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자업소록통합본(코리안저널)

Page 263

휴스턴가이드북·2017

와 같다"라고 했는데 이곳은 다양한 작품 을 갖추기는 했지만 완벽한 소장품을 갖추 는데 집착하지 않았다고 한다.The Menil Collection은 건물 그 자체만으로도 훌 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미국 월간지 Vanity Fair에서 전문가 52명에게 설문 조사를 진행해 1980년대 이후 최고 건축 물로 선정이 되었다. 특히 메닐컬렉션의 지붕은 건축사에서 중 요하게 평가받고 있는데, 렌조 피아노는 널빤지 처럼 얇은 철근 콘크리트를 나뭇 잎처럼 만들어 백색도료를 발라 사용해서 텍사스의 타는 듯한 태양을 순하게 길들여 빛의 효과가 시간에 따라 마술처럼 달라지 도록 만드는데 성공했다. 보유하고 있는 품목들에는 다양한 종류의 초현실주의 그림, 조각, 비잔틴 유물, 구석 기시대의 물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 운 Cy Twombly Gallery에는 현대예술 가인 Cy Twombly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 다.투어 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된다.

■ Moody Gardens-Galveston

45번을 타고 갈베스톤 방향으로 가게 되 면 갈베스톤 섬에 이르게 되는데 왼쪽으 로 보면 피라미드 건축물로 구성된 무디 가든스를 보게 된다. 다양한 테마의 수족 관, 캐리빙언, IMAX 무비, 크루즈 여행 등 을 즐길 수 있다.

10

입장료는 1일 Pass: $44.95 2일 Pass: $49.95 1 Hope Blvd. Galveston, TX 77544 1-800-582-4673

www.moodygardens.com ■ Galveston Island (갤버스턴 아이슬랜드)

휴스턴 다운타운에서 1시간 정도 차를 타 고 나가면 Galveston Island(갤버스턴 아 이슬랜드)가 나오는데 이곳에 Galveston Island State Park(갤버스턴 아이슬랜드 주립공원)도 자리하고 있다. 텍사스주 동남단에 위치한 항구도시인 Galveston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을 불 러 모으고 있는데 겨울에도 따뜻해서 가 끔 수영이나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도 볼 수 있다. 바닷가 근처에는 각종 기념품을 파는 상점들과 레스토랑들이 들어서 있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각종 해산물을 맛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바다를 잘 보지 못하는 곳에 살고 있다면, 바닷가 가까이에 있어서 전망이 매우 아름다운 Galveston근처에 호텔을 예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베이유 벤드 박물관 & 가든 (Bayou Bend Collection and Gardens)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