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S BEAUTY VOL.167 2017.01+02

Page 1

NEW PRODUCT 베니즈와 글램업 커버 쿠션,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SEASONAL BEAUTY 명절선물 대세는 ‘건강식품’

Beauty Magazine

Vol.167 2017. 01+02


Beauty Magazine Vol.167 2017. Jan+Feb

CONTENTS

04

08

04 Happy New YearⅠ 청호그룹 회장 신년사

08 New ProductⅠ 베니즈와 글램업 커버 쿠션,

발행일 2 017년 1월 1일 통권 제167호 발행인 이석호 발행처 청호나이스(주)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28 기획·제작 BS팀/마케팅팀 02-3019 -5115 사진 photomind studio 디자인 (주)랜스에디팅 02-2273-8576~7 인쇄 (주)예인미술 02-2279-1686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05 Happy New YearⅡ

10 New brand & ProductⅡ

빠이요 사장 신년사

Dr. William J. 라인 첫 출시

06 Happy New YearⅢ

지사장 신년 인사

COVER STORY NAIS BEAUTY의 2017년 첫 신제품!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와의 Collaboration 베니즈와 글램업 커버 쿠션,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와 물 전문가가 만든 화장품, Dr. William J. 라인 첫번째 프로젝트, 마스크팩 시리즈를 소개한다.


10

12

18

꿈과 희망의 2017년!

12 Seasonal Beauty 명절선물 대세는 ‘건강식품’

15 Beauty knowhow 이젠 묵은각질과 안녕을 고할 때

20 Product line

14 Seasonal Product

16 Special Product

31 Nais News

2016년 우수지부 해외연수

이앙 여직원회와 함께하는 바자회

겨울철 스키어들이 알아야 할 피부관리법

2017년에는 더 어려지자!

18 Nais Story 평택지사

* N AIS BEAUTY는 뷰티 플래너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NAIS BEAUTY에 실린, 글, 그림, 사진 등은 사전 동의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Happy New YearⅠ

Beauty Magazine

“ 우리 함께 갑시다” 청호가족 여러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청호가족 여러 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 다. 아울러 지난 한 해 국내뿐 아니 라 세계 곳곳에 청호의 뿌리를 내리 고 그룹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사용하는 ‘다사다난’했다는 말은, 작년 같은 해 를 두고 사용하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십 수년간 작년 처럼 다사다난했던 해가 또 있었는지, 작년처럼 국가적으로 많 은 어려움이 있었던 해가 또 언제였었는지 기억을 되짚어 봅니 다. 2016년은 국가는 물론, 생활가전 업계에도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우리는 많은 것들을 되돌아보 고 점검하고,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으로 지난 해 우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이뤄 냈습니다. 회사 창립 이래 사상 최고의 매출을 기록했고, 역대 최고의 계정 수 확보라는 눈부신 성과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 티니」, 미네랄 정수기 「RO-MI 정수기」, ULPA 필터를 적용한 「휘바람 숨소리 공기청 정기」, IoT를 접목시킨 「휘바람-Ⅳ IoT 공기청정기」 등 많은 신 제품을 출시하며,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라는 것을 다시금 입증했습니다. 청호가족 여러분, 저는 1993년 5월 청호를 설립한 이후, 지난 24년간 ‘좋은 회사 만들기’에 피땀 어린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좋은 회사는, 임직원 모두가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는 회사, 제 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만족감과 행복을 느끼는 그런 회사입니 다. 이를 위해 저는 경주마가 앞만 보고 달려가는 것처럼 혼신 의 노력을 다해 왔고, 그 여정에 여러분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우리 모두는 지난 24년간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했 고, 그 결과 오늘날의 좋은 회사이자 탄탄하고 내실 있는 회사 인 우리 청호그룹이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규 모가 커지고 구성원이 늘어나면서 창업 초기의 가족 같던 분위 기, 함께 단합하고 뭉쳐서 역경과 난관을 헤치고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주체적 의식이 다소 식은 것은 아닌지, 한번쯤 되 새겨보는 요즘입니다. 사랑하는 청호가족 여러분, 여러분들도 국내기업들의 평균수명이 채 30년도 안되다는 통 계를 접해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내년이면 우리 청호그룹은 창 립 25주년을 맞이하게 되는데, 바로 지금, 바로 올해가 우리 청

호그룹의 지속적 발전과 성장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를 맞아 여러분께 당부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바로 ‘함께 가자’는 것입니다. 우 리 청호그룹은 누구 혼자만의 회사도, 몇몇 임직원들만의 회사 도 아닌, 우리 모두의 회사입니다. 회사의 발전이 곧 여러분 개 인의 발전이고 보람입니다. 이러한 우리의 회사, 우리의 터전인 청호그룹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함께 노력 하고, 함께 땀 흘리고, 함께 기뻐하며, 함께 더 좋은 미래를 꿈 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는 함께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 겨 보셨으면 합니다. 청호가족 여러분, 여러분도 알고 계신 것처럼, 우리 청호그룹은 창업 초창기부터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섰고, 현재도 전세계 40여 개국 에 우리의 자랑스런 제품들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국내시장에서의 성장 못지않게, 해 외시장 개척에도 매진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지난 2006년, 중국 최대의 가전회사인 메이디 그룹과 중국 현지에 합자법 인을 설립, 지난 10년간 성공적인 운영을 해 왔습니다. 또한 올해부터는 글로벌 경영활동을 좀 더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해외 합자법인 설립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알고 계신 것보다, 우리회사는 전세계적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고, 더 호평 받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기술력이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17년을 글로벌 기업으로 뻗어나가는 초석이 되는 한 해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우리가 직 접 생산한 자랑스러운 제품들을 더 많은 세계인이 사용하며 행 복해할 수 있도록, 우리모두 글로벌 시대에 맞는 역량을 키워나 가야 할 것입니다. 청호가족 여러분, 지난 24년간, 회사의 성장 못지않게 여러분들의 성장을 바라보 는 것이 저에겐 기쁨이고, 보람이자, 행복이었습니다. 2017년 올 한 해는 회사의 성장은 물론, 우리 구성원 개개인 모두가 더 발전하고 더 성공할 수 있는 한 해 가 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무엇보다 모든 업무에 ‘정성’을 다하고, ‘정성’을 쏟아, 신년에 세 운 목표를 모두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 올 한 해 엔 우리 모두의 역량을 한데 집결시켜, 청호인의 긍지와 자부심 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합시다. 여러분 우리 함께 갑시다. 2017년 1월 1일

청호그룹 회장


Happy New YearⅡ

2017 Jan+Feb

4· 5

“bonne annee~” Payot souhaite vous remercier pour l’annee 2016 et vous avez fait une tress belle annee. La visite de Séoul a été très productive pour les membres de notre équipe à travers les efforts dévoués et le résultat des efforts en particulier. Nous travaillerons à sécuriser les importations de volume de ventes et aussi à l’annee prochaine 2017. Pour stimuler les ventes en 2017 peut également travailler avec empressement. Merci de remercier les employés de PAYOT.

