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BRAND STORY

130주년을 맞이하는 티파니 앤 코의 상징적인 웨딩 반지: 티파니 세팅 영원하고 | 우아하며 | 전설적인 1886년, 티파니 앤 코의 창시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세상에 첫 선을 보인 티파니 세팅은 그 당시 매우 혁신 적인 시도였습니다. 당시에 다이아몬드는 밴드에 파묻혀 세팅하는 베젤로 이루어졌었지만 그는 브릴리언트 컷 다 이아몬드 그자체의 아름다움과 광채를 극대화하기 위한 독보적인 티파니만의 세팅을 고안했습니다. 티파니 세팅 의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랑을 맹세하는 웨딩 반지 ] 일반 웨딩 반지와는 차원이 다른 6개의 플래티늄 프롱이 다이아몬드 원석을 반지 밴드 위로 들어올린 티파니 세 팅 반지를 선보였습니다. 섬세하고 정확한 각도는 장인의 수공예로 탄생되어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발 산합니다. 혁신적인 티파니 세팅은 전세계의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뿐만 아니라 예술, 영화, 문학계의 문화적 명성을 쌓으며 지난 130년 동안 티파니 앤 코의 상징으로 꾸준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티파니 세팅은 단순한 약혼 반지, 그 이상을 추구합니다. 티파니 세팅은 변치 않는 사랑의 본질적인 상징이 되어 왔습니다. 이는 다섯 세대가 넘는 남성들이 그들의 사랑과 헌신을 나타내기 위해 선택해 온 반지, 일생 중에 백만 번이 넘도록 응시하게 될 반지, 결혼의 “영원한 서약”을 빛내줄 바로 그 반지입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유례없는 장인정신 티파니의 품질에 대한 가장 중요한 약속이 바로 티파니가 역대 최고의 약혼 반지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하나 하나 정성껏 채굴하여 세팅한 다이아몬드는 고도의 트레이닝을 받은 3-8명의 보석감정사에게 품질에 대한 가치 를 평가받으며, 티파니의 엄격한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99.96%의 채굴된 다이아몬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반지 하나의 탄생 과정은 진정한 단 하나의 특별함을 위해 130년 전 그대로 정교한 수공예를 자랑합니다. 완성된 약혼 반지는 보석의 등급을 보증하는 평생 품질 보증서인 티파니 다이아몬드 인증서를 받습니다. 최고의 다 이아몬드 보석 세공인으로서 티파니의 명성을 드높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완벽에 대한 엄격한 고수 때문입니다. 32


My 하와이 Pacific Journey 2016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