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더후라이팬 감성매거진 플레이트

P L AT E 2014 vol.13

d n i f s ' t e l 01

PLATE

! d e r


더후라이팬 감성매거진 플레이트

P L AT E 2014 vol.13

[red]

정지ㆍ금지ㆍ위험ㆍ경고, 명백하다, 아무것도 없다, 아무 관련도 없다, 자극, 정열, 열정, 흥분, 적극성, 광기, 태양, 불, 피, 혁명, 부정적(심리적) , 활기, 야망, 혈액 순환, 야망, 활력, 생명, 재생... 여러분에게 RED는 어떤 의미인가요?

발행인 이정규 편집장 황세라 지은이 더후라이팬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 발행처 H&P Systems 더후라이팬 01

발행일 2014. 06. 15

PLATE

주 소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141-4 미지빌딩 8층

전 화

1544-2928 | 팩스 02-6442-7857

더후라이팬 감성매거진 <PLATE>는 올바른 문화정보의 제공을 통해 올바른 미래 소비사회와 독자들의 장기적인 정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PLATE>는 꿈과 낭만, 에너지가 가득한 젊은이들의 공간인 감성놀이터 PLATE에 실린 글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작가님들의 느낌 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바르지 못한 표기 및 맞춤법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PLATE>와 함께 하실 분은 감성놀이터 PLATE http://cafe. naver.com/thefrypan 로 놀러 오세요. <PLATE>에 실린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므로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ntents From PLATE

2l

똑똑똑, 톡톡톡

3l

pm 05:00

4l

나만의 한 마디

5l

구내식당

6l

후팬 Talk

7l

놀이터

02

PLATE

1l


From

03

PLATE

장갑, 빨간 수영복, 빨갛게 잘 익은 매니큐어, 빨간 사과, 빨간 자전거, 빨간 빨간 립스틱, 빨간 우체통, 빨간 팬티, 빨간 아이들이 이렇게 외치는 것같다. 세상에 요기저기서 툭툭 보이는 요 빨간 봐요! 내가 널 유혹하고 말테야! 나 여기있어요! 나 여기있다니까! 나를

PLATE

나 여기 있지!

김치, 빨간앵두.


by. snow

by. hahaha_girl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RED! 패션 뽀인뜨 RED! 나에게 RED같은… 탄산수 같은… 활력소 쭈니♥

04

PLATE

by. 꿀벌

더워진 날씨, 인삐의 계절! 이글이글 태양 먹고 쑥쑥 자라렴. 기분 좋아지는 새빨간 모습의 인삐 : )


talk talk talk

05

PLATE

베릴

똑똑똑, 아가와 함께 찾아왔어요 : ) 출산 후 인터넷이란 참 힘든 거네요 ㅠㅠ

후팬촌장

꺅!!! 축하합니다!!! 한동안 안 보이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꺄옹!!! 축하축하드려요~! 새 가족 너무 궁금하네요~! 몸조리 잘하시고 늘 긍정의 기운 아가에게 팍팍 전해주세요^^*

공주맘

몸조리 잘하세요. 특히 손목은 잘 관리하세요. 가끔 음료수를 열지 못해서 못 먹는 경우도 생겨요. 야리과도 아닌데 편의점 직원한테 부탁할 때 창피하죠. 여하튼 몸조리 잘하세요.

희귀너구리

우와!! 축하드려요 !! 몸조리 잘하세요~

funny bunny 많이많이 축하드리구. 아가와 함께 인터넷은 정말 힘드실 거예요..몸조리 잘하시고. 예쁜 아가 보면서 아자아자 힘내시길! 저두 아가오길 간절히 바라면서 기 받아가 봅니다 뿅


똑똑똑 TALK TALK TALK

내마음을 두드린, 더후라이팬

희귀너구리

노트북 VS 카메라

hahaha girl

둘 다 갖고 시프다아아아!!!!! 움움움움 그냥 굴러떨어진다면 카메라!

