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2

지부 소식

월드비전 전국 지부와 복지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 인사와 새해 다짐을 전해왔습니다.

강원도장애인복지관

강원지부 춘천복지관

경기동지부 성남복지관

서울남지부 송파복지관

최중범 관장

최창일 지부장

박인수 지부장

전재현 지부장

후원자님의 나눔에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6년 변화를 통해 성장하는 우리 복지관과 동행해주세요.

나누고 베푼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매일 삶의 현장에서 기적을 체험하게 하고 강원도의 힘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당신이 계시기에 미소 짓습니다. 당신께 인사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당신과 함께하기에 무엇보다 행복합니다. 모든 아이들의 풍성한 삶을 위해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나 자신의 이익보다 작지만 주변을 돌아보는 후원자님의 그 아름다운 시선 덕분에 2016년 ‘WorldVision’ 이라는 희망이 만들어집니다.

경기남지부

경남지부

광주전남지부 무진복지관

울산지부

신재권 지부장

박종구 지부장

정병원 지부장

한정우 지부장

‘ubuntu(우분트)!’ 네가(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아프리카 말입니다. 모든 어린이들의 풍성한 삶을 위해 후원자님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우분투’ 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새해에도 후원자님과 가정에 기쁨과 감사가 넘치길 기원하며, 아이들의 풍성한 삶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는 경남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광주와 전남 지역에서 지도 밖까지 모든 어린이들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교회, 학교, 단체 등의 후원자님과 함께 2016년을 행복하게 동행하겠습니다.

행복했던 지난해 울산지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어려움 속에서도 나눔과 섬김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힘찬 동역과 따뜻한 격려 속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대전충남지부 한밭복지관

동해복지관

부산지부 연제복지관

제주지부

전광석 지부장

이명신 관장

김순이 지부장

이경휴 지부장

언제나 변함없이 힘겨워하는 이웃의 좋은 친구가 되어주시고, 큰 가르침과 격려로 기쁨과 희망을 아낌없이 선물해 주시는 대전·세종·충남 패밀리 여러분!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지난해에도 동거동락한 동해복지관 직원들과 동역자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올해에는 무엇보다 하나님 중심을 향해 전진하며 우리 모두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부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섬기고 베푸는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더 많은 교회, 학교, 기업, 단체, 시민들이 지구촌 곳곳의 생명을 살리는 나눔에 동참해 한 해가 더욱 풍성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6년에도 최선을 다해 헌신하고 시간을 내어 기도하며 항상 주님과 함께하는 제주지부가 되겠습니다.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52

Profile for WorldVision

WorldVision 16 01/02  

WorldVision Korea Magazine 2016 01/02

WorldVision 16 01/02  

WorldVision Korea Magazine 2016 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