빠이요를 대표하여 2016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실적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더불어 우리 팀원들에게는 매 우 생산적인 실적을 낼 수 있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올해 서울 방문은 성공적이었 으며, 2017년에도 판매 활성화 및 목표달성을 이룰 수 있도록 꾸 준하게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성장하는 2017년을 기대 하며, 성공적인 한 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빠이요 직원 일 동 모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빠이요 사장 Marie-Laure SIMONIN BRAUN Docteur en Pharmacie, Cosmétologue Président de Payot


Happy New YearⅢ

Beauty Magazine

평택지사 박정경 지사장 2017년 정유년, 첫 새해 아침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하루를 지내고 나면 즐거운 하루가 오고 반가운 사람을 만나면 더 따뜻한 마음으로 생각하며,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정유년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역삼지사 이영옥 지사장 속절없이 시간이 흘러 한 해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어수선한 올해는 하루 빨리 가고 새해 아 침은 기쁘고 행복한 소식을 전하는 붉은 닭의 우렁찬 희망 소리로 시작되길 기원합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는 어느 해보다 더욱 순간순간을 사랑하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그 순간들이 하나 씩 채워져 가는 것이 바로 우리 인생과도 같지 않나 생각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북지사 장인자 지사장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저물어 갑니다. 지난해 보여 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는 새로운 삶을 갖게 해 주신 고마운 분들이 있어 올 한 해는 특별히 감회가 새롭게 느껴집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청호나이스 화장품에서 다시 꿈꾸고 있습니다. 2017 정유년 새해 건강 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바를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의정부지사 김미숙 지사장 풍전등화와 같이 어떻게 시간이 흘렀는지도 느낄 새가 없을 만큼 쉼없이 달려온 2016년도 저물어 갑니다. 청호나이스 화장품과 함께 한 시간의 깊이가 더해질수록 가슴 한편 기쁨 가득한 행복을 갖 게 된 것은 저에게 있어 크나큰 행운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가오는 2017년 정유년에는 모든 청호 가족분들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성취하시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오며 무엇보다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청호나이스!


2017 Jan+Feb

6· 7

울산지사 이영미 지사장 정유년 새해에는 밝고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우리 모든 청호인들의 발전과 도전을 응원 하고 항상 도전해서 목표 초과달성을 할 수 있는 한 해로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스스로 변 화하지 않고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날마다 최선을 다하다 보면 1년 계획한 일들을 모두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서로 서로 격려하면서 성공으로 함께 나아갑시다. 청호나이스 파이팅!

논현지사 권병희 지사장 2016년은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로 닭이 가진 명석함, 통찰력, 결단력, 성실성과 같이 멋지고 당차게 시작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6년 청호나이스 모든 가족분들 수고 많으셨고,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

평택지사 임승숙 지사장 어느덧 2016년의 해가 저물어갑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갈수록 어려운 여건 속에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시지는 않았는지요? 위기는 항상 우리를 찾아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환경에서도 일심 동체가 되어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과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진정한 청호인의 자세가 아닐 까 싶습니다. 2017년 정유년에는 굳건한 결단력과 희생정신, 서로가 배려하는 마음으로 작은 일에 도 감사하고 기쁨을 나눴으면 하는 소망을 가져보며, 청호가족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평택지사 서옥희 지사장 돌이켜 보면 즐겁고 행복한 일보다 아쉬움과 회한의 순간들이 많이 남는 2016년은 아니었을까 하 는 생각을 돌이켜 보며, 지나간 시간을 후회하기보다는 새로운 마음가짐과 열정을 담아 정유년 힘찬 시작을 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새로운 희망과 가슴 두근거림을 갖게 되 지만 2017년은 청호나이스 화장품이 우리 가정의 곳곳에 자리매김을 하는 특별한 한 해가 되었으 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언제나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청호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그 어느 해보다 소원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는 행복 가득한 정유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통영지사 김영애 지사장 2016년 첫 아침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365일의 시간을 돌고 돌아 정유년을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주어진 하루 하루 고객을 생각하며 영업 현장에서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자 했던 시간들이 모여 청호나이스와 함께 하는 삶이 되었습니다. 청호가족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고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New ProductⅠ

Beauty Magazine

Thenew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와의 Collaboration

베니즈와 글램업 커버 쿠션,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출시! 베니즈와 글램업 커버 쿠션,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2017 Jan+Feb

8· 9

Collaboration by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전통적인 자개옻칠에 현대 예술·디자인의 접목을 통한 전통의 재구성으로 세계에 나전칠기를 알리고 있는 장인 ‘김영준 작가’와의 만남 如白 김영준 / 나전칠기 작가 학력 / 경력 2014 제 1호 신창조인 대상(미래창조과학부) 2010 대한 명인(옻칠분야) 선정 빌 게이츠의 주문으로 자개 X-BOX 디자인 및 제작 2012 제 1회 문화예술인 대상 수상(도전한국인운동본부) 2014 프란치스코 교황 나전옻칠의자 제작 (명동성당 미사 시 사용)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교수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글램업 커버 쿠션과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가 출시되었다. 케이스가 화려하면서도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김영준 작가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자개의 빛을 머금어 화사함의 빛을 더 하였다. 특히 미백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자외선 차단기능성을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의 잡티와 주름을 커버하고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물광 효과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광채를 살려줄 것이다.

21호 화사한 베이지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

21호 화사한 베이지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글램업 커버 쿠션

완벽한 보습력과 커버력으로 빈틈없이 촉촉한 물광 피부로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팩트 (3중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PA+++)

매끈한 수분 윤기를 피부에 밀착시켜 촉촉하고 결점 없는 윤기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3중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PA+++))

본품12.5g + 리필12.5g(21호, 23호) / 53,000원

본품15g + 리필15g(21호, 23호) / 53,000원

제품 특징

제품 특징

•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 • 유·수분 밸런스 조절 •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 피부 • 들뜸 없는 완벽한 밀착력 • 수용성 진주 성분의 함유로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 선사 • 풍부한 아미노산의 함유로 탄력있는 피부 연출

• 고커버 스킨 커버 파운데이션 • 고농도의 수분 함유 • 속보습, 겉보습 이중 보습 효과 • 들뜸 없는 피부 밀착력


New brand & ProductⅡ

Beauty Magazine

Thenew 2017년 물 전문가가 만든 화장품

Dr. William J. 라인 첫 출시 수질 전문기업 청호나이스에서 물과 과학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ife Solution 라인인 Dr. William J.를 런칭 하였다. NATURE(자연의 물)과 SCIENCE(과학)의 콜라보레이션의 결정체인 Dr. William J. 라인의 제품들은 물과 선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라인업 될 예정이다.

