배송 요청 안내 마닐라서울 신문 광고 및 배송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0956-807-1878 ■ 발행처: Manila Seoul Weekly International ■ 편집인: 양한준 ■ 창간일: 1994년 8월 27일■ Copyright: 1994-2021,. ■ 이메일: manilaseoul@gmail.com ■카카오톡: @마닐라서울 마르코스, 3일 간의 벨기에 브뤼셀 ASEAN-EU 정상회담 참석 마르코스, "필리핀은 마할리카 펀드가 필요합니다." 페르디난드 R 마르코스 주니어 대 통령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동남아국가연합-유럽연합 (EU) 기념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 해 일요일 밤 벨기에 브뤼셀로 떠 났다. 마르코스
그의
대통령과
대표단은 오후 8시 전에 파사이시의 빌라모 르 공군기지를 떠났다. 그는 유럽 이사회 의장인
국가 조정자로서의 필리 핀의 역할을 강조할 것이라며
아세안 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 외에도, 대 유행 이후의 경제 회복과 무역, 해 양 협력 및 기후 행동에서
관계에서 ASEAN의
EU와의 국가 조정자로서
페르디난트 R 대통령 마르코스 대통령 부부가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동남아 시아국가연합(ASEAN)-유럽연합(EU) 기념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벨기에 브뤼셀로 떠나는 비행기에 오르며 손을 흔들고 있다. 사진 PIA 한편, 그는 벨기에에서 필리핀 커 뮤니티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주 금요일
사회 보 장 시스템을 제거하고 대신 중앙은 행의 수입을 사용하는 것이 있다.
다른 수정 사항에는 "[펀드]를 정 치로부터 격리"하기 위해 마할리 카 펀드 이사회 의장으로서 대통 령을 재무 장관으로 교체하는 것 이 포함되었다.
전 대법관 안토니오 카르피오는 이 법안의 수정안은 Maharlika 기금 이 활용할 수 있는 잉여 수익이 없
다며 "우리는 빚에 허덕이는 것이 지 부에 허덕이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잉여 자금 같은 것은 없습 니다."라고 ABS-CBN 뉴스 채널의 "Headstart"에서 말했다.
마르코스 대통령은 12일 오전(마 닐라 시간) 벨기에 브뤼셀에 도착 했다.
첼로이 가라필 대변인실에 따르면 마르코스 대통령과 필리핀 대표단
은 브뤼셀 시간으로 오전 9시 55
분 또는 새벽 2시 55분에 브뤼셀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마르코스는 벨기에와 룩셈부르크 에서 필리핀 공동체를 만날 것으 로 예상된다.
링 복귀전 전원일치 판정승
우선순위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다 른 세계 정상들과 함께 유럽연합 (EU)에 대한 면세 수출을 허용하 는 메커니즘인 GSP+(Generalized Scheme of Preferences Plus)를 꺼내들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유럽 의회는 필리핀 정부 가 국내 인권 침해 의혹을 해결하 지 못할 경우 필리핀의 무역 특권 일부를 없애는 것을 숙고했다. 마르코스는 또한 정부가 유럽해 양안전청(EMSA)의 관찰을 해결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필리핀이 유럽해양안전청 (EMSA)의 기준을 준수할 것을 약 속했다 마닐라서울편집부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44) 가 한국에서 열린 복귀전에서 승리했 다. 파퀴아오는 11일 경기도 고양시 킨 텍스에서 열린 무술가 유대경과 복싱 스페셜 매치에서 심판 전원일치 판정 승을 거뒀다. 올해 5월 필리핀 대통령 선거에서 낙선한 파퀴아오는 정규 복싱 경기가 아닌 유대경과 스페셜 매치로 복귀전 을 치렀다. 1년 넘게 링을 떠나 있었지만, 파퀴 아오는 유대경을 상대로 가벼운 몸놀 림을 선보였다. 1, 2라운드에서 잽으로 탐색전을 벌
이며 득점을 쌓은 파퀴아오는 3라운 드에 한층 적극적으로 펀치를 날렸다. 4라운드에서도 일방적인 공세를 이 어가던 파퀴아오는 라이트 훅으로 유 대경을 한 차례 링에 눕혔다. 그러나 심판은 다운이 아닌 슬립다운을 선언 했다.
