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가요 회지 213호 8

Page 13

행복한 나눔

나누면 커지는 행복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후원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소중한 손길을 모아주신 분들의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귀중한 후원의 손길들을 빠르고 정직하게 전달하겠습니다.

하나,

후원해주신 티셔츠, 잘 전달하였습니다

의류업체 인투더딥에서 저개발국 아동들을 위한 티셔츠를 기부해주셨습니 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후 원해주신 티셔츠를 지난 10월, 키르기스스탄과 아프리카 케냐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아프리카 케냐 키투이 지역 캉가리니 마을 30여 명의 아이들이 티셔 츠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알록달 록 예쁜 티셔츠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아이들은 함박웃음을 지은 채 후원해주신 인투더딥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귀중한 후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4+ 같이가요

둘, 한 생명을 살리는 배냇저고리, 잘 전달하였습니다 서부면허시험장 임직원분 들께서 전해주신 배냇저고 리를 아프리카 케냐 미혼모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함께하는 사랑밭 참여기부 캠페인 활동을 통해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바느질하여 만들어주신 배냇저고리가 전달 된 것 인데요. 사랑밭 쉘터 5호 케냐 미혼모의 집‘사랑밭 디바인홈’미혼모 가정에게 전해져 더욱 많은 아기들이 따뜻 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셋,

사랑의 필통, 잘 전달하였습니다

신한카드가 저개발국가 아동을 위한 뜻 깊은 나눔 을 실천해주셨습니다. 약 1년간‘사랑의 필통 만들기’ 에 참여한 신한카 드 임직원분들께서 직접 만든 필통과 함께 학용품을 기부하셨는데요. 이번 활동을 통해 제작된 필통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서 인도네시 아, 캄보디아, 탄자니아에 각각 전달되어 부족한 학용품으 로 공부하는데 지장을 받았던 아이들이 마음 편히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같이가요 +

25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