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여러분이 함께 계시기에 제가 여기에 있고, 또 연약 하지만 주시는 은혜대로 사명 감당하려고 하고 있 습니다. 이번에 이재룡목사 님께서 담임하고 계시는 올랜도 섬기는 장로교회에 서 저를 협력선교사로서 결정해 주신 교회와 당회 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 속하여 하나님 나라가 확 장되는 일에 힘을 모을 수 있는 은혜의 역사가 더하 여 지기를 기도합니다. 사 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께찰떼낭고 / 강순진 선교사 –

전도 세미나 Rescatando a Los Perdidos (Rescuring the Lost) 8 월 22 – 8 월 25 일 까지 4 일간 미국 Agua Viva ( Living Water) 선교 단체의 Debby Roth 선교사님을 초청하여 시내 중심가에 있는 엘 샤다이 교회를 빌려 전도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저희 월드비전신학대학 학생들 모두도 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이틀간은 왜 전도해야 하며, 언제 전도해야 하며, 그 전하는 복음이 무엇인지에 대해 시청각 교재를 사용하여 아주 쉽고 명쾌하게 강의하였고, 제 3 일째 되는 날에는 저녁 8 시가 넘어서 부슬 부슬 비 내리는 거리로 2 명씩 짝지어 한 시간 동안의 전도 실습을 나갔습니다. 비마저 내리는 저녁이지만 그래도 사람들의 발길이 잦은 중심가를 향하여 가는 도중 처마 밑에 서있는 한 사람의 남다른 모습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파트너에게 저 사람에게 가지 않겠느냐고 했더니 동의하여서 다가갔습니다. 손님을 기다리는 여인, 키가 늘씬하고 잘 생긴 여인. 저는 아직 언어가 많이 부족하기에 함께 한 파트너가 복음을 제시 하고 저는 중보기도 하기로 하고 다가 갔습니다. 냉정하게 거절하지 않고 순순히 응한 그녀, 그러나 뜻밖에도 그의 목소리는 여자가 아닌 남자 목소리였습니다. TV 에서나 보던 사람을 코 앞에서 만난 것이지요. 그 순간 솔직히 마음이 많이 복잡해졌습니다. 어쩌다가 이 지경까지 이르렀을까….

Guatemala Missionary Fellowship 과테말라선교사모임 http://m1000.org/GMF1 amorguate@gmail.com GMF는 과테말라에서 현지인을 대상 으로 사역하는 선교사들의 공식 모임 입니다.

복음제시가 끝난 후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겠느냐고 초청했더니 지금은 아니라고 하면서 본인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하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이 일이 기쁘냐고 물었더니 아니라고 하면서 자신도 왜 이렇게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사탄에게 완전히 잡혀 있는 영혼을 보면서 안타까움에 하나님이 창조하신 원래의 목적대로 살 것을 마지막으로 권면하면서 그를 위해 계속 기도할 것을 약속하고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그날 노방 전도에서 돌아온 각 팀의 보고에 의하면 전도자 80 여명이 한 시간 동안 만난 전도 대상자 110 여명 중에서 36 명이 그 자리에서 예수님을 영접 한다고 하였습니다. *사진설명 : 4 일 째 마지막 날의 중보 기도 시간 (가운데 왼쪽은 보조자, 오른 쪽 군복 입은 사람이 Debby Roth, 영적 전쟁의 전투자라는 의미의 상징으로 군복을 입었음)


과테말라 선교이야기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