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image

Page 2

추천의 글 최 재 천 전 19대 국회의원, 한강법인 대표 천연미용연구가, 뷰티 칼럼니스트, 교수 그리고 아시아디자인센터 이사…. 팔방미인(八方 美人)이라는 말은 박선영 교수를 두고 하는 말임에 틀림없다. 그런 점에서 박선영 교수는 내가 가장 신뢰하는 최고의 전문가이다. 단순히 정치인의 이 미지 메이킹이라는 주제로 학위를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다양한 현장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의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찾아주고 가꿔주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녀의 이런 다양한 경험과 전문지식의 조화를 존경한다. 무엇보다 그녀의 작업 결과는 언제나 근사하다. 그래서 좋다.

조 주 희 기자 지금은 이미지의 시대, 100줄의 글보다 한 장의 사진이 더 많은 이야기와 감동을 줄 수 있 는 시대. 유행에 따라 나를 맞출 것이 아니라 나의 이미지를 찾아 나를 완성하는 것이 진 정 가치 있고 경쟁력 있는 시대인 것이다. 무작정 남들 따라 하느라 떠돌지 말고 이 책, 《Oh, My Image》를 곁에 두라. 당신의 특징을 파악하고 그런 당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때와 장소에 따라 만들어줄 마술과도 같은 책이니!

심 혜 진 배우 드디어 그녀의 보물창고가 열렸습니다. 스킨케어면 스킨케어, 메이크업이면 메이크업, 헤 어스타일링은 물론 패션 안목까지, 무엇 하나 모자라거나 빠지는 게 없던 그녀가 이미 한 참 전에 썼어야 했을 책! 사실 이런 귀한 보물창고는 나에게만 열어주기를 바랐지만, 언제나 본인이 가진 가장 좋 은 것을 되도록 많은 사람과, 가능한 한 많이 나누고 싶어 했던 평소의 그녀답게, 그녀만 의 비밀병기와도 같은, 오랜 시간 축적된 가치 있는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담아내어 너무 반갑습니다.

6


Issuu converts static files into: digital portfolios, online yearbooks, online catalogs, digital photo albums and more. Sign up and create your flip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