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YONEWS.V1247.TUESDAY

Page 49

광고문의: 718.539.8890~1

연재 49

통권 1247호

이션만으로도 행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선사하 기도 했다. 참! 주변 싱글남들에게 야동 CD를 구워주며 애인이 없을 때라도 그 곳은 언제나 건강히 유지해야 한다는 경각심을 깨워준 사람 도 바로 나다. 내가 처녀임을 발설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 는 바로 여기에 있다. 내가 처녀인 것을 내 지 인들이 알았을 때… 가장 은밀하고, 가장 심각 한 상담을 처녀인 나와 한 것을 알게 되는 순 간, 그들은 얼마나 큰 카오스에 빠지겠는가! 안 된다! 절대 안 될 일이다! 나는 그들의 정 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절대! 영원히! 처녀임을 말하지 않을 거다. 그러므로 해본 척은 계속되 어야 한다.

담배 한 대 그래, 이 녀석이 내 삶의 유일한 위안이다. 거 짓말 덩어리 내 삶에서 담배 이 녀석만이 유일 하게 내 모습을 아니까. 담배가 남자의 그곳이 라는 상상을 해본다. 갑자기 막막하다. 10년간 피워온 담배를 어떻게 피워야 할지 모르겠다.

우울증 신드롬 “언니! 우울증으로 자살한 연예인 누구누구

있었지? 이번 주 A양 자살 때문에‘우울증 신 드롬’꼭지 만들어야 하는데 정리가 안 되네? 아~ 이런 거 하기 싫어. 이런 특집 하면 나도 우울해지는데….” 옆 팀 <연예 스페셜> 후배가 우울증으로 자살 한 연예인 관련 꼭지를 정리하고 있다. 이은주, 유니, 정다빈, 최진실… 정말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을 것 같았던 스타들이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다. 우울증은 정말 무서운 거다. 특히 2008년 10월 2일. 그날은 어린 시절 나의 우상이었던 최진실 이 자살한 날이다. My Favorite Entertainer 최진 실의 죽음에 충격을 먹은 나는 한동안 그녀의 죽음에 내 감정을 이입시켰다. 그때 들여다본 내 자신은‘진실은 죽어버린 거짓말 덩어리’였 다. 내가 깨닫지 못했을 뿐, 내 속에서 진실이 죽 은 지는 최진실이 자살하기 훨씬 이전이었던 것 같다. 성대모사만 하다가 자신의 본래 목소리를 잃어버린 사람처럼, 성형수술에 중독되어 자신 의 얼굴을 잃어버린 사람처럼, 나는 거짓말만 하다가 내가 처녀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살게 되었다. 아~ 한없이 우울해진다. 우울증 신드롬? 내가 그 증거다. <다음 화요일호에 계속>

<바나나> 독신녀 아파트에 사는 영숙이가 아파트내 과일가 게를 둘러보다 이것저것 사다말고 바나나를 뚫어져 라 바라보더니 조용히 바나나 두개를 집어들었다. 평소에도 자주 바나나를 사갔지만 하나씩만 사 갔는데 이번엔 두 개나 집어들길래 주인이 의아해 하며 물었다. “아니! 두개나 사가려구요?” 그러자, 영숙이가 화들짝 놀라며 하는 말… “어머 아녜요! 하나는 먹을거예요!" <저녁밥> 신혼 부부가 있었다. 결혼하고 첫날 남편이 회사 에 갔다. 신부는 저녁을 차려놓고 기다리다가 남편이 집에 돌아오자 반갑게 맞으며 말했다. “여보, 저녁 드세요.” 그러자 남편은 식탁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신부에 게 말했다. “아냐. 난 당신이면 돼.” 그리고는 신부를 안고 침실로 향했다.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또 그랬다. 그런 날이 며칠 반복되고 남편이 집에 돌아오니 신부가 뜨거운 욕조에 들어 가 있었다. “당신 지금 뭐하고 있는 거야?" 그러자 신부가 대답했다.“저녁밥 데우고 있어요 …” <여자 누드만 그리는 이유> 여자의 누드만 그리는 미모의 여류화가가 있었 다. 한 잡지사 기자가 그 이유를 물었다. “왜 여자만 모델로 그리시죠?” 화가는“특별한 이유는 없다”고 말했지만 기자는 집요했다. 결국 화가는 그 이유를 말했다. “남자 모델은 처음 스케치할 때와 그림을 그릴 때‘그것’이 달라져 도무지 그림을 완성할 수 없어 요.”

| 가로수/월요신문 전자신문보기 바로가기 www.nykarosoo.blogspot.com |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