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4월,5월

뉴스레터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평화와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니다! 제 인생을 변화시킨 많은 이벤트와 활동으로 가득찬 2개월이 벌써 지났습 우리는 송크란 축제에 3일 동안의 전도 활동을 갖고, 저희의 3번째 아웃리치는 "이산"이라는 태국에 아직 복음과 접하지 못한 민족들 가운데서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Create International Thailand 사역 25주년도 맞이하고 일주일 동안 CALL2ALL 선교대회에서도 봉사 하게 되었습니다.

아웃리치 #3 3 주 동안 태국 북동 지역에서 이산 민족들 가운에서 우리의 3번째 아웃리치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3가지 영역에서 영어를 가르치며 복음을 전하는것 것을 통 해 이루어졌습니다:

송크란 페스티벌의 전도 태국 설날을 기념하는 이 중요한 축제(태국 달력에 따르 면 2556년도)에서, 우리 팀 Create International Thailand 가 제작한 복음적인 영화 DVD 500장을 분배할 수 있었다. 이것은 500장의 DVD의 배포만을 의미한 것이 아니라, 3일 동안 물총, 호스와 또한 물통(때로는 큰 얼음 덩어리와 함께) 으로 물전쟁을 의미했습니다. 온 도시가 이 축제에 참여하며, 수 많은 사람들이 중앙 도시에 걸으며, 택시, 트럭에 서로에게 물을 던지며 노는 것을 보며 많이 신기했습니다. 이 축제는 복음적인 미디어 자료와 기교들을 사용할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되었다. 복음적인 영화 를 받은 사람들의 삶에 하나님의 역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3 지역에서 영어 교육 1) 농카이 지방 3 지역에서 자원 봉사로 시민들에게 영어 교 육을 통해 그 지방 정부를 섬기는 역할 담당이었습니다.

영어 가르치며, 교실 안에서 연습 가운데 함께 복 음도 나누고, 또한 교실 밖에서도 학생들이 직접 학생들 집에 식사 대접할때에도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있었습 니다. 이산 민족들과 같이 미전도된 민족들을 복음을 나 누기 위하여 영어는 매우 유용한 도우입니다.

지역교회의 어린이 사역을 지원

이산 민족들을 위한 기도 제목들 1. 이산 민족들 가운에 단기적 또한 장기적으로 복음을 전할 일꿈들 을 위해. 추수할것은 많습니다 하지만 일꾼들의 필요가 매우 큽니 다. 이 지역은 태국에서 선교 사역이 제일 적은 지역입니다...

2) 지역교회의 어린이 사역을 성경공부와 영어 교육으로 지 원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부모가 다른 도시에서 일하는 동안, 지역교회는 토요일과 주중에도 음식과 교육을 제공합 니다. 이 사역에 참석하는 아이들은 25-30명이 됩니다. 아 이들의 부모들 중 일부는 불교 신자들이지만, 우리는 하나님 께서 이 민족들을 복음으로 접하기 위해서는 이 아이들의 세 대를 일으키시도록 기도합니다.

2. 이 지역에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들이 세워지게 되고, 이미 세워 진 교회들이 주님 안에서 힘을 얻어 하나님의 말씀과 복음을 담대 하게 전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3. 이산 민족들이 자기의 언어로 읽을수 있는 성경 번역을 위해... 4. 이산 민족들에게 복음을 문화적으로 적절하게 전할수 있는 복음 적인 미디어, 음악, 미술적인 자료들을 제작하고 만드는 일꾼들을 위해... 5. 이산 민족을 채택하며 중보자로 설수 있는 중보자들을 위해... "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 (이사야 65:24)

3) 지역교회의 주일예배에 하나님의 말씀과 간증 나눔과 병 든 자들을 위해 기도하며, 교인들과 함께 교제 나누며 지역 교회를 지원하였습니다. 교회와 협력하여, 교회에서 영화의 밤을 갖게 되었습 니다. 교인들과 팀을 만들어 여러 마을에 집집마다 들리며 우리 팀이 이산을 위해 만든 복음적인 영화를 보여주는 초청 을 했습니다. 영화의 밤에는, 우리는 예수님을 영적하고 싶 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 립니다!


