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희망레터

Page 4

소개

04

희망레터

고등부를 소개합니다. 고등부는 17~19세의 청소년들이 드리는 예배입니다.

고등부

고등부는 갈수록 혼탁해지고 무너져가는 세상 속에서 말 씀과 기도를 통하여 기독교적 세계관으로 무장된 학생들 을 세우기 위하여 42명의 헌신된 교사들과 사역자들이 땀 흘려 헌신하고 기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고등부의 가장 큰 자랑은 바로 살아있는 예배와 철저한 제 자훈련입니다. 뜨거운 찬양과 꼭 필요한 말씀이 예배 시간 에 선포되어 집니다. 또한 제자훈련은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신앙에 가장 필요한 내용으로 매학 기 준비됩니다. 지난 학기에는 ‘그리스도인의 성숙’을 주제로 신앙의 기초를 견고히 다졌으며, 이번 학기에는 예 배와 기도, 그리고 찬양을 말씀을 통해 배우며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예배자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고등부의 한해는 새로 들어오는 신입생들을 위한 대심방 으로 시작됩니다. 신앙적인 교제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여 고등부에 잘 적응하고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임원수련회와 겨울수련회가 계속해서 이어지며 받은 은혜 를 제자훈련으로 연결시켜 한 학기동안 말씀과 기도로 무 장되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여름에는 국내와 해외로 단기 선교를 나가며, 여름수련회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깊은 말 씀과 기도의 은혜를 누립니다.청소년부서의 특징은 훈련 을 받은 후에 진정한 자신만의 신앙의 고백을 하나님께 올 린 학생들이 단기선교와 입교, 학습, 세례에 신청할 수 있 다는 것입니다. 고등부 역시 제자훈련을 통해 예수 그리 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고 입술로 고백한 학생들에게 헌 신하며 섬기고 선교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여 줍니다. 자녀가 고등학생인가요? 그 사랑하는 자녀가 분명한 구원 의 확신을 가지고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성령 충만한 예 수님을 닮은 자녀로 자라가길 원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자 녀를 위해 말씀으로 가르치고 눈물로 기도해 줄 대영교회 고등부가 여기 있습니다. 고등부는 주일 오전 8시10분에 1부 예배를, 오후 1시 50분에 2부 예배를 신화플라자 교 육관에서 드리고 있습니다.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