뿅뿅뿅

흠,, 카메라가 DSLR인가요? 노트북은 성능대비로 사시는 게,,, 요즘 핸드폰 카메라가 워낙 좋아서,,, 전 노트북이요~! 굳이 사자면,, msi 70스텔스요~ ㅎㅎ 전,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좋아해ㅎㅎ;;

아름다운그녀

김연아 쇼트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입니당

이번 주는 월월울울얼얼우렁뤙ㄹ 금...이네요ㅠㅠ

Its different

머리가 지끈거리는 금요일이라니 ㅠ 독감이란 녀석이 온 모양이에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어요. 흑 ㅠ

공주맘

성수대교 건너는데 철새들이 하늘을 온통 덮었네요. 그걸 찍어서 같이 공유하고 싶은데 장비가 없어서 아쉽네요.

 뿅뿅뿅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더후라이팬 매장만큼 알찬 곳이군요. ㅎㅎ 좋네요~

funny bunny 뉴페이스님 반가워요. 환 투더 영! 감기 조심하시고 자주 뵈어용.

왕짱

hahaha girl

뉴페이스다앗!!! 왕! 반갑습니다아아아압!!! 자주 인사 나눠용^^ 이제 미세먼지가 가고 꽃 같은 추위가.. 왔어요 ㄷㄷㄷ;;; 빨리 봄날이 되어서, 한강에 텐트를 치고 하루종일 치킨이랑 맥주를... 술은 잘 안 마시는데 저는 왜 낮술이 좋을까요...

뿅뿅뿅

라페스타점 다녀왔어용. 리뉴얼돼서 매장 더 깔끔해졌네용 ㅎㅎ

지금 후팬가용!!

굴굴굴

완전덥네용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비온데용@@

AstiN

오늘 산모교실을 가는데.. 어라? 바로 옆에 후라이팬이 있길래 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ㅎ 집에 들어가는 길에 들러 안심 후라이드 포장하고 있어요 =] 맛나게 먹어야지 ㅎㅎㅎ

AstiN

오늘 임당검사 하는 날이라서 지금 10시부터 금식 중인데 배고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팬까페 들어온 게 잘못이네요ㅠ ㅎㅎ

funny bunny

검사 잘 마치시고 아가랑 맛난 거 드시와요!

AstiN

넹- 고맙습니다! 검사끝나고 집에 와서 완젼 허겁지겁 밥 먹었어요 ㅎㅎ

뿅뿅뿅

7시 20분경에 남친이랑 주엽역점 갔더니.. 학생들 줄이 어마어마... 결국, 역앞 분식집에서 끼니해결..

아 후팬 샐러드랑 코울슬로 먹고 싶었는데ㅠ.ㅜ 힝  

hahaha girl

보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옴! 날씨같아요★

희귀너구리

덥다 못해 뜨거워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 

funny bunny

저 살 빼려고 오전 댄스로빅을 등록했어요. 생각만해도 웃김 주 5일을 실천해보려고 노력하겠어요

~ 근데 치킨을 끊을 수 없다는 게 함정이죠 ~ 후팬 모두 활기찬 한 주를 보내보아요!

희귀너구리

ㅋㅋㅋㅋ우아 재밌겟어요!!!!! 저도하고싶네요

치킨치킨

촌장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리네요.ㅎㅎㅎ 잘 지내고 계시지요? 회사 생활하니 확실히 학생 때보다 피곤하고 정신이 없네요.ㅋ 벌써 직장인 된 지 1년이 되었어요! 종종 놀러 올게요~^^ 즐거운 금욜되세용

funny bunny 치킨치킨 아 맛있는 단어 치킨님 방가워요! 직장인이면 정신없지요~ 3,6,9 잘 버티시고 ㅋ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해운대닭순이

오랜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스터점심시간

카페가 한산하네요 봄인가 싶을 정도로 날이 매섭다가도 또 낮이 되면 뙤약볕이 셔츠를 적시네요.

