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5

업체탐방

감미옥은 원조 설렁탕의 대명사 설렁탕의 대명사가 된 감미옥은 분당 본점을 기점으로 국내는 물론 뉴욕, LA, 상해 등 해외지점으로까지 성업을 이루며 명성을 쌓고 있는 한류 먹거리의 선 봉장이기도 하다. 설렁탕의 원조로 잘 알려진 (주)감미옥(대표 김용성)은 20007

“우사골을 원료로 전통 가마솥 방식을 고집하여 국내 최고 품질로 인정받아”

년 전통음식인 탕류를 주력으로 하는 식품가공사업을 펼쳐 주목을 받았다. 오 프라인으로 인정 받은 맛을 살리기 위해 증평공장에 이은 가마솥 방식을 도입 한 괴산공장이 본격 가동하면서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도약을 한 바 있다. 감미옥의 한우사골진국 등 탕류 제품은 홈쇼핑 등 온라인 소비자들로부터 맛과 위생 등 모든 면에서 국내 최고 품질로 인정받았으며, 이는 최고의 맛을 위해 한 우사골을 원료로 간편한 액상추출방식이 아닌 전통 가마솥방식을 고집한 때문 이기도 하다. 또한 통김치와 깍두기를 담을 땐 품질이 우수한 태양초 고추만을 고집하여 사용하고 잘 숙성된 후 웅기 그릇에 담아 나오는 신선한 김치와 깍두 기도 설렁탕의 맛을 더해 준다.

탕 종류 외에 모듬수육, 숯불구이까지 김용성 대표는 뜻한 바 있어 2008년 초 하노이에 입성 원조 가마솥 방식의 감 미옥 하노이점을 오픈 하여 베트남 교민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한국 정통 설렁탕의 맛을 선보여 인기를 끌어왔다. 지난 12월 21일 세 번째로 문을 연 감 미옥 타이응웬점은 60평 홀에 40여석의 테이블이 정연하게 자리 잡고 있다. 별 도 6개의 룸이 마련되어 있고 40명 이상 60명까지도 수용 가능한 대형 룸도 갖 추고 있다. 주방에는 전통의 무쇠 가마솥이 걸려 있고, 이곳에서 24시간 고아 내는 설렁탕은 기본이고 도가니탕, 갈비탕, 돌솥설렁탕 등 탕 종류 외에도 모듬 수육, 갈비찜, 꼬리찜도 준비되어 있다. 그런가 하면 숯불구이를 곁들일 수 있 도록 배기 덕트 시설도 테이블마다 갖춰 놓아 양념 이동갈비, 안창살, 갈비살은 물론 취향에 따라 양념돼지갈비, 삼겹살, 목살과 꼼장어, 양념꼼장어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가 있다. 한국 전통의 맛을 찾아 감미옥으로 산책을 떠나보자.(글/ 한지호)

감미옥 타이응웬(Thai Nguyen)점

Add: To Ap Bac, P. Dong Tien, Thi Xa Pho Yen, Tinh Thai Nguyen 운영시간: 09:30 ~ 23:00 / 전화: 094 377 5488 Good Morning Vietnam

63

굿모닝베트남 제209호 [2017년 1월7일 발행]  
Read more
Read more
Similar to
Popular now
Just for you