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FC-2009-January

Page 17

학교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칼라 초대장을 아이 들에게 한 장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자신이 출연하게 될 뮤지컬이 순서에 있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초대 할 친구들을 생각하며, 자랑스럽게 초대장을 돌린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예배에 온 초등학생 중 휄 로쉽 초등부 아이가 아닌 아이들이 약 20명 있었습니 다.

뮤지컬을 선보인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듯 했 습니다. 커버넌트 빌리지 방문 셋째 주일인 12월 21일에는, 솔방울 장식과 초대장 을 가지고, 휄로쉽교회 옆에 있는 커버넌트 빌리지에 가서, 아이들이 한 집, 한 집 공손히 방문하여, 어르신 들께 솔방울 장식과 초대장을 전달하며, “메리 크리스 마스!”를 외치고 왔습니다.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들 께 아이들의 쫑알거리는 소리, 밝고 순박한 웃음소리 와 미소는 오랜만에 갖는 신선한 즐거움이었을 것입니 다. 아이들 또한, 외로우신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기쁘 게 해드렸다는 뿌듯함이 있었습니다.

뮤지컬 11월초부터 연습을 해온 뮤지컬이 드디어 크리스 마스 이브 무대에 올려졌습니다. 그 날을 위해 여러 차 례 있었던 총연습에 아이들을 보내주시고, 도와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연된 뮤지컬, “All I Want For Christmas”는 김선아 사모가 안무와 총감 독을 맡았고, Jay Chang & Eugenia Chang 교사가 무 대 장식을 총괄했습니다. 이 밖에도 여러 교사와 부모 님, 교회 스테프들이 협력하여,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 지 않은 은혜 충만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아이들은 이 뮤지컬을 통해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Q.T. 초등부에서는 2009년도를 아이들의 Q.T.에 주력 하는 해로 방향을 잡고, Q.T. 책 주문을 받았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말씀 묵상에 관심을 보여 책을 주문하였습니다. 새해에는 휄로쉽교회 초등부 자 녀들이 Q.T.를 하여 가정을 변화시키고, 교회를 변화 시키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1대 1 양육 1월 중순부터 매 주일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1대 1 양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초등부를 졸업 하기까지 기독교 교리의 기본적인 것을 익히고, 구원 의 확신을 갖게 하기 위해 구상되었습니다. 영어권 제 자훈련 교사가 아이 하나와 함께 약 15분에서 20분 동 안 기본 교리를 검토하고, 구원의 확신을 갖지 못한 아 이에게는 복음을 확실하게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 이 렇게 확실한 교리와 복음을 갖고 중고등부에 올라가게 되면, 좀 더 깊이 있는 신앙생활에 쉽게 들어서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어 커버넌트 빌리지 방문하여 전달 하고 있는 초등부 학생들.

다가오는 행사 다가오는 행사로는 1월 4일에 제 6회 성경 암송대 회가 있고, 1월 14일에 어와나 클럽 겨울 학기가 시작 됩니다.

초대장 초등부에서는,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 이브 예배에

17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