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ar 11

Page 15

나노이™과 더블 미네랄로 인한 매끄러운 머릿결 완성 파나소닉 헤어드라이어 EH-NA98은 나노 입자 이외에도 더블 미네랄 이온을 공급하여 피부를 한층 더 탱탱하게 만들고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두피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그리고 피부 층 간 결속력을 향상하여 빗질로 인한 마찰 손상을 감소시켜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건조”의 대명사인 드라이어가 ”보습”까지 갖춘 EH-NA98은 촉촉한 수분감으로 자연스러운 컬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나노이™과 더블 미네랄은 자외선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줄여준다. 모발과 두피도 얼굴과 피부처럼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지만 사람들은 자외선에 노출되는 모발에는 크게 관심을 갖지 않는 경향이 있다. EH-NA98을 사용하면 나노이™과 더블 미네랄로 인해 큐티클을 단단하게 닫아주어 자연스레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블 미네랄이란 2개의 아연 전극에 의해 생선되는 미네랄 이온을 말한다.

특수모드 기능으로 모발, 두피, 피부까지 쉽게 관리 가능 파나소닉 헤어드라이어 EH-NA98은 모발, 두피, 피부를 위한 각각의 다양한 모드가 있다. 먼저, 약 50 °C에 설정하여 두피를 자극없이 부드럽게 말려주는 두피케어 모드가 있다. 이 모드는 따뜻한 바람으로 두피를 차분하게 말리고 나노이™가 수분을 보충해주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을 도와주는 스킨케어 모드는 두발 건조가 끝났을 시 1분 정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얼굴 스킨 모드 기능은 일반 드라이어에서 보기 힘든 기능으로 눈길을 끈다. 드라이어 하면 ”건조시킨다.” ”말린다.”라는 기능이 대표적이지만 파나소닉 헤어드라이어 EH-NA98은 두발 건조 후 1분 정도 사용해주면 탁월한 보습기능으 로 가 을과 겨울 건조해져 푸석푸석하고 갈라진 피부를 촉 촉하게 가꾸어준다.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윤기있는 모발을 더욱더 탁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고온/저온 교대모드는 드라이어의 온풍과 냉풍이 자동으로 바뀌도록 개발하였다. 이와 같은 온도차는 웨이브를 완화하고 두발 표면을 정돈함과 동시에 빛을 반사하여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또한 주변 온도 감지 센서로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바람의 온도를 알맞게 조정하는 스마트 온도 조절모드까지 있어 사용자들이 각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편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실용적인 디자인 추구 파나소닉 헤어드라이어 EH-NA98은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균형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탄생하였다. 관리 또한 쉽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 특성을 적용했다. 휴지로 쉽게 닦을 수 있는 방진 사양의 필터, 버튼 터치 한번으로 다양한 바람 온도 모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멀티 모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슬라이딩 스위치, 드라이어를 사용하지 않을시 원하는 공간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 등 EH-NA98은 사용자들을 위한 편리함을 강조한 헤어드라이어로 탄생하였다. EH-NA98의 컬러는 핑크컬러 한가지이며 가격은 21만9천원. 구입문의는 02)542-8452로 하면 된다.

15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