Create International 이 25 주년을 기념하였습니다! 2013년 5월 13-19

태국에서 CALL2ALL 선교대회 2013년 5월 20-24일

5월 달에, 우리 팀 Create International이 치앙마이 에 도시에 있는 Suan Bua Resort에서 25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나라에서 온가족과 함께 축제를 갖었습니다. 올해 하나 님께서 Create Int.에게 주신 말씀은 이사야 6장 5절에 "만 군의 여호와이신 왕을 뵈었음이로다"였습니다.

우리 DTS 학생들은, 우리는 일주일 동안 "상황화 (Contualization)"의 주제로 복음을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 는 말로 전하는 것, 복음을 전하려는 사람이나 나라의 문화와 환경에 맞게 그것을 전하고, 토착화시키는 것, 복음은 그대로 두되 그것을 전하는 방법과 정착화 시키는 방법만 그것을 수 용하는 사람이나 나라에 맞게 바꾸는 것에 전문적으로 공부 하신 강사님 2분과 함께 집중적으로 강의가 있었습니다. 이 상황화에대한 강의는 제 눈과 생각이 넓혀, 예수 그 리스도의 복음을 미전도된 각 나라의 문화를 존중하며 그들 이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깨닫게 했습니다.

Call2All 선교대회에는 사진사로 봉사할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 나라와 대륙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이 예 수님께서 주신 지상명령에 일부가 되기 위해 모였습니다. 크고 큰 지도 위해, 하나님의 약속들이 선포하고, 미전도 된 열방들을 위해 하나님께 부르짖고 중보하며, 예언적인 행위 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여러 나라의 땅들을 구하며 기 도하는 것이 이 선교대회를 과격하게 표시하였습니다. 한 주간 동안, 여러 강의들을 통해 우리의 손에 맡겨진 지상명령을 이루 기 위해 여러 방법들을 연구하게 하였습니다.

한 밤은, 어느 일본 크리스찬 가수가 "예슈아"라는 찬양 을 온맘과 힘을 다해 일본어로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성령님의 임재를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찬양하는 가운데, 전기가 나가 어두움 속에서 더 큰 목소리로 계속 찬양했습니다. 예수님께 그 렇게 열정적으로 힘차게 찬양하는 모습을 보고 모든 민족과 열 방과 방언이 예수의 이름을 높이는 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치앙마이 동물원에서 함께 즐거운 하루도 보냈습니다. 모두 가족들과 함께 모노레일을 타고 동물원을 전체 구경하고, 또한 얼음 동굴에서 썰매도 타고 재밌게 보냈 습니다.

컬투얼 선교대회에서 미전도되고 복음과 접하지 못한 민족들을 전도하기 위해서는 참석자들(전세계 목사님들, 사역 들, 선교단체들과 교회들)다음 결심과 헌신을 하였습니다: 14.860 - 새 기도의 집들 8.256 - 미전도된 종족 그룹들 채택 26.058 - 새 구강성경 팀들 170.897 - 새 교회들 개척 318.403.601 - 복음 노출