정말 오랜만에 왔어요

06

PLATE


아이들 때문에 웃고 울어요

■ 공주맘

pm 05:00

감사, 선물, 사랑… 그리고 red 스승의날. 07

PLATE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데헷☞☜ 좋아하는 쌤에게 선물한 꽃다발이에요 ^^ ■ 굴굴굴


로즈데이 동생이 비누 장미꽃을 선물해줬는데 오늘이 로즈데이라네요. 꽃 한 송이 받고 싶은 날. 집에있는 비누꽃 찍어봤오욤 후팬식구들께 ! ■ funny bunny

카네이션을 드리는 이유는?

내용 출처 : 두산백과

08

PLATE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감사의 의미로 카네이션을 드리는 이유를 아시나요? 카네이션의 꽃말을‘사랑과 존경’ 이라고 합니다. 카네이션은 그리스도교 전설에서는 십자가에 매달린 그리스도를 보낸 성모 마리아가 흘린 눈물의 흔적에서 핀 꽃이라고 하여, 모성애의 상징으로 생각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어버이날은 본래 한국에서 생긴 것은 아니고, 사순절의 첫날부터 넷째 주 일요일에 어버이의 영혼에 감사하기 위해 교회를 찾는 영국·그리스의 풍습과 1910년경 미국의 한 여성이 어머니를 추모하기 위해 교회에서 흰 카네이션을 교인들에게 나누어 준 일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러다 1914년 미국의 제28대 대통령 토머스 우드로 윌슨(Thomas Woodrow Wilson)이 5월의 둘째 주 일요일을 어머니의 날로 정하면서부터 정식 기념일이 된 이후 지금까지도 미국에서는 5월 둘째 주 일요일에 어머니가 생존한 사람은 빨간 카네이션을, 어머니가 죽은 사람은 흰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고 각종 집회를 열며, 가정에서는 자녀들이 어머니에게 선물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56년에 어머니날을 정했고, 1973년 어버이날로 명칭을 바꾸어 기념하게 되었습니다. 스승의 날은 1963년 ‘은사의 날’행사에서 시작되었는데요, 1982년 5월 15일 세종대왕 탄신일을 스승의 날로 부활하여 이어지고 있습니다. 스승은 제2의 어버이이기 때문에 부모님께와 같이 붉은 카네이션으로 감사와 사랑, 존경의 의미를 전달하게 된 것은 아닐까요?? ^^


pm 05:00

설레임 … 그리고 09

PLATE

[red]


캘리연습 운전면허 공부중이예요 ㅋ 전에 캘리연습하면서. 부족하지만 뿅 ■ funny bunny

Dream

일상이 어지럽지만 아름다운 이유!! 아름다운 레드ㅎ

파주.헤이리 산책중에. 2014년 3월 꼭 하고 싶은 꿈이 뭐였는지 잠시 생각에 잠기게 만드는.. ■ funny bunny

열 달 동안 무겁게 품고 있던 우리 아가와 만나서 한 달 넘게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네요 :) ■ 베릴

레드프로젝트(내가찍은레드) 두근두근 설레임, 커플100일 후에 편지를 보내준 다는 백일 우체통기다림의 설레임 ■ funny bunny


일상…그리고

let'sfind

thank you

[red]

★★★★★★★★

☻ daisy ☻ 공주맘 ☻funny bunny ☻hahaha girl ☻굴굴굴 ☻정세시 ☻ 사 랑 세 댁 ☻희귀너구리

pm 05:00


12

PLATE


pm 05:00 2 급 결정하고 저희는 떠났습니다! 홍콩으로! 정말 계획도 없이… 그래서 구경도 쇼핑도 모… 하하하 그래도 좋았어요. 간만의 일상탈출! 01.떠나기 전날 후배가 준 홍콩 여행책 / 02.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피크 정상. 오디오 가이드 반납하는 부스도 red! / 03.미래의 꿈은 월드스타! 포즈 취하는 여행 온 꼬맹이 / 04.스타의 거리 레드카펫처럼 별을 받치고 있는 빨간 기둥들 / 05.러닝맨에서도 나왔다는 옹핑 케이블카(바닥이 유리인 크리스털 추천!)를 타고 올라가면 포린사 천단대불로 올라가는 길이 보여요. 마침 부처님 오신 날 전이라 저런 깃발이~! /