왜 Dr. William J.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는 물인가? Dr. William J.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경쟁력인 깨끗한 물과 물을 잘 아는 Dr. William J.가 만든 화장품이다. 물은 자연과 생명의 근원이다. 지구도, 우리 몸도, 화장품도 물이 70%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좋은 물은 신체를 건강하게 하며 좋은 물은 좋은 화장품의 원료가 되기도 한다. Dr. William J.는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위한 가장 깨끗한 물만을 사용하겠다는 청호나이스의 약속을 담은 제품이다.

물로 디자인한 선(線)의 미학(美學) 물은 체내 70%를 차지하며 몸과 피부에 신선한 생기와 에너지의 원천이다. 물 전문가 Dr. William J.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맑고 깨끗한 물의 생명력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선사한다.

Dr. William J. 피부혁명 프로젝트

Dr. William J. 건강혁명 프로젝트

강력한 수분막으로 푸석푸석하고 지친 피부의 결을 지키다.

맑고 깨끗한 물로 피곤하고 지친 건강세포를 깨워 우리 몸을 젊고 생기 있게 활성화 시키다.

결을 지키다

건강세포를 깨우다

톤을 밝히다

투명한 물로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톤을 생기있게 밝히다.

선을 살리다

촉촉하게 차오른 피부가 이목구비의 선명한 선을 살리다.

건강한 몸을 지키다

생명력 있는 물의 순환과 검증된 성분으로 탄력 있는 건강한 몸을 지키다.

생기를 불어넣다

‘생기를 불어넣다’ 건강한 물이 생기를 불어넣어 내면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피우다.


2017 Jan+Feb 10 · 11

Dr. William J. 피부혁명 프로젝트의 첫 작품 Dr. William J. PROJECT 마스크팩 시리즈 ➊ FRESH BLOWN(수분듬뿍)

➌ PEARL WHITE(백옥광채)

수분 강화 및 피부 건조 예방 효과의 수분듬뿍 마스크팩

피부장벽 강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의 백옥광채 마스크팩)

25ml*5매 / 19,500원

25ml*5매 / 19,5000원

➋ HONEY GLOW(탄력충전)

➍ SOOTHING RECOVERY(진정활력)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효과의 탄력충전 마스크팩

피부 진정및 피부 생기를 부여해주는 진정활력 마스크팩

25ml*5매 / 19,500원

25ml*5매 / 19,500원


Seasonal Beauty

Beauty Magazine

김영란법 시대

명절선물 대세는 ‘건강식품’ 일명 ‘김영란법’이라고 불리는 ‘부정청탁 및 금품 수수 금지에 관한 법률(김영란법)’ 이 시행되면서 명절선물은 건강식품이 대세라는 전망이다. 지난해 중동호흡기증후군(MRES·메르스)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 어났고, 특히 인구 고령화로 건강세트 수요가 증가하는 점도 이 같은 전망을 뒷받침한다. 추석, 단오와 함께 우 리나라 3대 명절로 불리는 설날은 건강식품 업계에서도 ‘대목’ 중 하나다. 설날에 빠질 수 없는 설 선물, 2017년 설날에는 어떤 건강식품들이 주목을 모으고 있을까.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자.

오메가-3 골든아마씨유 100 혈행 개선과 노화 예방에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1일 2회, 1회 2캡슐) 450ml*360캡슐(3개월분) / 130,000원

현대인의 필수품 오메가-3 나이가 들수록 혈관도 퇴행성 변화를 겪게 된다. 혈관건강에 필수품인 오메 가-3는 식물성과 동물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 아마씨는 식물 중에 오메가-3의 함량이 가장 높다. 오메가-3는 주로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된 영양성분으로 유명한데, 아마씨의 경우 고등어의 44배에 이르는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아마씨는 각종 여성질환 개선, 전립선암, 당뇨병, 면역성 질환, 심혈관 질환 예 방, 장 활동 촉진 등의 효과가 있다.


2017 Jan+Feb 12 · 13

면역력 지킴이 홍삼 날씨가 추워지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식품의 소비가 늘어나는데 가장 대표적인 건강 식품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체질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무난하게 기력을 보강할 수 있는 국민 보약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면역력 증진 식품이기도 하다.

진심미 맑은 홍삼 홍삼 농축액과 18가지 한약성분의 홍삼 엑기스(1일 1~2회, 1회 1포) 60ml*30포 / 89,000원

맑은 아침 홍삼 플러스 6년근 홍삼과 잔소리졸 등 식물혼합추출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1일 2회, 1회 2정) 500mg*240정 / 139,000원

우리 가족 장 건강을 위한 선택

생생 김치 유산균 생 김치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유산균(1일 1회, 1회 1포) 2g*45포 / 55,000원

얼마전 다큐멘터리 방송에서 ‘발효, 그 면역력의 힘’을 주제로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세계적인 발 효식품들과 함께 한국 토종 유산균인 김치유산균의 우수성이 부각됐다. 방송에서는 김치유산균을 먹고 난 후 아토피, 피부 트러블, 장 트러블 등 면역 관련 지표가 향상된 어린이와 성인 사례자, 전문가들의 인터뷰 등이 상세하게 다뤄져 눈길을 끌었다. 여드 름 상태 개선을 목적으로 김치유산균 체험 프로젝 트에 참여한 남성 참가자들의 경우, 김치유산균 섭 취 6주 후 피부 보습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유 분이 감소했으며 중증 여드름이 눈에 띄게 완화되 는 결과를 얻기도 하였다.


Seasonal Product

겨울철 스키어들이 알아야 할 피부관리법

Beauty Magazine

바야흐로 스키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탁 트인 설원 위를 누빌 생각에 겨울스포츠 마니아 들은 스키장 개장 소식에 벌써부터 들떠있다. 각종 장비부터 의상까지 챙기며 겨울스포츠 를 즐길 준비를 하지만 정작 피부는 신경을 덜 쓰게 되곤 한다. 특히 스키장은 강한 자외선, 찬 바람, 건조한 공기 등 피부 건강을 악화시키는 조건을 갖춘 장소이기 때문에 피부관리 에 평소보다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아무런 준비 없이 갔다가는 여름철 바닷가에서보다 더 큰 피부 후유증이 생길 수도 있다. 철저한 준비로 스키장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하얗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을 알아보자

STEP 1 눈에 반사된 햇볕은 피부에 독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보호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전에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자외선 차단제다. 스키장 설원은 자외선의 80%이상을 반사하기 때문에 피부가 검게 그을릴 뿐 만 아니라 장시간 노출될 경우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원인이 된다. 평상시 사용하던 자외선차단제 보다 차단지수 (SPF)가 높은 제품을 사용해 얼굴에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퍼펙트 썬프로텍터 50

콜드크림

미백/자외선 차단 2중 기능성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썬블록 (SPF50/PA++)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시키는 특수 보호 크림 50ml / 75,000원

