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Ministero dello Sviluppo Economico


ARTICO

아르티코 www.articosnc.it

Artico는 30년 전 3명의 설립 회원이 창업한 회사이다.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부드럽고 따뜻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생산한다. Artico 사는 사업초창기부터 가죽 및 시어링 패션 의류 생산에 있어 각광받는 업체 로 부상하였다. 세련미와 스타일을 갖춘 컬렉션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감히 반응 하며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 초기 비즈니스의 성공은 실키한 효과를 준 양가죽과 메리노(merino), 어린 메리노 가죽으로 만든 초경량 리버서블 (reversible) 아우터 생산까지 사업의 확장을 가져왔다.

C.P. FURS DI PAOLO CORAZZA C.P. 퍼스 디 파올로 코라짜

www.cpfurs.it

CP Furs S.r.l. 사의 Paolo Corazza 대표는 30년간 원피 및 가죽 무역 전문이었 던 다국적 회사의 에이전트로 해당 분야에서 일해왔다. 모피 의류 산업에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그는 창의성과 끊임없는 스타일 연구에 초점을 맞춘 Made in Italy 만의 차별화된 패션 산업에 대한 지식을 얻어 CP FURS di Paolo Corazza S.r.l. 사를 설립하였고, 계속해서 모피 의류를 연구, 개발 및 제작하여 판매하고다. 당사의 경쟁력은 높은 수준의 노하우와 고품질의 소재, 디자인 그리고 판매 서비스가 결합하여 완성되었다.

DEA MARALI 데아 마랄리

www.grinvestcollection.it

Fashionable, new, original and affordable all “Made in Italy” Dea Marali 제품은 전체가 “Made in Italy”인 부티크용 모피 제품으로 개성있는 여성들을 위한 재킷과 코트, 스톨을 생산한다. Dea Marali 컬렉션은 각 옷마다 독특함이 담겨 있으며, 독창성, 역동성, 색채감을 느낄 수 있다. Dea Marali를 착용함으로 이러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DI CARLO PELLICCERIA 1975 – NEW GENERATION 디 카를로 펠리체리아 1975 - 뉴 제네레이션

www.dicarlopellicceria.it

1975년 설립된 Di Carlo Pellicceria는 패션 가죽 소품 (모자, 스톨, 스카프, 장갑, 귀마개, 조끼 및 판초) 생산 전문업체이다. 자녀들이 경영을 물려받은 후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새로운 컬렉션 “New Generation”을 선보였으며 여기에는 이전 컬렉션들의 행보를 따르면서도 직물과 모피가 믹스된 아우터와 모피로 디테일을 살린 캐시미어 니트 등 창의적인 아이템들이 추가되었다. Made in Italy & Made in EU인 핸드크래프트 제품들이다.

DIEGO M –MILAN 디에고 M -밀라노

www.diegom.it

Diego Mazzi는 패션 분야에서 30여 년간 경력을 쌓은 후, 2003년 부인 Manuela와 함께 DIEGO M.(Manuela의 M) 브랜드를 설립하였고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스타 일로 국제 무대로도 진출하게 되었다. 핵심 사업은 내후성 소재, 또는 부드러운 나파 등의 기능성 소재로 만든 고급 외투로 우아하고 매력적이면서 실용성도 포기하지 않는 도시 여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DIEGO M. 사는 Vogue나 Vanity Fair, Marie Claire, Elle, Amica, Flair, Glamour와 같은 유명 패션잡지에 지속적으로 게제하고 있다.

GRANDIFUR

그란디퍼 www.grandifur.com

La Pellicceria Grandi 는 60년대 초에 설립된 핸드크래프트 제조 업체로 오늘날 해외로 판매를 확장할 정도로 성장하였다. 핸드크래프트 작업에 대한 경험을 강점으로 제품을 생산하면서 원하는 품질과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LACOMPEL 라콤펠

www.lacompel.com

1938년 Enrico, Emiliano, Giuseppe 세 사람이 설립한 회사로 볼로냐에 위치하고 있다. 오랜 전통과 노하우로 Enrico의 아들 Andrea Landi는 스타일리스트 팀과 함께 패션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면서 품질을 더욱 개선시켜 나갔다. 제품의 품질은 뛰어난 장인들의 솜씨와 최신 기술을 결합시키는 다양한 생산 시도를 통해 결정된다.

NELLO SANTI 넬로 산티

www.nellosanti.com

1976년 설립된 Nello Santi 사는 풍부한 문화와 역사가 있는 아름다운 토스카나 해안지대에 자리잡고 있다. Nello Santi 대표로부터 전 직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된, 제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모피 컬렉션은 중상층 시장을 타깃으로 빠르게 이탈리아 국내 및 해외에서 각광을 받았다.

POZZI CONFEZIONI www.pozzigroup.it

포찌 콘페지오니

1960년 설립된 Gruppo Pozzi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숙련된 기술, 원단에 대한 연구에 회사의 이념을 두고 이를 통하여 성공을 거두게 되었다. 이탈리아 전 지역과 해외 주요 시장들을 원활히 관리하기 위해 이탈리아는 물론 해외에도 다수의 대리점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유통을 맡기고 있다. 현재 생산의 50%를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현재 모피 산업이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패션 트렌드나 필요에 따라 모피의 사용을 재해석하고 재배치한 Pozzi Confezioni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ROCCO RAGNI CASHMERE www.roccoragni.it

로코 라니 캐시미어

기업의 역사는 Ragni 가문이 아름다운 도메니크 수도원에서 니트웨어 생산 활동을 시작한 70년대에 시작되었다. 작지만 잘 갖춰진 수공업 작업장은 바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되고,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이 곳과 거래하게 되었다. 예술가적 재능을 지닌 아들 Rocco는 2004년에 Rocco Ragni Cashmere 라는 자신의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Rocco는 가문의 기업 정신이 변질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Made in Italy의 유일성을 대표하는 온전한 핸드크래프트 작업을 중요시 여기고 있다.


A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