하늘에서 편히 쉬세요 할아버지... "갈거면, 굶어 죽도 갈 각오를 하고 가라"라고 말씀하시며 우리 할아버지께서 제가 태국으로 떠나기 전에 제 믿음을 도전하셨습니다. 우리 할아버지께서는 제가 태국에 갈수 있도록 제일 큰 영감과 후원자이셨 습니다. 우리 할아버지 덕분에 저는 지금 태국에 올수 있게 되었죠. 제가 떠나게 되면 다시는 못볼 가능성 이 크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 것은, 우리 할아버지께서는 이미 연세가 많으시고, 몸이 연약한 상태 에 계셨던 이유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아버지께서는 저를 축복하셨고 저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태국으로 떠나게 되었죠. 지난 5월 2일날에, 태국에는 이미 새벽 3일 되었을때, 저는 우리 할아버지께서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 가셨다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받았습니다. 저와 저희 팀은 이미 이 소식을 받기 전에, 우리 할아버지께 서 댕게 때문에 병원에 계신 것을 알고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퇴원하신 후에, 다시 열나시면서 다시 병원에 가서는 폐렴의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미 연약한 우리 할아버지의 몸은 더이상 견디지 못하고 영원한 쉼을 향해 주님의 품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3번째 아웃리치에서 이산 사람들을 영어 가르치면서 이 소식을 받고는 저에게는 참 힘 든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저의 가족들과 함께 하기를 원했고, 특별히 제 할머니 곁에서 위로가 되기 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그러지 못해 하나님 앞에 밤세도록 울고, 하나님께서 우리의 가족에게 평안과 위로를 주시기를 기도 밖에는 다른 것 할수 없었습니다. 이 사건은 저에게 우리의 죄를 위해 예수님을 보내셔야 했던 하나님의 마음에 대해 묵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 다. 많은 사람들이 기쁜 소식을 받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죽어야만 했죠. 저에게도 비슷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할아버 지의 돌아가심으로 인해 복음과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과 함께 복음을 나눌때 더더욱 깊은 의미와 뜻을 주었기 때문이죠. 제 인생에서 제일 슬픈 날이었지만, 동시에 제 인생에서 제일 기쁜 날들 중 하나였지요. 이것은 우리 할아버지께서 는 예수님의 사랑의 품에 편히 쉬고 계신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것 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죽으 시기만 하신것이 아니라, 그분과 함께 우리도 영생을 누길수 있도록 그분께서는 부활하셨기 때문이죠. 이 사실이 저 에게는 제 마음 속에 제일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아픔 가운에 기도로 또한 위로의 말씀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께 마음 깊은 곳에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의 가족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하나님께 경배와 감사: 1. 송크란 페시티벌에 500장의 복음적인 DVD들을 분배할수 있음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2. 영어교육으로 이산 사람들을 섬기며, 지역교회와 정부와의 관계를 용이하게 할수 있었던 기회 와 미전도 종족인 이산 사람들 가운 데서 이루어진 사역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3. 예수님을 영접하기를 결심하고 결정한 우리의 학생들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4. 25년 동안 훈련과, 미전도된 종족들을 위한 복음적인 미디어 자료의 제작과 분배와, 세계적으로 퍼진 Create International의 비 전과 팀이 지금까지 충실하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는 사역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5. Call2All 선교대회에 미전도된 미족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약속들 위해 여러 교회들, 사역들, 목사님들과, 선교단체들의 헌신과 함 께 힘을 합한 것을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6. 저희의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때 기도와 격려의 말씀으로 여러 분들과 형제 자매님들과 친구들이 함께 해주신 것에 하나님께 감 사를 드립니다! 7. 모든 상황과 활동 가운데 하나님의 신실하심, 능력과 선하심을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기도해주실 기도제목들: 1. 예수님을 영접하기를 결정한 학생들의 삶에 성령의 역사함을 위해... 2. Create International 사역을 위해,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그의 뜻을 이루기 위해... 3. 2020년도에 여러 교회들, 선교단체들, 목사님들과 사역들의 약속과 헌신들이 미전도된 민족들을 복음화 시키는데에 이루어지기 위해... 4. 우리의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평안과 위로를 위해, 또한 계속해서 하나님의 뜻이 우리의 가족에 이루어지기 위해...

저를 연락할수 있는 방법? 이 주소로 편지를 보내주세요! P.O. Box 46 Samyaek Suan Prung, PO Chiang MAi, 50201, Thailand 페이스북 아이디 Julia Paik 이메일 주소 julypaik@gmail.com 카톡 아이디 julypaik87 스카이프 아이디 julypaik 여러분들의 대한 소식도 듣고,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의 삶속에 어떻게 역사하시는지 그리고 기도 제목들을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후원하시며 이 선교에 일부가 되시기를 원하십니까? 여러분들의 후원이 이 선교사역에 큰 축복이 될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1) 제 파라과이 은행 계좌로:

BANCO FAMILIAR

Sin Ae Paik 은행 계좌 #: 21-00681987 2) 웨스터 유니언을 통해:

WESTERN UNION Sin Ae Paik 도시와 나라: Chiang Mai, Thailand

- Sin Ae Paik


2013 April Newsletter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