1

홍콩…그리고 9 10

[red] 8


4

5

3 06.어느 나라에서건 우체통을 보면 설렌다. 모자 쓴 빨간 우체통 / 07.비첸향 한쿡에도 들어온 육포 가게. 친구 말로는 마카오 육포 거리가 더 낫다고 해요. / 08.부바검프(BUBBA GUMP) 빅토리아 피크에 있는 식당으로, 포레스트 검프를 모티브로 한 식당.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간 요리가 주를 이룸. 주문하는 방법도 재미있어요. 주문하고 싶을 때는 빨간 STOP 표지판을 보이게 세워두면 돼요. / 09.꼭 들러야 한다는 허유산. 망고 주스가 유명해요. / 10.내사랑스벅이♥ 홍콩 스벅에서만 판다는 수박주스! 맛은 그닥;; ■ hahaha girl

요기서 중국문화 tip~!

중국을 가보진 않았지만, 중국하면 국기부터 '붉은색'을 떠올릴 수밖에 없잖아요~그래서 찾아봤더니, 중국에서 상서로움과 경사스러움, 사악한 기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색이 '붉은색'이래요~ 전통의상이나 행사에서 '붉은색'이 많이 사용되는 이유가 그래서라네요~ 설날에는 빨간 봉투에 돈을 넣어 아이들에게 준다고 하는데요, '붉은색'이 재물을 불러온다합니다 길을 걷다 올려다본 간판도 '붉은색'이 대부분~ 돈도 벌고 나쁜 운을 물리치기 위함이겠죠?!?!

6

7 14

PLATE


아.예쁜폰트 레드

!!

진정한.레드.우리 후팬카페. 열정이 가득한. 깔끔한 로고 예뻐요 ■ funny bunny

c

k

cli

15

일상속빨강!

PLATE

빨강, 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후팬! 이지요;) 매일같이 들락날락하는 바로 이곳! 감성놀이터 플레이트에도 빨강이 피었습니다 >_< 메인 제목 줄도 빨강이고,정겹게 올려주시는 글들 속에도 온통 빨강! 귀엽게 자리를 잡은 빨간 네모 속 New! 주춤햇던 까페 공간을 다시 빠알갛게 물들여 보아요!! ■ 굴굴굴


Red) the Frypan 후라이팬… 리뉴얼 뒤로 더 이뻐진 듯…. 좋아요. ■ 해운대닭순이

pm 05:00 PLATE

더후라이팬… 그리고 red

16


01

02

파란색과 자몽티 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크고 쫀득하니 맛있었던 쿠키까지!

플레이트 너무 좋아하는 색 조합이라 찍어서 남겨놓은 플레이트!

pm 05:00 나만의 color찾기

유난의 color - blue

17

PLATE

05

파란색 양말 제가 되게 좋아하는 파란색 양말

06

파란 파우치 In my bag에서도 빛나는 파란 파우치


03

파란 수건

04 예쁜 그릇

내가 좋아하는 파란색의 어떤 것들.

■유난

각자 좋아하는 색깔 하나씩 있으시죠? 전 유난히 파란색을 좋아해요. 특히 흰색-파란색 조합을 보면 사던가, 찍던가 둘 중 하나인 것 같아요ㅋㅋㅋ

chek point!

파란 목도리 겨울엔 피부처럼 붙어있는 파란 목도리

18

PLATE

07

여러분은 어떤 색깔인가요? 카페에 글을 올려주시면 매거진 vol.14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나만의 한 마디!