50ml / 39,000원

STEP 2 건조한 공기에 빼앗긴 유수분, 고보습 제품으로 보충해주기 스키를 탈 때 맞는 찬바람에 피부는 극도로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 때문에 피부가 가지고 있는 수분의 손실을 막고 수분과 유분을 보충할 수 있는 고 보습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가와 입술은 얼굴의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더 건조하고 주름이 많이 생기므로 아이크림과 립밤도 잊지 말고 준비해야 한다. 스틱 이드라 24+ 레브르 무방부/저자극 성분의 보습/영양 립밤(스틱형) 4g*1ea / 12,000원, 12ea / 140,000원

STEP 3 피부에 적당한 자극 주는 얼굴운동, 혈액순환 도와줘 스키를 즐긴 후에는 피부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진정크림을 바르고 피부에 적당한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돕는 것도 방법이다. 혈액순환이 원활하면 피부세포의 활력이 높아지고, 차가운 바람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 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시카 엑스퍼트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 및 회복시켜주는 크림 40ml / 70,000원


Beauty knowhow

2017 Jan+Feb 14 · 15

이젠 묵은각질과 안녕을 고할 때 건강한 피부의 첫 걸음, 각질제거 노하우 및 필링 아이템 소개 각질제거를 한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을 정도로 피부관리의 기본이 되어버린 각질제거! 얼굴에 윤기가 사라지기 시작 했다면 지금 바로 묵은 각질제거를 해야 할 때이다. 하지만 무턱대고 각질제거제부터 찾는 다는 건 아직 뷰티 초보! 내 피부에 맞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계절에 따라 피부 컨디션도 조금씩 변하니 각 피부에 맞는 각질 관리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건성 타입 세안만 해도 피부가 당기고 건조한 건성 피부에게 각질제거는 고민스러운 피부 관리법이다. 공기 중으로 수분을 빼앗겨 각질 부각 이 더욱 심해지는 피부 타입이기 때문에 미세한 입자의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충분한 보습을 채우는 것이 가장 중 요하다.

민감성 타입 피부가 얇고 홍조를 띤 민감성 피부에지나친 각질제거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는 피부의 자극과 상처를 최소한으 로 줄이는 것이 중요 하므로 문지르는 물리적 필링제 보다는 각질을 녹여내고 충분한 영양이 함유된 마스크 타입의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자.

지성 & 복합성 타입 피지 분비가 왕성하여 유분으로 가득한 지성 피부나 부분적인 지성이 조합된 복합성 피부는 각질의 두께가 건성이나 민감성 보다 더 두터운 편에 속한다. 이럴 땐 굵직한 스크럽 알갱이를 활용하여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T존이 유난히 번들거린다면 그 부분만 횟수를 추가하여 관리해 보도록 하자.

item1

item2

item3

item4

item1

item2

item3

item4

즐레 고망뜨 두쉐르

고마쥬 엥땅스 프레쉬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는 미세 스크럽 각질제거제

엑스퍼트 퓨리떼 마스크 퓨리피앙

테크니 리스 필 마스크

알갱이가 없는 저자극 각질제거제 50ml / 69,000원

50ml / 59,000원

트러블 케어 마스크 및 각질제거제 50ml / 58,000원

매끄럽고 광채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 마스크 50ml / 80,000원


Special Product

Beauty Magazine

2017년에는 더 어려지자! 동안 뷰티팁 & 제품 이제는 실제 나이보다 보이는 나이가 더 중요한 시대. 새해에는 누구나 인정하는 동안으로 거듭나보자. 볼륨있고 뽀얀 피부는 기본! 지금부터 알아둬야 할 동안의 조건을 소개한다.

INNER BEAUTY

2017년 목표, 동안피부 만들기! 1. 이너뷰티 몸 속도 예뻐야 진짜 미인이다.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비법!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통해서 피부속의 건강까지 챙기는 것.

건강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제품~비타민C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몸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며 콜라겐을 응집시켜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➊ 이과수 데일리 비타민 B·C·D 비타민 B.C.D가 하나로 구성된 고함량 비타민(1일 1회, 1회 2정) 1,200mg*240정 / 170,000원

항산화 효과가 가장 높은 식품~아사이베리 ➊

피부에 필요한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노화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며 아토피 피부개선에도 좋다. ➋ 프리미엄 아사이 슈퍼베리 진액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1일 1회, 1회 1포) 70ml*30포(1개월분) / 120,000원


2017 Jan+Feb 16 · 17

MOISTURE

2. 보습 기초케어 동안의 지름길은? 뭐니뭐니해도 수분충족! 나이가 들수록 몸안에 축적되어 있던 수분이 점차 빠져나가게 되는데 그걸 느끼게 되는 순간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이야기다. 피부의 수분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주름은 물론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➍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빨간통의 비밀!

➌ 엘릭시르 도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강력 수분 에센스 30ml / 130,000원

보습+탄력+피부보호 효과를 한번에! ➍ 이드라 24+ 밤 마스크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밤 타입 마스크 50ml / 69,000원

ANTI AGING

3. 철저한 안티에이징

내피부의 젊음을 되돌려주는 제품!

피부에 충분히 수분공급을 해줬다면, 다음에 할 일은?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줄 안티에이징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 피부구조를 탄탄하게 만들어줄 고영양 제품과 함께 세럼등의 기능성 앰플을 병행하는 것이 좋으며,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나 입가를 중점적으로 관리 하는 것이 좋다.

➏ 슈프렘 쥬네스 꽁썽트레 스페셜 노화방지 및 안색정화 세럼 30ml / 180,000원 ➐ 슈프렘 쥬네스 쥬르 스페셜 노화 방지 데이크림 50ml / 240,000원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다시 팽팽하게 만들어 주는 마법의 효과!

➑ 슈프렘 쥬네스 뉘 스페셜 노화 방지 나이트 크림

➎ 엘릭시르 리프트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에센스

50ml / 240,000원

30ml / 160,000원 ➒ 슈프렘 쥬네스 르갸르 스페셜 노화방지 아이 크림 ➎

15ml / 130,000원

➑ ➒


Nais Story

Beauty Magazine

평택지사

꿈이 현실이 되는 곳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할 때, 어디에 있든 빛을 발하기 마련이다. 평택 지사 박정경 지사장은 부족한 부분은 스스로 배워서 채우고, 무슨 일이든 늘 긍정적으로 새롭게 하려고 노력하는 주인공이다. 오직 ‘청호’만을 생각 하고 앞만 보고 달려 온 그녀의 열정이 빛을 발하고 있다.

평택

지사 화이


2017 Jan+Feb 18 · 19

박정경 지사장

세요 행복하

리더가 단순히 목표 달성을 할 때까지 기다리 는 대신 지사 식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 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사 람의 성장을 통한 조직의 성장’ 이라는 말이 있 던가요? 올 한해도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 로 지사 식구들과 파이팅을 외쳐 봅니다.