파퀴아오는 6라운드에 유대경을 다 운시켰다. 힘겹게 다시 일어선 유대경 은 체력이 바닥난 상태였고, 파퀴아 오를 껴안으며 시간을 보냈다. 경기 종료를 알리는 공이 울린 뒤 파퀴아오는 승리를 예감한 듯 미소를 지었다. 심판들은 만장일치로 파퀴아 오의 손을 들어줬다. Newsis
「A-2」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면 받음 "정규
거치고
다. 하원
조 달
절차"를
있다고 말했
의원들은 제안, 특히 자금
조항에 대한 반대를 진정시키 기 위해 Maharlika 기금 법안에 대한 수정안을 도입했다. 이러한 조정 중에는 마할리카의 종잣돈 출처인 주 연금 기금인 정 부 서비스 보험 시스템과
한편, 정상회담 동안, 마르코스 대 통령은 특히 농업, 무역, 해양 관계 에서의 협력을 확대하는 데 있어 행정부의
파퀴아오
11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와 한국 출 신 무술가 유대경의 스페셜 매치에서 유대경과 파퀴아오가 경기를 마치고 기 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뉴시스
리노 아바드 에너지-석유산업관리 국장은 지난주 금요일 dzBB와의 인터뷰에서 "양은 다르지만 휘발유
는 리터당 P1 이상, 경유는 리터당 P3 이상 감소할 것으로 확신한다." 며 "등유의 경우 롤백이 P4에 이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번 가격으로 경유 가격은 8주 연 속, 휘발유 가격은 4주 연속 하락을 기록했다.
격인하가 있을 것이고 그 다음 주 에도 또 가격인하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앨런 피터 카예타노 상원의원은 교통부(DOTR)가 올해
안에 지급이 지연된 수천 명의 트 라이서클 운전자에게 25억 페소의 연료 보조금을 신속하게 방출할 것 이라고 11일 말했다.
지난주 임명위원회(CA)에서 제이
미 바우티스타 교통부 장관의 인사 청문회장에서 팽팽한 의견 교환이 있은 지 이틀 만에, 카예타노 의원 과 내각은 금요일에 만나 전국 수 천 명의 트라이서클 운전자에게 연 료 보조금이 신속하게 분배되도록 서로 돕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6천명의 대상자들에게만 보조금이 지급되었으나, 이는 내무 부와 지방자치단체(DILG)가 이 금 액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밝힌 60 만명의 세발자전거 운전자와는 큰 차이가 있다. 바우티스타 교통부장관 내정자는 일부 LGU에서 등록된 트라이서클 운전자들의 마스터 리스트를 이용 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지만,
카예타노는 국가의 다양한 트라이 서클 운영자와 운전자 협회(TODA) 가 각각의 회원들에게 보조금을 분 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 다.
카예타노는 이 단체들이 가장 조 직적인 단체들 중 하나이며 그들의 구성원들의 완전한 목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바우티스타가 교통 부문 뿐만 아니라 국가의 교통 시스템에 이익을 줄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 는 민간 부문 임원으로서의 전문 지식을 교통부에 도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닐라서울편집부
「A-3」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8주 연속 경유가격 큰 폭 하락...리터당 3.4페소
4주 연속 국내 석유회사들은 12월 13일 화요일 석유제품의 펌프 가격 을 인하할 것이다. 석유회사들은 휘발유 가격을 리터 당 1.70페소, 경유는 리터당 3.40페 소, 등유는 리터당 4.40페소 인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바드 국장은 언급한 감산 요인 중 하나로 지난 일요일 석유수출국 기구와 그 동맹국들이 석유 생산량 을 더 이상 감축하지 않기로 한 결 정을 들었다. "수요 통제에 대한 추 진력은 공급 통제에 비해 정말 강 하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 주에 가
경제학자들, BSP가 이번주에 50bp 금리인상 예상
경제학자들은 필리핀중앙은행 (BSP)이 인플레이션을 완화하기 위해 이번 주에 50 bp 금리 인상
을 단행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유니온뱅크의 수석 경제학자 루벤 카를로 아순시온은 지난 달 상승 한 인플레이션이 금융통화위원회
가 12월 15일로 예정된 올해 마지
막 금리 결정 회의에서 50(베이시 스포인트)bps 인상을 보장받았다 고 말했다.