'

더후라이팬'하면 떠오르는 색은? 왜? 빨갱이!! 로고가 빨간색이니까~ ☻ 꿀샘

후라이팬 빨갛고 동그란 로고가 생각나요. ☻ 다애기

빨강이요~카페도 빨강이고 매장 간판도 데코도 빨강 그리고 뭔가 Hot하잖아요 ㅋ ☻ 희귀너구리 후라이팬 매장에 들어서면 빨간색이 많아서그런지 빨간색이 생각나요. ☻ 두뿅이

초록색이요. 후팬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샐러드때문이였다는 단순함 하하. ☻ 공주맘 19

PLATE

레드,화이트~~^^ 워낙 레드가 강렬하니까!!!! ㅎ ☻ 사랑세댁

레드! 로고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레드가 메인컬러니까 아무래도 가장 먼저 떠올라요☻ AStiN


당연히 레드요!^_* 열정의 레드!^^ ☻ daisy

후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색은 빨간색~!! 향긋한 치킨향에 식욕을 자극하는 빨간색..!! 쓰읍..치킨 먹고싶당 ㅎㅎ~ ☻ 꿀벌

ㅋㅋㅋㅋ모두들같은생각인가봐용 ㅋㅋ레드!! ☻ 굴굴굴 당연히 레드레드레드! 빨간 레드 후팬 정열적인 레드욤 젊음을 표현한듯해서 히힛 ☻ Funny bunny

레드 & 화이트요~ BI의 빨강에 화이트까지 그래서 더 세련되어 보여용~ 그리고 레드는 식욕을 자극하는 색에 속하기도 하죠 ㅋㅋ ☻ 뿅뿅뿅

빨강색이요 간판도 정열의 레드구요 ㅋ ☻ 사미공디 후후후 쏘 핫핫핫 레드! 젊음, 열정의 상징인가아아아아아~~~ ☻ hahaha girl

chek point! 20

☻ 후팬촌장

카페에 놀러오시면 나만의 한 마디를 남기실 수 있어요! 스캔하고 카페 놀러오기 뿅!!

PLATE

숨겨진...그 색!!!!


구내식당

후팬에서 알려드려요

후팬 리포터 hahaha_girl이 전하는 첫 번째 소식입니다. 지난 호에서 시대 흐름에 맞춰 페북을 시작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5월 7-8일, 페북에서 어버이날을 맞아‘효도하게 해주세요’이벤트를 ���행했습니다. 불효를 반성하 고 만회할 기회를 갖자는 취지에서 진행한 이벤트였는데요, 5분께 선물을 드리는데 7분이 참여 해주셔서 댓글 달아주신 분들이 수월하게 상품을 받으셨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 매월 깜짝 이 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이 글을 보는 여러분! 꼭 참여해서 상품권 받아가세요^^ 매거진 독자들 을 위해 6월 이벤트 힌트! 6월 4~5일에 진행합니다! 상품권 받은 서호정님이 상품권을 받자마 자 매장방문하여 사용하셨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NEWS

효도하고 싶은 당신에게 부모님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쏩니다!

나의 불효스토리를 짧게 남겨주세요. 5분께 1만원 치킨상품권을 드립니다. 2014. 5. 7 ~ 5. 8

5명

v

10,000 당첨자 발표! 21

PLATE

김대철

박성한

서호정

유하은

황종대


구내식당

후팬에서 알려드려요

칠암동 과기대 - 더 업그레이드 된 메뉴들이 가득한 치킨맛집 더후라이팬♡

■ 희귀너구리

꺄꺄 저번에 더후라이팬 페이지에서 열린 이벤트에 당첨돼서 만원 쿠폰이 생겼당 쿄쿄 언제 먹으러 가지 먹으러 가지 하던 찰나에 허니부쉬님의 연락. 문구를 써달라는 부탁을 받고 어려울 것도 없고~ 어차피 먹으러 갈 생각이었으니 가는 길에 들려야겠다 싶어서 콜! 개인적으로 친절한 가게 매우 좋아하는데 더후는 완전 별 다섯 개를 주고도 모자랄 정도당 절대 친해서가 아니고 쿄쿄. 사장님 두 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 깨끗하단 건 진짜 많이 봐서 아니까 *-* 앞으로도 장사 잘되셨으면 좋겠당~

