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광주FC ‘복이’ 선수 @ MDream

K-리그의 최장신 선수 복이(Bogdan Milic)가 MDream을 찾아왔다. 현재 광주FC에서 최다득점자로 활약을 하고 있으며 201cm의 키로 아이들은 놀라지 않 을수가 없었다. 찾아온 개기도 아주 특별한 사연이 있다. 바로 광주에 있는 외국인들이 Mdream을 위하여 모금활 동에 발벗고 나간것이다. Gary Farr을 비롯하여 쿠기 클럽을 진행하는 외국인 자원봉사자 Emma Dooley가 적극적으로 모금한 결과 950,000원의 거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된것이다. 이 금액은 우리 아이들의 축구클럽 Galaxy MD에 사용이 되어 아이들이 축구활동을 더 열 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이 모든것을 허락해주신 광주FC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아이들 에게 평생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심 감사드립니다. MD 에서도 광주FC 선수가 언제가는…

우리 아이들의 안전은 동신여고 사랑나눔회가 지켜준다 !

동신여고 사랑나눔회 자원봉사자들이 저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서 2012 빛고을 안전체험 한마당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가지 O,X 퀴즈를 통한 자가진단과 응급처치방법, 지진체험을 통한 대처능력 배우기, 소방관체력측정과 같은 여러가지 활동으 로 안전에 대한 인식과 대처능력은 물론 소방관이 되는 과정에 대해서도 배워서 소방관이 될 꿈도 심어주었습니다. 동신여고 사랑나눔회의 많은 멋진 어머님과 이쁜 여고생 언니,누나들과 함께 안전한 2012년이 되기를 바라면서 찰칵

MDream Korea June 2012

2


광주FC 복이 선수 방문

K

-리그의 최장신 선수 복이(Bogdan Milic)가 MDream을 찾아왔다. 현재 광주FC에서 최다득점자로 활약을 하고 있으며 201cm의 키로 아이들은 놀라지 않 을수가 없었다. 찾아온 개기도 아주 특별한 사연이 있다. 바로 광주에 있는 외국인들이 Mdream을 위하여 모금활 동에 발벗고 나간것이다. Gary Farr을 비롯하여 쿠기 클럽을 진행하는 외국인 자원봉사자 Emma Dooley가 적극적으로 모금한 결과 950,000원의 거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된것이다. 이 금액은 우리 아이들의 축구클럽 Galaxy MD에 사용이 되어 아이들이 축구활동을 더 열 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이 모든것을 허락해주신 광주FC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아이들 에게 평생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심 감사드립니다. MD 에서도 광주FC 선수가 언제가는…

MDream Korea June 2012

3

MDream News  

newsletter

Read more
Read more
Similar to
Popular now
Just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