아순시온은 물가상승률이 이달에
8.3퍼센트로 정점을 찍은 뒤 1월에 는 7.5퍼센트로 완화될 것으로 보 여 기준금리가 올해 5.50퍼센트에 서 내년 1분기까지 6퍼센트를 기록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BSP는 최소 100베이시스포인트 (bps)의 건전한 금리차를 유지하기 위해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전달하는 금리 인상폭을 점 단위 로 맞추겠다고 약속했다.
아순시온은 "단말기 정책금리 인 상은 2023년 미 연준의 금리 조정 에 보조를 맞추면서 7%를 조사하 는 끈적끈적한 핵심 인플레이션 위 험에 대응한다."고 말했다.
유니온뱅크는 이달에도 여전히 추 가적인 가속화가 예상됨에 따라 인플레이션 전망치를 5.8%로 상향 조정했다. 11개월 동안 인플레이션 은 평균 5.6%로 BSP의 목표 범위 인 2-4%를 초과했다.
아순시온은 "우리는 BSP의 금리 인상 주기가 조기에 종료되기를 희 망하지만, 낙관적인 내수 배경의 추가적인 도전은 가계 간 저축의 우선순위를 다시 지정하여 인플레
이션 압력에 대한 수요 측면의 기
여를 완화하기 위해 더 높은 최종
정책률을 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
다.
필리핀국립은행(PNB)의 경제분석
가 앨빈 아로고도 BSP가 이달 미 연준의 금리 인상에 맞춰 목요일에 50bp 인상을 추가로 전달할 것으 로 보고 있다.
아로고는 BSP가 연준 펀드 하한 금리를 두고 역환매금리(RRP) 간 125bps를 유지하기 위해 내년 초 까지 금리를 추가 인상하는 긴축 사이클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로고는 "따라서 우리는 RRP 금리가 12월에 5.50%(Fed 하 한: 4.25%), 2월에 6%(Fed 하한: 4.75%)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아로고에 따르면 미 연준은 이달 중 50bp, 내년 2월에는 50bp 추가 인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그는 "우리의 기본 견해는 연준과 BSP가 3월부터 적어도 내년 말까 지 일시 중단하는 것"이라고 덧붙 였다. 로버트 댄 로세스 시큐리티뱅크 수 석 이코노미스트도 이달 들어 근 원물가 상승이 상품과 서비스 가 격이 예상보다 빠르게 상승하고 있 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BSP의 긴축 수준과 같은 수준을 예상하고 있 다. 로이스는 BSP와 국가 정부 모두 2023년 상반기까지 출혈이 있을 수 있고 이대로 방치하면 조정하기 가 더 어렵다는 것이 입증될 수 있
는 핵심 인플레이션의 궤적을 예의 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로세스는 "만약 물가가 정상적인 시장 변동을 넘어 핵심으로 출혈한 다면 BSP는 더 큰 인플레이션 문 제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고, 정부는 통화 측면을 보완하기 위 해 보조금과 가격 상한선을 늘려 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로세스에 따르면 날씨 관련 공급 차질, 휴일로 인한 수요 등 일시적 요인에 의해 상승이 추진되고 있는 지, 아니면 더 지속적인 인플레이 션 압력의 신호인지 확인하는 것 이 중요하다.
"핵심 인플레이션이 더 지속적인 힘에 의해 주도된다는 것이 입증된 다면, 느린 경제 성장을 프로그래 밍하는 것을 포함하여 조정된 통 화 및 재정 대응이 목표와 일치하 도록 인플레이션을 되돌리는 데 필 요할 것입니다."라고 로세스는 말 했다. 크리스마스까지 이어지는 기간 동 안 상품과 서비스 가격의 상승은 소매업자들이 그들의 제품에 대한 증가된 수요를 이용하기 위해 가격 을 인상하게 하기 때문에 인플레이 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로세 스는 말했다. 로세스는 "태풍으로 인한 공급 차 질로 인해 이미 높은 식료품 비용 과 함께 이것을 마주하면, 우리는 상승하는 인플레이션 위험을 안고 있다. 현재 인플레이션 인쇄물은 BSP가 12월 15일에 있을 다음 정 책 회의에서 50bps 인상을 선택할 것임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도미니 벨라스케스 차이나뱅크 수 석 이코노미스트는 BSP가 예상보 다 높은 3개월간의 인플레이션을 감안해 목요일에 50 베이시스 포인 트 금리 인상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벨라스케스는 핵심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3년 1분기에 정점을 찍을 것이 라고 예측했다.