꿈과 희망의 2017년!

오진아 지부장 사람은 누구나 그렇잖아요. 자신을 인정해 주 는 사람에게 더 잘하게 되고, 또 더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저 역시나 회사에서 인 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부족한 점이 많지 만 2017년에도 지사장님을 따라 열심히 도전 해 봐야겠죠. 기대해주세요!

년도 정유 이팅! 화

박경숙 지부장 처음 이 이을 시작할 때도 그랬지만 매출에 대

새해 모두 건강하세요

해 크게 부담을 갖는다거나 힘들어 하지 않으 려고 해요. 물론 현실로 다가왔을 때는 쉽지 않지만, 제 일에 대한 강한 자부심과 자신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 지 하려고 합니다. 또 그래야만 좋은 결과가 나오기도 하고요.

홍진희 지부장 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힘들기도 했지만 지사장 님의 리더로서의 모습과 열정에 자극을 받았어 요. 받은 만큼 베 푼다고 하잖아요. 그 동안에 받았던 관심과 믿음을 이제는 제가 보여드려야 겠죠. 스스로를 믿고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새롭게 시작해 보겠습니다. 평택지 사 파이팅! ▶ 왼쪽 위부터 박정경 지사장, 오진아 지부장, 박경숙 지부장, 홍진희 지부장


DRPAYOT SOLUTION 닥터 빠이요▶ HIT

빠이요 백년 전통 프랑스 스파 브랜드 피부상태에 따른 차별화된 솔루션

빠뜨 그리즈

스틱 꾸브랑 빠뜨 그리즈

스페셜 5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크림 15ml / 45,000원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스틱 1.6g / 45,000원

트러블 부위의 결점을 깨끗하게 가꿔주는 국소 부위 트리트먼트 젤 15ml / 45,000원

크렘 N.2

시카 엑스퍼트

콜드크림

스틱 꾸브랑 퓨리피앙

피부를 진정시키는 국소용 진정 크림 30ml / 63,000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 및 회복시켜주는 크림 40ml/ 70,000원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시키는 특수 보호 크림 50ml / 75,000원

트러블 부위의 결점을 커버해주는 국소 부위 컨실러 1.6g / 35,000원

HYDRATION 수분▶ HIT

이드라 24+ 크렘 글라쎄

이드라 24+ 젤 크렘 소르베

이드라 24+ 르갸르 글라송

이드라 24+ 밤 마스크

24시간 동안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데일리 크림 50ml / 89,000원

복합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타입의 젤 수분 크림 50ml / 95,000원

연약한 눈가에 즉각적인 냉각효과로 탄탄한 눈가로 가꾸어주는 롤온 아이 크림 15ml / 69,000원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밤 타입 마스크 50ml / 69,000원

ELIXIR 엘릭시르▶ HIT

HIT

스틱 이드라 24+ 레브르

엘릭시르 도

엘릭시르 이데알

엘릭시르 리파이너

무방부/저자극 성분의 보습/영양 립밤(스틱형) 4g*1ea / 12,000원, 12ea / 140,000원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강력 수분 에센스 30ml / 130,000원

주름 완화 및 안색개선 효과가 있는 광채 에센스 30ml / 130,000원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지복합성 전용 에센스 30ml / 130,000원


2017 Jan+Feb 20 · 21

ELIXIR 엘릭시르▶

BRIGHTENING 브라이트닝▶

엘릭시르 리프트

유니스킨 꽁썽트레 펄

유니스킨 쥬르

유니스킨 이으 에 레브르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에센스 30ml / 160,000원

피부 광채와 피부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세럼 30ml / 110,000원

피부 광채와 피부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데이크림(SPF15) 50ml / 100,000원

눈과 입 주변 피부 광채와 피부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밤 타입 크림 15ml / 70,000원

무쓰 끌라르떼

로숑 끌라르떼

끌라르떼 데 쥬

끌라르떼 뒤 쥬르(SPF30)

피부 톤을 보정해 주는 브라이트닝 폼 클렌징 젤

프레쉬한 느낌의 자극없는 브라이트닝 토너 200ml / 55,000원

눈가 칙칙함을 개선시켜주는 브라이트닝 아이 세럼 15ml / 63,000원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데이 크림 50ml / 100,000원

200ml / 55,000원

SENSITIVE 민감▶

센시 오 미셀레르

센시 젤 이으

센시 크렘

센시 크렘 리치

부드럽고 자극없는 저자극 토너 겸 클렌징 워터 200ml / 53,000원

눈가 전용 아이젤

민감 전용의 중성·지복합성 크림 50ml / 78,000원

민감 전용의 악건성 크림

15ml / 56,000원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면 더 효과적

50ml / 99,000원

MYPAYOT 마이 빠이요▶

마이 빠이요 플루이드

마이 빠이요 르갸르

마이 빠이요 쥬르

마이 빠이요 뉘

마이 빠이요 슬링핑팩

과일 성분들이 얼굴빛을 깨워주는 슈퍼 후르츠 에멀젼

눈가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롤링 아이 세럼 15ml / 65,000원

과일 성분들이 윤곽을 살려주는 슈퍼 후르츠 데이 크림 50ml / 89,000원

헤이즐넛 추출물이 밤사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 50ml / 89,000원

밤동안 수분을 지켜 생기있는 피부로 바꾸어 주는 수면 팩

50ml / 69,000원

50ml / 45,000원


ANTI-AGING STEP1 초기노화▶

테크니 리스 펄스트

테크니 리스 액티브

테크니 리스 르갸르

테크니 리스 필 뉘

항산화를 도와주는 가벼운 타입의 스무딩 케어 50ml / 85,000원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초기 항산화 데이 크림 50ml / 120,000원

리스 프로세스 콤플렉스가 함유된 눈가 피부를 관리해주는 스무딩 크림 15ml / 90,000원

피부를 젊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턴오버 촉진 나이트 크림 50ml / 99,000원

ANTI-AGING STEP2 노화예방▶

테크니 리스 필 마스크

퍼폼 리프트 르갸르

퍼폼 리프트 쥬르

퍼폼 리프트 엥땅스

매끄럽고 광채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 마스크 50ml / 80,000원

처진 눈가를 관리해주는 아이 크림 15ml / 90,000원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데이 크림

