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의
2018 / 100호
성령님과 동행한 고난과 영광의 60년
“2018 한반도 평화와 희망 나눔을 위한 기도대성회” 지난 2018년 5월 18일(금) 10:00~16:00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는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선포하고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적 인 남북통일을 위한 염원을 담은 기도 대성회를 개최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60주년 행사단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본 교회 성도와 교역자를 포함한 350여 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해외성도를 포함하여 총인원 10만 여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이를 통해 역사의 주관자가 되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깨어 기도하는 시대적 소명을 발견하고 마 지막 때에 전쟁이 아닌 화평의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온 땅에 충만하기를 간구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선포하는 장… 2018년 한반도 평화와 희망 나눔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10만여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상암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강사 목사로는 윌프레도 초코 데 헤 수스목사, 조용기 원로목사, 이영훈 목사, 폴라화이트 목사가 강사 목사로 초청되어 강 력한 메시지를 선포했다. 이들은 세계평화 와 나라와 민족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성도 는 오로지 깨어서 기도로 성령 충만을 구하 고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해야 함을 공통적으 로 강조했다. 전체 진행순서는 입장식, 찬양, 1부 한반 도 평화와 안정을 선포하는 장, 2부 희망 나 눔을 선포하는 장, 3부 성령 충만과 교회의 부흥을 선포하는 장 등의 순서에 따라 다채 롭게 진행되었다.
희망 나눔을 선포하는 장… 이번 성회를 위해 각국 축하사절단을 비롯 하여 아시아와 아프리카 등 해외 성도와 국 내지방 교회에서 운집한 순복음 성도들은 하 늘에서 축복의 단비가 내리는 중에도 부르짖 어 기도하고 하나님의 메시지를 청종하는 열 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번 성회는 십 자가의 길을 성령님과 함께 동행한 60년 믿 음의 결실이자 영광의 축제였다. 연이어 평 양 조용기 심장전문병원 건축기금, 감사저 금통 희망 나눔 기금협약식, 희망 나눔 기금 전달식 등을 통해 위로와 격려가 오갔다. 이 를 통해 희망과 나눔을 선포하고 선행의 행 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성령 충만과 교회의 부흥을 선포하는 장…
문 <삿 7장 2절>을 통해 <야훼의 칼, 기드온 의 칼>을 제목으로 “전쟁은 하나님께 달려 있다. 오로지 기도로 이 나라와 민족을 구원 하신다. 하나님은 우리 믿는 자들의 기도를 들어 주신다. 이 땅의 평화를 실천하는 하나 님의 종이 되어 희망을 전하는 교회와 성도 가 되라”고 설교했다. 이후에는 ‘한반도 비핵 화, 평화와 안정, 남북통일 등을 위해’ 집중 적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본 교회 하용달 담임목사는 3부 순 서에서 “개척과 선교, 다음세대의 부흥, 성 령 충만과 전도 열정이 이루어지도록’이라는 제목 기도를 놓고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본 교회 성도들은 성회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 며 한층 더 영적 성숙과 질서 있는 모습을 보 여 귀감이 되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는 본
취재 : 김정옥 기자
사진 : 이승구 기자
2018. 교회학교 여름 수련회 & 여름성경학교 •유치부 : 7월 14일(토)~15일(주일), 7월 22일(주일) •유년부 : 7월 15일(주일), 7월 21일(토) ~ 22일(주일) •초·중·고등부 : 7월 27일(금) ~ 29일(주일) •청년부 : 6월 29일(금) ~ 30일(토)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스캔 하시면 광명순복음교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