벨라스케스는 "이는 12월 인상 과는 별도로 BSP는 이른 시간까 지 통화 긴축 사이클을 지속할 것 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년에 2023년 평균 인플레이션 전망치 4.6%는 BSP보다 높다. 중앙은행의 최종 금리가 6%에 이를 것으로 생 각한다"고 말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통화당국이 이 번 주 50 기준금리 인상 이후 내년 초 긴축 사이클을 중단할 수 있다 고 확신하고 있다.
ING은행의 니컬러스 마파 수석 이 코노미스트는 "그러나 한때 선언된 외환이 인플레이션으로 넘어가는 등 현물시장에 대한 압박이 상당 히 사라지고 있는 상황에서 BSP가 내년 초까지 궁극적인 중단을 암시 함으로써 진정한 유연성을 보여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페소화는 10월에 15.7퍼센트나 폭 락하여 달러당 59페소로 사상 최 저치를 기록한 후 BSP에 의한 공 격적인 금리 인상과 적극적인 외환 시장 개입 이후 달러당 55페소로 회복되었다.
마닐라서울편집부
「A-4」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5」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가입자는 NTC의 구현 규칙에 따 라 SIM이 비활성화된다. 타당한 이유 없이 가입자 의 SIM 등록을 거부하는 통 신 사업자 또는 PTE(Public Telecommunications Entities)는 최대 100만 페소의 벌금을 물게 된다. 가입자는 SIM을 등록하려면 유효 한 정부 발급 신분증과 함께 사진 을 제시해야 한다.
eSIM을 비롯한 모든 SIM을 등록 해야 하며 무선 광대역 모뎀, 기기 간 통신 및 IoT(사물 인터넷) 기기 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데이터 전 용 SIM도 등록해야 한다.
NTC에 따르면, 가입자는 법 시행 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SIM을 등
록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사용
자는 더 이상 이 SIM을 사용할 수 없다. SIM은 비활성화 후 5일 이내 에는 다시 등록하면 활성화할 수 있다.
시행 규칙과 규정은 또한 SIM 등 록이 통신사가 제공하는 보안 플
랫폼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전자적 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명시한다.
개별 등록자는 성명, 생년월일, 성 별, 공식 주소, 제시된 신분증 유형 및 신분증 번호를 제공해야 한다.
등록할 사업체는 사업체 이름, 주 소 및 승인된 서명인의 전체 이름 을 제공해야 한다.
SIM을 등록할 외국인은 무엇보다
도 여권과 필리핀 주소를 제시해 야 한다.
등록 시 가짜 이름이나 정보를 제 공한 가입자는 최대 30만페소의
벌금과 함께 최대 2년 징역형을 받 을 수 있다.
통신사는 사기성 문자나 통화에 사용되는 SIM을 "적절한 조사에 따라" 비활성화해야 한다.
필수 등록을 준수하지 않고" 등록 된 SIM을 판매하거나 양도하는 사 람에게도 최대 30만 페소의 벌금 또는 최대 6년의 징역이 부과될 수 있다. 이 처벌은 도난당한 SIM 판 매자에게도 적용된다. SIM등록에 대한 규정 전문은 해 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ntc.gov.ph/wp-content/ uploads/2022/mc/NTC%20 MC%20No.%20001-12-2022.pdf Globe Telecom은 SIM등록에 대 한 규정 공개를 환영한다고 전했 다.
Globe Group 사장 겸 CEO인 어네 스트 쿠(Ernest Cu)는 "우리의 목 표는 원활하고 안전하며 포괄적이 며 고객에게 편리한 SIM 등록 프 로세스를 갖추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Globe는 현재 스마트폰을 사용하 지 않고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세스를 통해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 했다.
한편, Smart Communications 부 사장 겸 규제 당국 책임자 로이 아
이베이는 통신사가 SIM등록에 대 한 규정 제작에 기여한 것을 자랑 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mart는 또한 등록 기간 동안 장 애인, 노인, 임산부 및 특별한 도움 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한 추 가 수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IM 등록 포털은 앞으로 몇 주 안 에 시작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 번째 통신 회사인 DITO Telecommunity는 이 조치가 불법 활동으로부터 대중을 보호할 것이 라고 말했다.
