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희망 258호

Page 44

42

역시 녹색연합 회원들입니다

“역시 녹색연합 회원들입니다.” 지난 녹색희망 257호(5,6월호)는

정예슬 회원 — 속도를 줄여주세요 김태훈 회원 — 오직 녹색만을 바라보는 욕심 없는 멋진 녹색연합이 되길. 어떤 활동을 하든 항상 응원합니다. :)

어떻게 보셨는지 회원들의 응답을

이경은 회원 — 이번 호 읽으며 로드킬에

본 후 담당활동가의 한마디입니다.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생물다양성 만큼 회원들의 의견도

표지판이나 인식을 가질 수 있는 장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녹색연합

필요할 것 같아요.

주제에 대해서 최근 우리 사회에서 가장 관심 높은 <미세먼지>, 기획 주제였던 <로드킬-속도를 줄여주세요 캠페인>, <로드킬- 감수성의 발견>, 후원회원이라면 한번쯤 관심 갖게 되는 <녹색연합에 기부하는 방법>, 뜻밖의 인연으로 만난 <공동대표의 이야기>등 정말 다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들에 대한 의견도 주셨습니다. 향후 활동에도, 소식지에도 잘 반영해서 활동하겠습니다.

것들의 속도가 늦춰지면 두꺼비도 고라니도 그리고 사람도 모두 어우러져 함께 살 수 있는 지구마을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구혜경 회원 — 보기만 해도 희망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자! ^^ 이규홍 회원 — 요새 반려동물에 대한 얘기는 예전에 비해 자주 접할 수 있는데 야생동물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관심이 덜한 느낌입니다. 녹색연합에서 이와 관련하여 얘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박혜원 회원 — 녹색희망 받아 보길 매우 잘한 것 같습니다. 신영애 회원 — 소식지 가운데 파란색띠가 시력이 안 좋은 제게는 내용을 읽는데 조금은 불편함으로 느껴졌습니다.

*녹색희망 모니터링단이 아니더라도 녹색희망에 대해 전하고 싶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가장 먼저 관심을 끌었던

정경혜 회원 — 자동차의 속도를 비롯한 빠른

문의) 회원더하기팀 허승은 070-7438-8537, member@greenkorea.org

회원이라 반갑습니다~^^

시간이었습니다. 더 많은 도로에서 관련한

43

함께 만드는 녹색희망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