늘어진 모공, 처진피부 관리 트리트먼트 크림

50ml / 130,000원

50ml / 150,000원

퍼폼 스컬트 뉘

퍼폼 스컬트 마스크

퍼폼 스컬트 롤-온

퍼폼 리프트 패치 이으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나이트 크림

모공을 일시적으로 조여주는 마스크

50ml / 150,000원

50ml / 95,000원

얼굴, 목, 네크라인 스컬프팅 젤 40ml / 110,000원

특허 활성성분으로 눈가 피부를 관리하는 아이패치 1.5ml * 10매 / 90,000원

SPECIAL ANTI-AGING 특별노화관리▶ HIT

슈프렘 쥬네스 꽁썽트레 스페셜 노화방지 및 안색정화 세럼 30ml / 180,000원

슈프렘 쥬네스 쥬르

슈프렘 쥬네스 뉘

슈프렘 쥬네스 르갸르

스페셜 노화 방지 데이 크림

스페셜 노화 방지 나이트 크림

스페셜 노화 방지 아이 크림

50ml / 240,000원

50ml / 240,000원

15ml / 130,000원


2017 Jan+Feb 22 · 23

OILY 지성▶

엑스퍼트 퓨리떼 오 미셀레르 퓨리피앙

엑스퍼트 퓨리떼 블랙 헤드

엑스퍼트 퓨리떼 크렘 마티피앙

엑스퍼트 퓨리떼 크렘 퓨리피앙

피부 정화 클렌징 워터 겸 토너 200ml / 55,000원

블랙헤드 예방, 관리 국소용 젤 크림 30ml / 60,000원

피지 조절 지복합성 크림 50ml / 65,000원

지복합성 트러블 케어 크림 50ml / 65,000원

HOMME 남성▶

엑스퍼트 퓨리떼 마스크 퓨리피앙 트러블 케어 마스크 및 각질제거제 50ml / 58,000원

젤 네뚜와야쥬 프로퐁

라사쥬 프레시 젤무쌍

수앙 레베이

미세 스크럽 세안 젤 150ml / 43,000원

보습, 보호, 스무딩 효과의 젤 타입 쉐이빙 폼 100ml / 31,000원

피부 보습 효과 및 활력을 부여해주는 젤 크림 50ml / 53,000원

CLEANSING 클렌징▶

수앙 레제네랑

수앙 아뻬장 아프레 라사쥬

데마끼앙 이으

오 미셀레르 엑스프레스

보습 공급 효과의 남성용 에멀젼

면도 후 진정관리 애프터 쉐이브

50ml / 63,000원

50ml / 49,000원

워터프루프 립&아이 리무버 125ml/ 55,000원

촉촉한 올인원 노-워시 클렌징 워터 200ml / 45,000원

윌르 퐁덩뜨 데마끼앙

레 데마끼앙 프레쉬

레 미셀레르 데마끼앙

뉴 젤 데톡스

아보카도 오일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오일 200ml / 69,000원

크랜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로션 200ml / 53,000원

라즈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로션 200ml / 48,000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한 모든 피부 타입의 클렌징 젤 폼 200ml / 39,000원


CLEANSING 클렌징▶

무쓰 미셀레르 네뚜와이앙

크렘 미셀레르 데마끼앙

마스크 데톡스

고마쥬 엥땅스 프레쉬

라즈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거품 폼 클렌저 150ml / 45,000원

망고 추출물이 함유된 부드러운 클렌징 크림 200ml / 45,000원

오래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마스크 50ml / 63,000원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는 미세 스크럽 각질제거제 50ml / 59,000원

BODY 바디▶

즐레 고망뜨 두쉐르

로숑 토닉 레베이(엥땅스)

크렘 라벙뜨 두스

뉴 이드라따시옹 24 꼬르

알갱이가 없는 저자극 각질제거제 50ml / 69,000원

라즈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광채 보습 토너 200ml / 53,000원

보습력이 강한 모든 피부용 바디 클렌저 400ml / 50,000원

바디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 바디 로션 400ml / 79,000원

고마쥬 아멍드

윌 드 두쉬 레락상뜨

고마쥬 오 쉬크르 레락상

뉴 두쉐르 데 맹

피스타치오와 아몬드 추출물로 구성된 바디용 각질제거제 200ml / 65,000원

자스민, 백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활력을 부여하는 바디클렌져 400ml / 60,000원

자스민, 백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편안하게 해주는 바디 스크럽 200ml / 65,000원

부드럽고 촉촉한 손으로 가꿔주는 보습 핸드 크림 50ml / 43,000원

엘릭시르

오 드 수앙 릴렉싱

오 드 수앙 에너자이징

뉴트리시아 엥땅스

페이스, 바디, 헤어에 영양을 공급하는 3 in 1 멀티 오일 100ml / 110,000원

자스민 추출물과 백차 성분이 함유된 보습 및 이완이 가능한 바디 미스트 100ml / 79,000원

대나무 추출물과 녹차 성분이 함유된 피부보정 및 해독이 가능한 바디 미스트 100ml / 79,000원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하는 바디 크림 200ml / 120,000원


2017 Jan+Feb 24 · 25

HYDRATION 수분▶

시몬말레 고농축 활성 성분으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효능 효과, 피부과 의사들의 임상실험을 거친 Dermocosmetics

이드라루론™ 듀오세트

이드라루론™ 세럼

이드라루론™ 크림

피부 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기획 세트

피부 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 세럼

피부 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 크림

세럼 30ml, 크림 50ml / 205,000원

30ml / 145,000원

50ml / 110,000원

ANTI-AGING 노화예방▶ 피부과 테스트 완료

데크리스플린 세럼

데크리스플린 크림

자귀나무 성분이 함유된 초기 항산화 세럼

자귀나무 성분이 함유된 초기 항산화 크림

30ml / 150,000원

50ml / 110,000원

EGF-REPAIR LIFT™ EGF 세럼

EGF-REPAIR LIFT™ EGF 크림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EGF 세럼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크림 50ml / 160,000원

30ml / 190,000원

PREMIUM 프리미엄▶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세럼 디방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꽁뚜 이으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크렘 하흐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럭셔리 앰플 오일

아이백, 눈가 손상을 관리해주는 럭셔리 아이크림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럭셔리 멀티 크림

15ml / 150,000원

50ml / 430,000원

30ml / 260,000원

SPARKLE 광채▶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크렘쉬프렘 꼬르

OILY 지성▶

일루민 퍼펙트 세럼

일루민 퍼펙트 크림

세럼 보떼 엑스프레스

영양과 보습 효과의 바디 크림

얼굴빛을 밝혀 주는 광채 세럼

얼굴빛을 밝혀 주는 광채 크림

150ml / 120,000원

30ml / 120,000원

50ml / 130,000원

피지조절 작용을 하는 모공 관리 세럼

CLEANSING 클렌징▶

30ml / 89,000원

BODY 바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리무버

즐레사땅

윌르 사뗑 도리앙

쉬크레 도리엉 바디 스크럽

자극 없는 2 페이즈 타입의 립&아이 리무버

클렌징, 마사지 겸용 메이크업 리무버 젤

피부 보습 효과를 주는 드라이 오일

각질 제거 및 수분, 영양 공급의 바디 스크럽

100ml / 52,000원

150ml / 98,000원

100ml / 35,000원

200ml / 148,000원


New brand launch

LIP MAKE-UP▶

EYE MAKE-UP▶

※2월 입고 예정

210 Browny 252 Bling Browny 265 Havana Salsa 450 Violet 522 Rose Pearl 602 White 610 Ivory 622 Taupe Iridescent 742 Pink Beige 990 Black Suprem