최고 행정책임자 아델 타마노는 " 우리는 피싱 및 유사한 유형의 사 기 행위로부터 대중을 보호하기 위한 정부의 이 중요한 이니셔티브 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신규 DITO 가입자와 1,400만 명의 기존 고객 을 위해 가능한 한 간단하고 불편 없는 등록 절차를 만들기 위해 최 선을 다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심카드 등록법은 12월 27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마닐라서울편집부
「A-6」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국가통신위원회, SIM 등록에 대한 구현 규칙과 벌금 규정 발표 국가통신위원회(National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 NTC)는 12(월) SIM 카드 등록법 시행 규칙과 규정을 발표했다. 이 법을 준수하지 않는 통신사와 가입자에 대한 처벌규정 이 포함되어 있다. 등록을 거부하거나 실패하는 통신
메트로 마닐라 시장단은 10일 (토) LTO(Land Transportation Office)가 대도시에서 제안한 단일 발권 시스템에 대한 규칙을 확정할 때까지 교통 위반자의 운전 면허증 압수를 중단하기로 합의했다. MMDA(Metropolitan Manila Development Authority)의 관리 기구인 메트로 마닐라 협의회 회 의에서 지역 시장들은 원칙적으로 단일 발권 시스템의 일부로 그들의 데이터베이스를 LTO의 데이터베
이스와 상호 연결하는 데 동의했 다.
다만 지자체는 LTO가 내년 1분기 시행을 목표로 제도를 확정할 때까 지 교통위반 딱지를 발부하고 운전 면허증을 압수하지 않는다.
벤허 아발로스(Benhur Abalos) 내 무장관도 회의에 참석해 단일 발 권 시스템을 지원하고 운전면허증 압수 중단에 동의한 메트로 마닐 라 시장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아발로스는 "내 호소에 귀를 기울 인 메트로 마닐라 시장들에게 감 사드린다. 나는 또한 우리가 교통 법규를 시행하고 자동차를 운전하 는 대중의 안전을 선도하는 법 집 행 기관으로서 운전 면허증을 압 수할 수 있는 LTO의 권한을 유지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MMDA의 의장 대행인 로만도 아 르테스는 기관, LTO 및 메트로 마 닐라의 17개 지방 정부가 운전자가 지정된 지불 센터에서 교통 위반에 대한 벌금을 정산할 수 있도록 하 는 시스템을 아직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아르테스는 Metro Manila 정부가 "이 문제에 대한 조례를 통과시킬 것입니다. 당분간은 각 지방자치단 체의 기존 조례/교통법에 따릅니 다.”라고 전했다. 아르테스는 해당 조례가 통과될 때까지 지방자치단체 교통단속요 원들이 운전면허증을 압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위반자들은 위반 장소에 관계없이 기준 금액을 지불할 것이다.
아르테스는 "우리는 교통 위반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지방 정 부]에 따라 교통 심판 법원을 설립 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일 발권 시 스템에 대한 지침을 마무리 짓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데이터베이스 의 상호 연결을 논의하기 위해 또 다른 회의가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 다.
회의 동안, 제이 아트 투가데 LTO 수석 보좌관은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제시했다.
"단일 승차권 제도가 확정되면 LTO는 운전면허 기록을 제대로 감시할 수 있도록 감점 제도를 엄 격하게 시행할 것입니다. 면허증은 자격이 있고 자격이 있는 운전자 에게만 발급되어야 합니다."라고 투 가데는 말했다.
감점제에 따라 수도권 모든 지자체 가 교통위반 인용문을 LTO에 전 달해 집계하게 된다.
운전자가 교통법규를 10차례 위반 하면 운전면허가 정지된다.
마닐라서울편집부
「A-7」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메트로 마닐라 시장단, 단일발권시스템 규정 확정 전까지 면허증 몰수 중단 합의
교통단속
중인 MMDA 교통경찰 사진 인콰이어러
「A-9」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0」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1」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2」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3」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4」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5」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6」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7」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8」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19」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20」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21」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22」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23」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A-24」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