chek point! 스캔하고 놀러 ! 와요 PLATE

더후라이팬 facebook

22


u

u

h menu c n lu am11:30 ~ pm2:00 burgers, salads, fried potato, mac and cheese

이지버거

맥앤치즈 rs burge

후라이팬버거

side menu

come in and enjoy lunch

칠리치즈후라이

Take out 불버거

블루베리페타치즈샐러드

beverage

더블버거 23

진저레몬에이드 진저오렌지에이드 청포도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3,000 스프라이트 콜라 1,500

후팬샐러드

PLATE

생맥주 1,000

가격은 매장별로 상이합니다.


후팬 리포터 hahaha girl이 전하는 두 번째 소식은 더후라이팬에서 점심 메뉴 를 6월부터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맛있는 치킨 버거가 먹고 싶을 때 K*C에 가시나요? 주문하면 바로 만드는 치킨으로 버거를 만들어 드립니다! 단, 일 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므로,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셔요!!!

NEWS

˙서울 강남CGV점 ˙서울 교대점 ˙서울 동덕여대점 ˙서울 디지털 미디어시티점 ˙서울 명지대점 ˙서울 선릉점 ˙서울 성신여대점

02-552-7150 02-521-6004 02-909-6664 02-2132-8688 02-302-8891 02-567-1313 02-744-3002

메뉴는 치 런 팬 더후라이 장에서만 일부 매 있습니다! 실수 만나 보

˙서울 은행사거리점 ˙서울 홍대점 ˙용인 보정점 ˙울산 울산대점 ˙인천 연수동점 ˙전주 전북대점

02-930-0121 02-3143-7856 031-897-4696 052-221-1655 032-816-5125 063-273-3822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세요 :)

24

PLATE

*본 메뉴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메뉴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website www.theFrypan.co.kr cafe cafe.naver.com/thefrypan


후팬 Talk

더후라이팬] 스트레스엔먹는걸로ㅋㅋ

후팬 NEWS

■ Daisy

이게 얼마만 이양ㅋㅋ 치샐ㅋㅋㅋ 내가 조아하자낭ㅋㅋ 신메뉴 나왔는데두 ㅋㅋ 안심 ㅋㅋㅋ 당연히 맥주 안 마시공 진저레몬에이드 3500냥인데 오 ㅋㅋ 근데 쉐킷쉐킷을 너무 많이 하신 듯ㅋㅋㅋ 꺅 역시 샐러드는 달달한 더후라이팬 샐러드가 죠앙ㅋㅋㅋ 오랜만에 냠냠하고 순간 클리어다 하고 둘러보니 모두 여자들 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더후라이팬 ㅎ 기존 더후라이팬 포인트 1400점 썼어용 ㅎ 할인받아 좋긔

25

PLATE


후팬 Talk

후팬 NEWS

고객과 소통하는 ‘진주 경남과학기술대점’ 후팬촌장도 몰랐는데, 카페 회원인 희귀너구리님과 진주 경남과학기술대점 점주님이 은밀하게 채팅을 하셨나봐요~^^ 인연의 끈이 된 카페를 운영하다고 있는 저도 기분이 좋네요^^

너굴님 감쏴 ^^

■ 허니부쉬

우연히 너굴님 캘리그래피에 관심 있다는 게시판을 보게 됐다. 가끔 한 번씩 카페서 챗으로 만나긴 했는데 무슨 용기로 부탁까지 이르렀다ㅎ 요 그림 저희 부부입니다. 딱 캐릭터 그대로예요^^ 주위 분에게 사진 보냈더니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는... 단독캐릭터 여러 장 있어요 아껴두면서 천천히 볼래요 ㅎㅎ 너굴님 덕분에 하루 잘 쉬어갑니다 감사해용:D

■ 희귀너구리

호... 사장님께서 자몽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맛이... 굉장히 좋음!

