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u on Google+

7월 뉴스레터 Julia Paik

7월달에는 무슨 일들이 일어났나요? 선교시각예술학교(VAM- Visual Arts for Mission School)가 시작되었습니다! 2명의 훌륭한 미국인 리더들(Rachel와 Carla)이 있고 4명의 학생들, 인도네시아 에서 온 Grace, 캐나다에서 온 Roy, 노르웨이에서 온 Rebekka와 저입니다!우리 의 삶에 새로운 시작의 단계에서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또한 우리를 통해 앞으로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이번 7월에는 4주간 강렬한 강의를 받았습니다. 배운 과목들의 제목들은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 열방들을 변화시키는 미디어, 민족예술, 그리고 그리기입문 이었습니다. 모든 민족에게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시기 위해 예술을 통한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그것에 우리는 어떻게 함께 동참하실수 있는 지를 발견하는 시간이었 습니다! 매주 금요일은 아웃리치와 실습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 아웃리치와 실습은 태국의 예술을 탐험하고 배우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특별히 불교종교의 예술을 도 시에 있는 절들에서, 현지예술가들을 통해, 또한 아트스튜디어와 미술관에서 배웁 니다. 이것은 공공장소에서 예술을 통해 태국인들을 복음을 전하는것을 포함합니 다. 복음의 기쁜 소식을 태국인들과 나누기 위해서는 우리는 예술을 주요한 도구 로 사용합니다!

그의 사랑과 신실하심이 저를 항상 붙들어주십니다 VAM학교를 시작하기 일주일 전 저는 이것이 저를 향한 하나님의 뜻 인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저를 흔들리게한 것은 학비를 모두 지불할 돈을 갖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계획들의 마지막 순간에 변경(영화학교 대신 미술 학교)이었습니다. 이 믿음의 걸음을 내딛고, 들리는 음성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인것을 믿 고 인도하시는대로 순종하는 것은 저에게는 아주 큰 도전이었습니다. 하나님 의 뜻이 무엇인지 저는 항상 확실하게 알지를 못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항상 신실하게 그의 길을 보여주십니다. 그때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팀의 중 보기도 시간때 평안한 마음으로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놀라운 것은, 매 순간마다, 시간마다, 강의마다 이 새로운 학교를 즐기 고 있고, 하나님께서는 제 삶을 주관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십니다. 이것 을 제 아트 다이어리에 예술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아트 다이 어리에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어떻게 일하셨는지 예술적으로 표현을 해야 합니다. 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 눈으로는 조금 유치하겠지만, 진실하게 표 2013년 7월 6일 현을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하나님 앞에 어린아이인것 처럼 느꼈습니 다. 높은 것을 두려워하는 어린아이. 두려워하지만, 아버지의 얼굴만 봐도 아 버지를 의지하는 평화로운 마음을 가진 어린 아이. 이 어린아이와 같이 두려움으로 새로운 시작을 했 지만, 하나님께서는 그의 사랑을 더 깊게 체험하기 위해 높은 곳으로 인도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부으시는 사랑으로 만족하시지 않습니다. 항상 더 부으시기를 원하십니다. 저는 이 깊은 사랑을 체험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2달 전에 저의 할아버지께서는 주님의 품으로 돌아가셨지만, 하나님께서는 기적으로, 페이스 북을 통해 우리의 할머니의 동생되시는 저의 작은 외할아버지를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만남은 큰 축복이었습니다. 저 의 작은 외할아버지는 자주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저를 위해 기도하시며, 저의 필요를 챙겨주시기도 합니다. 한번은 대화 중 이렇게 저에게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래, 신애야. 주님은 늘 준비하고 계신다". 우리의 작은 외할아버지를 통해 저에게 부으 시는 하나님께서는 너무 좋으십니다. 바로 이 사랑이 모든 두려움을 내쫓고(요일 4:18) 계속 앞으로 전진해나가게 합니다. 그의 사랑과 신실하심이 저를 항상 붙들어주십니다...


하나님의 손과 발

100% 90 %

VAM 프로젝트

80 %

선교를 위한 시각예술학교의 훈련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아직 물질적인 후원이 필요합니다. 이 훈련을 6개월 동안 받기 위해서는 총 94,200 바트(THB), 달라로는 3,140불이 필요합니다. 저의 마 지막 뉴스레터에는 총액에대한 상태를 구체적으로 전과 현재 상태를 이렇게 가리켰습니다:

70 %

전 22 %(21,000THB)

60 % 50 % 34 % 25% 0%

현재 34 %(34,500THB)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도록 저와 함께 기도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또한, 하나님께 서 여러분들을 통해 이 필요를 채워주기를 원하시는지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구하시기를 기도 부탁드 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이 큰 축복이 될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저를 위해 기도하시고 후원하시기를 원하신다면, 저의 긴급한 필요는 다음과 같습 니다: 1. 선교시각예술학교 학비: 684 USD - 이것을 8월 초,중순에 완납해야 합니다. 2. 6개월 의료보험: 370 USD - 6개월 의료보험은 의무적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채워주시는데에 신실하시고, 계속 채워주시고 저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리라 믿습니다. 하나님의 귀한 종들께서 제가 주님의 발이 될수 있도록 저에게 후원으로 주님의 손이 되어 주시며 함께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게 해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 경배와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 배움과 훈련의 단계를 시작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주님의 계획들을 향해 걷어기를 가르쳐주시고 저의 연약함 가운데 주님의 능력 아래 쉼을 얻게 해주시는 하 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기 위해 귀한 종들을 사용하시니, 여호와 이레를 경배합니다! *저의 작은 외할아버지를 통해 위로와 사랑을 부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예술을 저의 삶에 다시 가져오심을 감사드립 니다. 몇년 전에 이것에 재능이 없어 포기했던 꿈중 하나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잊지 않으셨습니다. *주님께서 시켜주시고, 건강주시고, 은혜와 축복을 부어 주셔서 하나님께 경배와 감사를 드립니다!

저를 연락할수 있는 방법? 이 주소로 편지를 보내주세요! P.O. Box 46 Samyaek Suan Prung, PO Chiang Mai, 50201, Thailand

Julia Paik

julypaik87

julypaik@gmail.com julypaik 여러분들의 대한 소식도 듣고,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의 삶속에 어떻게 역사하시는지 그리고 기도 제목들을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실 기도제목들: *훈련의 학비와 의료보험의 필요를 채워주시도록 *주님의 영광을 위해 저의 예술적인 기능들을 개발하는 중 에 하나님만을 계속해서 의지할수 있도록 *겸손한 마음. 하나님을 위한 예술가가 되는 것은 저의 달 란트와 자존심과의 계속적인 싸움을 의미합니다. 겸손하고, 자만하지 않는 마음이 매우 필요합니다. *카트만두 네팔에서 이루어질 우리의 아웃리치와 조사연구 를 위해. 다시는 네팔을 가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지만, 하나 님께서는 다시 돌아갈 기회의 길을 열고 계십니다. - 아웃리치에 필요한 모든 비용 - 네왈 미전도 민족 가운데 열매 맺는 조사연구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영적, 신적, 정서적 건강함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후원하시며 이 선교에 일부가 되시기를 원하십니까? 여러분들의 후원이 이 선교사역에 큰 축복이 될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1) 제 파라과이 은행 계좌로: BANCO FAMILIAR Sin Ae Paik 은행 계좌 #: 21-00681987 2) 웨스터 유니언을 통해: WESTERN UNION Sin Ae Paik 도시와 나라: Chiang Mai, Thailand


2013 July Newsletter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