001 Black 002 Browny

115 Red

005 Violet Cabaret

305 Natural Rose

006 Plum

330 Pink Sparkle 346 Creme Rose

아칸실

455 Beige

80년 전통의 프랑스 색조 브랜드로 매혹적이고 내추럴하며 현대적인 감각의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

루즈 블러쉬 립스틱

트리오 카바레 아이섀도우

컬러아티스트 아이섀도우

립밤처럼 촉촉하고 생생한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매혹적인 립스틱 3.1g / 25,000원

우아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3가지 구성의 아이섀도우 4.5g / 28,000원

베이스에서 포인트까지 다양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아이섀도우 3g / 20,000원

FOUNDATION▶

BLUSHES▶ 001 Rose

※2월 입고 예정

001 Black

001 Black

075 Brown

002 Brown

002 Peach

001 Black

003 Orange

002 Browny 602 Plum

000 Beige

010 Ivory Pearl

볼륨 울라라 마스카라

아칸실 매틱 마스카라

스타 아이라이너

매티튜드 파운데이션

오 마이 맥시 블러쉬

뭉침이 적고 속눈썹 볼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마스카라 12ml / 25,000원

속눈썹 한올한올 섬세하게 채워주며 컬링감이 좋은 아칸실 대표 마스카라 5ml / 23,000원

오랫동안 번짐 없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 1.1g / 20,000원

자연스럽고 결점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30ml / 28,000원

얼굴빛을 자연스럽고 즉각적으로 돋보이게 해주는 블러셔 4g / 25,000원

DR. WILLIAM J. PROJECT 스페셜 케어▶

New brand launch

닥터 윌리엄 제이 물과 과학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beauty & health Life Solution

PEARL WHITE

FRESH BLOWN

피부장벽 강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의 백옥광채 마스크팩 25ml * 5매 / 19,500원

수분 강화 및 피부 건조 예방 효과의 수분듬뿍 마스크팩 25ml * 5매 / 19,500원

SOOTHING RECOVERY

HONEY GLOW

피부 진정및 피부 생기를 부여해주는 진정활력 마스크팩 25ml * 5매 / 19,500원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효과의 탄력충전 마스크팩 25ml * 5매 / 19,500원


2017 Jan+Feb 26 · 27

리뉴 밸런싱▶

2중 기능성 화장품(미백/주름개선) 피테라 성분이 피부 손상 예방과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는 스킨 케어 세트

나이스 휘 천연성분의 풍부한 리빙 에너지를 토대로 아름다움과 영양을 극대화하는 Premium Cosmetics

스킨 케어 2종 세트

리프팅 아이 케어 세트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토너 150ml / 30ml, 에멀젼 150ml / 30ml, 피테라 앰플 5ml

칙칙하고 주름진 눈가를 밝고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아이 케어 세트 아이 세럼 15ml, 아이 크림 30ml / 80,000원

주름개선, 미백효과의 피테라 앰플 30ml / 38,000원

90,000원

휘 바리스타▶

휘 바리스타 아메리카노 스크럽

휘 바리스타 카페모카 클레이 팩

커피, 슈거 스크럽이 함유되어 각질 정리 효과가 우수한 스크럽

커피 추출물이 함유된 피지 조절 효과가 우수한 모공 타이트닝 팩 200ml / 23,000원

200g / 22,000원

남성▶

휘 바리스타 산양유 라떼 크림

옴므 더 스피릿 스킨 케어 세트

풍부한 영양의 산양유가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50ml / 28,000원

프리미엄 남성 스킨 케어 세트 스킨 토닉 130ml * 2 에멀젼 130ml * 1 / 60,000원

스페셜▶

메이크업▶

멀티액션 밤

컬러 파노라마 립 팔레트

‘너는 꽃’ 리얼 퓨어 클렌징 워터

피톤치드 이브 프레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비비크림 50ml / 38,000원

립 팔레트 (립스틱, 립글로스, 컨실러) 20,000원

당김없이 촉촉한 노-워시 클린징 워터 300ml / 15,000원

피톤치드 성분의 여성청결제 200ml / 22,000원


셀 더 큐어 바이탈 스페셜▶ 2중 기능성 화장품(미백/주름개선)인체 지방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스페셜 세트

베니즈와

셀 더 큐어 바이탈 스페셜 5종 세트

베니즈와의 BENI는 불어로 축복이라는 뜻을 의미하며, ZOIE는 불어로 기쁨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행복을 빌어준다는 의미의 축복을 당신의 피부에 선사하여 큰 행복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베니즈와는 만물 생명의 기원인 깨끗한 물의 ‘순수’를 모토로 하는 화장품으로, 당신의 피부에 순수한 영롱함을 더합니다.

토너 120ml, 에멀젼 120ml, 세럼 50ml, 크림 50g, 아이크림(본품 10ml, 리필 10ml)

484,000원

빠뜨 그리즈

빠뜨 그리즈

빠뜨 그리즈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크림 15ml / 45,000원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크림 15ml / 45,000원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크림 15ml / 45,000원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중 기능성 화장품(미백/주름개선) 진생베리와 인삼발효 추출물 성분이 피부 활력 및 탄력을 부여해주는 스킨 케어 라인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 세트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4종 세트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크림

토너 150ml, 에멀젼 150ml, 세럼 5ml, 크림 5g

토너 150ml, 에멀젼 150ml, 세럼 55ml, 크림 60g

진생베리와 인산발효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

85,000원

140,000원

60g / 45,000원

피톤치드▶

피톤치드 코튼 케어

피톤치드 팩

피톤치드 폼 클렌저

피톤치드 모닝치약(의약외품)

탈취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 스프레이 (침구,커튼,의류,소파,카펫 등 사용) 150ml / 14,000원

노폐물을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청정팩 150ml / 35,000원

노폐물을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폼 클렌저 150ml / 28,000원

피톤치드 성분이 상쾌한 치아 상태를 유지해주는 치약 130g / 8,000원

스페셜 케어▶

나이스 신기한 비누

코코넛 바디필링 젤

밀크앤커피 바디 케어 세트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 세트

노폐물을 자극없이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피톤치드 비누 120g / 5,000원

코코넛오일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저자극 필링젤 200ml * 4ea / 36,000원

