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올 여름에도 여러 단기 선교 팀과 선교지를 세우는 유익한 사역이 이루어 졌습니다. 뉴 욕의 훌러싱 제일감리교회, 퀸스 한인교회, 뉴욕. 뉴저지 실버 미션 선교현장 훈련, 퀸 스한인교회 청년공동체 및 필 라의 리뉴알 교회팀 등이 다 양한 사역으로 선교지를 헌신 적으로 섬기어 주셨습니다. 선교팀을 보내주신 하나님께 그리고 교회들과 선교지체들 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장흥호, 장미혜 선교사 -

올해 초에 개교한 생명수학교(유치원 및 초등학교)는 하나님께서 신실 한 선생님들을 통해 꾸준히 좋은 학교기초가 잘 놓여지고 있습니다.

교의 발전을 위해 보강이 필요한 학생들 대상으로 제2차 보강 수업이 3 개 월간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학교수업을 Evaluation 해보며, 내

년 학기를 준비 하는 일을 진행 중 입니다. 내년에는 Prekinder (유치원) 학급과 그리고 초등학교 3학년이 생기게 됩니다. 이 일을 하나님이 보내 주신 충실한 선생님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의 생활비를 지원해 주는 여러 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 하나님 께서 신실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많은 기도를 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지금은 선교 센타 공간을 생명수 학교 교실로 쓰고 있습니다. 빠르게 선교 센타 공간이 다 차가고 있어, 학교 교실이 더 필요한 상황이 되었 습니다. 그래서 도로에서 가까운 언덕을 깎아내어 계단식 평지를 조성 했습니다. 그곳에 약 10개의 교실을 지어 초등학교 공간으로 사용할 계 획으로 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Buena Vista 선교 센타는 장기적인 개발이 필요합니다. 약 10년 정도 걸리지 안을까 합니다. 중미는 지도자의 결핍으로 고통 받는 곳 입니다. 장래의 지도자를 배출할 학교사역 및 제자훈련 사역도 많은 시간이 필 요합니다. 감사한 것은 학교 앞을 지나는 길을 시청에서 포장해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덕분에 이제는 건기에 먼지가 적게 날리게 될 것 입니다. 그뿐 아니라 선교 센타 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또 감사한 부분은 하나님이 “월드비전신학대학 치말떼낭고 캠퍼스 (World Vision Seminary, Chimaltenango Campus)”를 열어 주셨습니다. 선교 지 현장의 최고 신학 교수진과 기타 라틴아메리칸, 한국인 및 미국인 교 수진이 조화를 이루어 Curriculum 이 잘 짜여있어 앞으로 선교지 교회의 차기 지도자들을 예비하는 좋은 또 Practical 한 신학교로 쓰임 받기를 기원합니다. 학교를 시작하며 몸 무게도 좀 줄었고, 약하게 느끼는 적이 많았습니 다. 아! 나도 이제 나이가 많아 져서 그런가 하며 ….. 그래도 우리가 약 할 때 하나님이 강함이 더욱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Guatemala Missionary Fellowship 과테말라선교사모임 http://m1000.org/GMF1 amorguate@gmail.com

GMF는 과테말라에서 현지인 을 대상으로 사역하는 선교사 들의 공식 모임 입니다.

* -

기도제목 * 선교현장 에서 선교사가 정 과 하나님과 의 사귐이 더욱 깊어지도 록 학교의 기초가 더욱 잘 놓여질수 있도록 개교된 월드비전신학 대학 치말떼낭 고 캠퍼스 가 예수님의 제자를 배출하는 충실한 창구로 쓰임 받도록

George H. Chang (+502) 4009-9813 / georgehhchang@gmail.com Lote 10, Jardin de San Lucas, Sac. Guatemala, CA


과테말라 선교이야기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