PLATE

Thanks to 희귀너구리

26


놀이터

감성매거진 플레이트에서 놀자

P L AT E

PLATE 더후라이팬 카페에서 놀고 작가되기!

참여방법 1. 더후라이팬 네이버 카페 PLATE에 들어간다. 2. 게시판 성격에 맞게 글, 사진 등을 남긴다. PM 05:00 [하하호호일상에피소드] 게시판에는 일상 이야기와 사진을 [감성말랑말랑/뽐내기] 내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사진, 그림 등을 [추천할래요(review)] 게시판에는 음악, 책, 영화 등 추천 혹은 리뷰 글을 [후팬 talk] 게시판에는 후팬과 관련된 소소한 이야기 혹은 사진을 남긴다. 선정기준 1. 추천 수 및 댓글 수 2. 더후라이팬 내부 심사

혜택 1. 계간으로 발간되는 더후라이팬 매거진에 선정된 글 수록 2. 매월 1명의 '최우수 작가' 선정 후 소정의 감사 선물 증정 및 더후라이팬 전국 매장 내 사연 소개

매거진 PLATE vol.14의 주제는? : GRAY 27

조화를 상징하는 GRAY! 여러분이 생각하는 GRAY의 느낌을 알려주세요!

PLATE

더후라이팬 공식 카페 후팬 촌장 주소

http://cafe.naver.com/thefrypan thefrypan@naver.com


후팬 공식카페 파해치기!

번 일단! 카페에 한 ~ 들어와 보셔요

28

PLATE


놀이터

감성매거진 플레이트에서 놀자

P L AT E

PLATE 더후라이팬 카페에서 놀고 작가되기!

틀린 그림 찾기&달력 매거진 vol.13의 두 사진을 보시고 틀린 그림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달력 사용 인증샷을 찍어서 [후팬 talk]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다음 호 ‘놀이터’에 소개해 드립니다. ^^* 더후라이팬 공식 카페 후팬 촌장 주소

http://cafe.naver.com/thefrypan thefrypan@naver.com

play with us 놀이터 페이지를 이용해 후팬과 함께 즐겨요!

vol.12 참여하신 분을 소개합니다! 29

PLATE

12번째 플레이트가 ■ 유난 도착했습니다. 뒤에 붙어있는 달력은 사무실에 요로케 활용!


놀이터

감성매거진 플레이트에서 놀자

3개

PLAY. 틀린그린찾기1 4월의 최작가 HEHEHE님의 사진입니다. 4월의 최작가 HEHEHE 입니다!

■ HEHEHE

30

PLATE

정답은 7월에 카페에서 공개합니다!


놀이터

감성매거진 플레이트에서 놀자

PLAY. 틀린그린찾기2 리뉴얼된 라페스타점을 방문한 뿅뿅뿅님의 사진입니다. 어제 리뉴얼 된 라페스타점 갔다왔어요.

3개

■ 뿅뿅뿅

31

PLATE

정답은 7월에 카페에서 공개합니다!


2014

PLATE

29 30

22 23 24 25 26 27 28

매거진 & 최작가 엽서 나오는 날

15 16 17 18 19 20 21

6/ june

8 9 10 11 12 13 14

페이스북 이벤트

1 2 3 4 5 6 7

32


PLATE

7 /july

27 28 29 30 31

20 21 22 23 24 25 26

최작가 엽서 나오는 날

13 14 15 16 17 18 19

페이스북 이벤트

6 7 8 9 10 11 12

1 2 3 4 5

2014

33


8 /August 2014

PLATE

1

2

24 25 26 27 28 29 30

17 18 19 20 21 22 23

페이스북 이벤트

최작가 엽서 나오는 날

10 11 12 13 14 15 16

3 4 5 6 7 8 9

34


35

PLATE

www.thefrypan.co.kr http://cafe.naver.com/thefrypan


더후라이팬 감성매거진 PLATE vol.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