커피와 허브, 산양유가 함유된 촉촉 바디 케어 세트

와인 추출물을 함유한 바디 케어 세트

바디워시 450ml * 2,바디로션 450ml * 1

32,000원

바디워시 500ml * 2 ,바디에멀젼 500ml * 1

45,000원


2017 Jan+Feb 28 · 29

스페셜 케어▶

맘스 테라피 수딩 케어 세트 베이비 스킨 토탈 헬스케어 세트 샴푸&워시 50ml * 2, 수딩로션500ml * 1

쉐어르간 딥 모이스춰 헤어 케어 스페셜 세트

60,000원

손상된 모발의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천연 단백질 헤어 케어 세트 샴푸 500ml * 2, 컨디셔너 500ml * 1 /49,000원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 Collaboration 3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 Collaboration 3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큐프라 에스까르고 마스크

마이 워터드롭 젤리 에센스

달팽이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큐프라 마스크팩[청호퓨어워터™ 사용]

피부 집중 보습과 정화 능력이 뛰어난 워터드롭 형태의 수분에센스

23ml * 5매 / 10,000원

60ml / 24,000원

메이크업▶

클렌징▶

글램업 커버 쿠션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

퍼펙트 썬프로텍터 50

퓨리파잉 시트 클렌저

매끈한 수분 윤기를 피부에 밀착시켜 촉 촉하고 결점없는 윤기 피부로 연출해주 는 쿠션 파운데이션(21호,23호) 본품15g, 리필15g / 53,000

완벽한 보습력과 커버력으로 빈틈 없이 촉촉한 물광 피부로 연출해주 는 파운데이션 팩트(21호,23호) 본품12.5g, 리필12.5g / 53,000

미백/자외선 차단 2중 기능성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썬블록 (SPF50/PA++)

메이크업 잔여물 및 피부 오염을 제거 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클렌징 티슈

50ml / 39,000원

100매 / 18,000원

스페셜 케어▶

휘엔느 (쇼핑몰 전용 브랜드) 트렌드에 민감한 활동적인 여성의 성향에 맞춘 코스메틱 브랜드로 여성에게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

에스까르고 인텐시브 세럼

올인원 샤워팩

달팽이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미백/주름개선) 40ml / 48,000원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ALL IN ONE 샤워팩

쉐어버터 아로마 핸드크림 3종 세트

폼 3g,샴푸&린스 5g, 바디클렌져&타올 20g / 1매 2,500원

하루 종일 끈적임 없이 촉촉한 핸드크림 30ml * 3 / 18,000원

퓨어 테라피 핸드메이드 솝 5종

알로에베라 수딩 클렌징 젤폼

쉐어르간 헤어 에센스

알로에베라 95% 청정 수딩 젤

자연을 담은 건강한 천연비누 5종 세트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알로에 성분의 클렌징 젤폼 130ml / 13,000원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헤어 에센스 오일 100ml / 20,000원

얼굴, 팔, 다리, 모발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진정 수딩 젤 300ml / 10,000원

페이스비누 100g*3(건조시), 바디비누 175g*2(건조시)

50,000원


건강기능식품 ▶

퓨어 미 PURE(순수하고 깨끗한)와 美(아름다움)의 합성어로 ‘건강한 삶으로부터 오는 순수한 아름다움’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건강을 위한 제품

데일리 퀸 프리미엄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6플러스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및 혈관질환예방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1일 1회, 1회 1정) 500mg * 60정 / 170,000원

염증완화와 동시에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1일 2회, 1회 2정) 500mg * 240정 / 180,000원

바이오 어린이 홍삼

맑은 아침 홍삼 플러스

오메가-3 골든아마씨유 100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체력을 길러주는 건강기능식품(1일 1회, 1회 1포) 20ml * 30포 / 123,000원

6년근 홍삼과 잔소리졸 등 식물혼합추출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1일 2회, 1회 2정) 500mg * 240정 / 139,000원

혈행 개선과 노화 예방에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1일 2회, 1회 2캡슐) 450mg * 360캡슐 / 130,000원

액티브 옥타코사놀

이과수 데일리 비타민 B·C·D

지구력, 면역력 증진에 뛰어난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1일 2회, 1회 2캡슐)

비타민 B·C·D가 하나로 구성된 고함량 비타민(1일 1회,1회 2정)

500mg * 360캡슐(180g) / 240,000원

1,200mg * 240정 / 170,000원

생생김치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생 김치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유산균(1일 1회,1회 1포) 2g * 45포(45일분) / 55,000원

건강식품 ▶

프리미엄 아사이 슈퍼베리 진액

키앤젤리 플러스

진심미 맑은 홍삼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프리미엄 과채주스(1일 1회,1회 1포) 70ml * 30포(1개월분) / 120,000원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YGF251이 함유된 건강식품 (1일 1회,1회 1포) 20g * 30포 / 120,000원

홍삼 농축액과 18가지 한약성분의 홍삼 엑기스(1일 1~2회, 1회 1포) 60ml * 30포 / 89,000원


2017 Jan+Feb 30 · 31

2016년 우수지부 해외연수 2016년을 마무리하며 2017년 정유년 새로운 계획과 다짐을 위해 일본에서 ‘2016년 우수지부

2016 우수지사장, 지부장 명단

해외연수’ 행사를 개최하였다. 맑은 공기와 맑은 날씨로 기분좋게 일본의 일정을 시작하였다.

지사장 박정경, 이영옥, 이영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하꼬네, 젊음의 거리 신주쿠와 동경을 관광하며 동경 최초의 사찰에서 새해 소망을 빌며 행사에 함께 한 지사장, 지부장들은 2016년을 날려버리고 닭의 힘찬 날개짓

권병희, 임승숙 지부장 오윤희, 김미연, 황길순, 박경숙, 오진아, 김미숙,

처럼 새로운 다짐과 함께 최고의 매출, 조직확대를 위해 화이팅하였다. 2017년은 최고의 한해

김유경, 김송애, 김해란,

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박재희, 강진명, 문경난

이앙 여직원회와 함께하는

바자회 지난 12월 22일(목) 본사 은산홀에서 이앙 여직원회가 준비 한 바자회가 열렸다. 연말 불우이웃 돕기 기금 조성을 위 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들 로 판매가 이루어졌고, 특히 경매 방식으로 진행 된 이석호 대표이사와 조희길 전무의 애장품 경매에는 높은 가격으로 낙찰 되는 등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물 전문가들이 만든 아름다움의 과학!! PROJECT 마스크팩 시리즈

www.naisbeauty.co.kr www.facebook.com/naisbeauty www.instagram.com/naisbeauty_official

청호나이스㈜ 화장품 방문판매원 사칭 주의 문의 080-555-1005, 3019-5132(BS팀)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방문판매 전용 화장품은 당사와 정식 상품거래계약을 체결한 방문판매원에게만 공급되오니 제품 구입 시 반드시 청호나이스㈜ 방문판매원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만약 방문판매원을 사칭한 이에게 제품 구입 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이점 각별히 인지바랍니다. 항상 청호나이스㈜ 방문판매 전용 화장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