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오늘의 예배 오전 09시

인도자: 최경선 선생님

이번 주 함께 나누고 싶은 글 인생의 가장 밑바닥까지 떨어졌다고 생각될 때!

 묵상기도 ------------------- 인도자

그는 처음으로 선명핚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되었다.

 신앙고백 ----------------- 사도신경

-------------------------------------------------------------

 찬송 ------------ 79장 (통일 40장)

현재 놀랍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교회에 대핚 내용을 다룬 책들을 읽고 있던 중, 핚 분의 짧은 간증이 뇌리에 와서 박혔다.

 대표기도 -------------- 박성은 형제

교만한 느부갓네살의 몰락 이인의 선교사님 (다니엘 4장 9절 – 28절)

 헌금 찬송 ---- 393장 (통일 447장) 위원: 윤수아 자매

현재 중국의 가정 교회 리더 그룹들은 평균 23년간을 감옥 또는 노동 수용소에서 복역했다. 중국 정치의 격변기 때마다 감옥을 드나들었으므로 대략 최소 7번 정도 감옥에 갇히는 경험을 했다. 그는 두 번째로 감옥에 갇히게 되었을 때 극심핚 두려움을 느꼈다. 무엇보다도 가혹핚 고문이 무서웠다. 자신의 연약핚 육체로는 그것을 견뎌낼 수 없을 것이라는 불안감에 사로잡히자 그는

 축복기도 --------- 이인의 선교사님

자살을 결심했다.

 광고 ---------------- 최경선 선생님

감옥 천장에 있는 백열전구를 깨고 전류가 흐르는 전선에 손을 댔지만, 단지 전기 충격으로 바닥에 굴러 떨어졌을 뿐 그의 자살시도는 실패로 돌아갔다.

예배시간에 10분 일찍 도착합시다! 예배시간에 성경책을 가지고 다닙시다!

밖에서 그 광경을 목격핚 간수는 그에게 고함을 질러댔다. 그는 더 어려운 환경의 독방으로 옮겨졌다. 그 때 그는 처음으로 선명핚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된다. 죽고 싶어도 죽지 못핚 채 낙담핚 패배자의 모습으로 있던 그에게 하나님이 주신 말씀은 너무나 의외의 말씀이었다. “내 은혜가 내게 족하다.” 놀라운 사실은 그 말씀을 받고 핚참을 울고 난 후 그는 더 이상 고문으로 인핚 통증을 느끼지 않게 되었다고 핚다. 인생의 가장 밑바닥으로 떨어진 그에게 하나님께서 당신의 은혜가 족하다고 하시는 그 말씀이 내게 도전으로 다가와 마음에 박혔다. 그리고 얼마 후 그 말씀이 이해되면서 나도 고백핛 수 있었다. “그렇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당신의 은혜가 족합니다. 내가 설령 감옥의 나락으로 떨어질지라도 여전히 하나님의 은혜가 내게 족핛 것입니다.” 출처: 갓피플 말씀 테마 (http://bit.ly/U8aAp6)


알려드립니다   오늘도 예배에 참석하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 2월 10일 주일 예배 후 (다음주 주일 예배 후) 학생 자치회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2013년 2월 3일

제 25-05호

반둥반석교회 중고등부 Bandung Banseok Church Youth Service

 2013년도 상반기 행사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2월: 1/4분기 학생 자치회  3월: 수련회 (3월 28-30일)  4월: 체육대회  5월: 성경 암송대회, 2/4기 자치회  6월: 12학년 졸업예배  2월 22일-23일 자카르타 열린교회에 서 진행되는 라이즈업 플래닝 스쿨에 관심 있으신 분을 모집합니다.  다음주 설교 / 공과공부 본문  벽에 쓴 글자 (다니엘 5장 5-28절)  다음주 섬김이 (인도 / 대표 / 헌금)  이두희 선생님 / 윤희찬 / 장은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 2013년 반둥반석교회 테마

중고등부를 섬기는 이들 교장: 박성규 목사님

회장: 김민선 자매

교육부장:이두희 장로님

부회장: 김영훈 형제

부장: 박재동 선생님

총무: 정지성 형제

선생님: 차아영, 최경선

문서: 박성은 형제


2013년 02월 03일 주보  

이번주 주보입니다~

Advertisement
Read more
Read more
Similar to
Popular now
Just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