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minute read
Spring 16 협업 정신을 이어가고 있는 데님앤서플라이
이루어진 캠페인에 볼거리가 많을 것을 예상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에 뿌리를 둔 데님앤서플라이 랄프 로렌이 Spring 16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배우 루비 로즈(Ruby Rose)와 아티스트 에 드워드 그랜져(Edward Granger), 그리고 모델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 이 Spring 16시즌 캠페인 모델로 캐스팅 되었다. 비디오 시리즈는 루비 로즈를 주인공으로 한 데님앤서플라이 웨어하우스 프 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는 데님엔서플라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4가지 에피소 드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비디오는 뉴욕을 배경으로 루비 로즈의 개성과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 한다.
@DenimandSupplyRL는 우리 주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드는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독특한 브랜드이다. 핸드 크레프트 데님 브랜드에서 기원한 데님앤서플 라이 랄프 로렌은 다른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는 개성을 가지고 있고, 그 안 에 담긴 젊음과 상상력의 풍부한 이미지는 캠페인 안에 투영된다. 이 캠페인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이고, 다년간 @DenimandSupplyRL가 아 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선보였던 대표적인 프로젝트다. 팬과 팔로워들은 @ DenimandSupplyRL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이번 시즌의 새로운 룩 을 만나면서 이 협업의 일부분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루비로즈 (Ruby Rose)
호주 출신의 라이징 스타 루비로즈는 새로운 배역과 프로젝트에 도전하고 있다. 최근 넷플렉스(Netflix’s) 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시리즈에 주연을 맡았 고, 에미 어워즈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된 “Orange Is the New Black”, 개봉예정인 John Wick 2, Resident Evil: The Final Chapter에 출연예 정이다. 다재다능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정신을 가진 그녀는 음악, 패션, 그리 고 소셜 활동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에드워드 그랜져 (Edward Granger)
건축가 출신의 뉴욕 베이스 아티스트 에드워드 그랜져(Edward Granger)는 오브제와 환경 사이의 관계, 의사소통, 기하학적 구조, 그리고 예술 역사에서 부터 오는 영감을 작업으로 표현하고 있다. 선명하고 컬러풀한 그림들과 조 각, 그리고 에워싸는듯한 인스톨레이션은 편안한 느낌을 주는 구조의 작업들 이다.
데님앤서플라이 랄프 로렌 (Denim & Supply Ralph Lauren)
오리지널 빈티지의 희귀하고 오래된 느낌과 핸드 크래프트 데님의 역사, 그 리고 미국 실용주의를 기반으로 한 데님앤서플라이는 살아 숨쉬는듯한 편안 한 스타일의 옷을 보여준다. 브룩클린, 뉴욕, 그리고 뮤직 페스티벌의 스타일리시한 아티스트 커뮤니티에 서 영감을 받은 거친 매력이 특징이지만 동시에 부드럽고 소박하면서도 창의 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보여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